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7783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6
이 글은 4년 전 (2021/8/12) 게시물이에요
상황 읽어보고 12해줘 

1.~까지니깐 그 전에 도착하는게 당연하다  

2.~까지라고 했으니 그 시간에 도착해야한다  

 

손님이 4:15분에 주문했음 요청사항에 '5:30까지 배달해주세요' 라고 해서 기사님이 5시에 도착>손님이 자기 퇴근안했다고 음식 새로 해서 보내달라고함> 가게에서는 정상적으로 고객 요청사항에 맞게 해줬기때문에 새로 못해준다고 함 >손님이 돈 못내겠다고 함(손님이 배민에 연락해서 취소 할려고 했지만 배민측에서도 취소 명분이 성립되지 않아서 안해줌)>손님이 본사 고객센터에 난리침
대표 사진
익인1
개진상 이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 근데 30분까지 배달해달라고 했으면 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무조건 1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래서 나는 저런 요청사항 있으면 전화해서 앞뒤로 10-15분 차이 날 수도 있다고 전달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성적으로 생각하면 1
근데 굳이 시간 적은 걸 보니 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일해봤는데 보통 2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무조건 1임 그리고 2해줘야 하는 이유를 모르겠음 배달이 자기 오분대기조도 아니고ㅋㅋㅋ 그렇게 먹고 싶으면 포장하라고해 배달음식인데 시간예약이 된다고 하는 진상은 자기가 진상인지 모를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거 꼭 그 이후에 받아야 하는거면 이후에 보내주세요 해야하는거 아닌가…? 요즘 배달업체 쓰는거라 콜 불러도 바로바로 안잡힐 때 많고 늦게 콜 잡은 거 먼저 가져가시는 경우도 많아서 저 시간 넘겨달라는 거 아니면 정확히 저 시간 지키기 어려워… 이건 가게에 배달원있는 곳이 그나마 정확히 지켜질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진상진상 개진상...본인 시간에 맞추고 싶으면 직접 포장해 가든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 짐짜 개싫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우리는 근데 2기준으로함..ㅜㅜ 시간에 맞게 도착하게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물론 손님이 정확히말하면 30분에 배달해주세요 라고 말하는게 맞지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우린 2로 하는데 본문 사람 진짜 진상이당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지 퇴근 안 했는지 몬 상관임 그럴거면 퇴근하고 시키던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인건 알겠는데 그거 맞춰주기가 힘들지 애초에 저렇게 저 시간에 딱 도착ㅎㅐ달라고 요청하는거자체가 진상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1 그 시간 이전에 도착하는것도 ㄱㅊ다구 하는것처럼 들려
5:30에 도착하도록 해주세요도 아니고..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우리는 222 평균 배달 시간이 20분정도 걸린다 가정해서 그 시간 20분 전에 배달기사님 부름. 바쁠때는 더 일찍 부를때도 있구.. 1시간전이면 모르겠는데 이미 음식도 조리된 30분 전이면 다시 조리못하는건 당연한거임. +시간이 정해진 주문은 그 시간에 못맞추면 큰일나기때문에 식는걸 감안해서라도 일찍 보낼수밖에 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까지면 1아닌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까지니까 그 전에 도착해도 상관없다!! 지만 그나마 비슷한 1번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화장품 진짜 사바사 심한거 새삼 느꼈어
18:38 l 조회 2
25 29 연상연하 커플 현실적으로 어때?2
18:37 l 조회 16
소비습관 한번 망가지면 고칠수가 없네1
18:37 l 조회 10
친한친구 조부모상 왕복 2시간이라 안가는거 너무해?4
18:37 l 조회 13
존예 존잘들도 방구같은거 뀔까..4
18:37 l 조회 17
매번 일 시작하면 하면 화장실 가는 직원 킹받는데
18:37 l 조회 5
단정하게 입어야하는 직장익들아
18:36 l 조회 3
친구가 자꾸 자기 주식 보여줌 하루마다 2
18:36 l 조회 14
일본 스탠다드 프로덕트 가면 이거 ㅊㅊ2
18:36 l 조회 6
다들 축구때문에 화났네2
18:36 l 조회 9
전독시 전권 소장한 익 있어?
18:36 l 조회 5
친구집에서 얹혀살다가 친구가 돈 내래 어떻게해?2
18:35 l 조회 20
남 썸 타는 얘기, 애인이랑 썰 이런 거 하나도 흥미가 안 생긴다1
18:35 l 조회 10
고시생인데 운동 언제까지 하는 게 맞을까...?2
18:35 l 조회 9
월드컵 왤케 욕먹어?
18:35 l 조회 7
아니 신입 동기가 왜이러냐 짖짜
18:35 l 조회 12
나 오늘 폭식인데 운동 어떻게 할까
18:34 l 조회 4
서포터즈 최종합격!!
18:34 l 조회 6
해외사는 익들 있니 (아 영어 정말...)
18:34 l 조회 22
나도 남이 싫어하는말하기싫다 이런말 어때..?2
18:34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