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78385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2
이 글은 4년 전 (2021/8/12) 게시물이에요
뜬금 없는 과몰입 제송 

암튼 선바 생방까지 챙겨보는 사람은 아녔고 유튜브 즐겨보던 사람인데 이번일 관련해서 난 그냥 오호.. 그렇군 나라면 저런 사람 못만나겠지만 머 그럴수도 있지..허허  

저런 사진 파는거에 대해 별 생각 없다 한 것도 내 애인이 그러면 싫겠지만 뭐 별 생각 없는 사람도 있겠지~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st인게 왜? 난 nt인데 아무 생각 없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내가 보는 내 mbti 특성 보면 항상 저런 얘기가 있더라고 공감은 안되지만 이해는간다? 이런 식으로 생각하는 사람이 많다구 해서... 말그대로 그냥 과몰입이야 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sf인데 이해는 안가지만 일단 공감은햌ㅋㅋㅋ 어차피 뭐 내 일도 아니고 내 지인도 아니니 내가 뭐라할 권리는 없으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엇 난 st인데 나랑 성향 안맞아서 깔끔하게 구취하고 앞으로 볼 일 없어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직장내 텃세 다 경험하고 성장하는거야? 공무원
14:16 l 조회 2
솔직히 현실적으로 말해서 나이 60가까이 됐는데
14:16 l 조회 3
진짜 살빼는게 최고의성형이구나
14:16 l 조회 2
아놔 하닉 240에 살려햇는데 245찍고 오르네!!
14:16 l 조회 8
대학 동아리 활동비를 사비로 50만원 지출했는데1
14:15 l 조회 2
다들 에어컨 청소하고 틀었어???
14:15 l 조회 4
반전세 돈 못 낼거 같으면
14:15 l 조회 2
스트레스 심하면 피부결 안좋아져??
14:15 l 조회 5
그와중에 lg전자는 진짜 노답..
14:15 l 조회 3
익들아 점매추 해줄게
14:15 l 조회 3
진지하게 내 남자친구 좀 봐줘3
14:15 l 조회 12
선임 일처리 방식 ㄹㅇ 맘에 안 든다1
14:14 l 조회 19
보통 사람들이 주식 모으기로 많이 하는 종목이 뭐였지1
14:14 l 조회 8
와 백만년만에 면접 보고 나왔는데
14:14 l 조회 6
마운자로 단약 후 일주일만에6
14:13 l 조회 19
나 이거 어린 여자애라서 질투하는걸까 11
14:13 l 조회 23
기타 연애초반에 대화
14:13 l 조회 7
이 하락장에 하닉 단타하는 나…9
14:13 l 조회 51
070 전화 너무 많이 오네
14:13 l 조회 6
스텐리 887미리 많이 무거워??6
14:13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