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79630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87
이 글은 4년 전 (2021/8/13) 게시물이에요
뭐지.. 뭐 다른게 있어...?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가 고정함
https://www.instiz.net/name/44790970

상황 잘 모른다면 정리글 봐! 가져왓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실 이제 봐서 머지가 뭔지도 모르겠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이미 가치가 0인 포인트인데 그걸 알면서 남한테 떠넘기는 거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미안 가치가 0인거 몰랐어 화내지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화안냈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좀 딱딱하길래 화난줄 알았어 이게 텍스트 단점인갑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누가봐도 화안냈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이미 쓴 문상으로 사먹는 꼴이구나.. 나쁜인간들이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안 쓴 사람이긴 한데 약간 문상 같은 개념이었나봐
10만포인트를 8만원에 사서 그 포인트를 십만원어치 현금처럼 쓸 수 있는 시스템이었는데 회사 자체가 망해서(망했다기보단 애초부터 사기칠 계획으로 다른 회원들이 구매한 금액으로 돌려막기해온 전형적인 폰지사기 수법) 걍 0원 된 거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뭐야 진짜... 설명 자세하고 친절하게 해줘서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원래 그렇게 쓰던 포인트가 맞는데 업체가 돈 끌어모으고 튀어서 그래ㅠㅠ 포인트로 가게에 결제하면 가게는 후정산 받는 시스템이었는데.... 돈을 못받게되는거지ㅠ 이걸 알고도 본인 피해보기 싫으니까 가게 가서 털어온거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래서 지금 다들 양심 없다고 하는거구나.? 아니.. 회사한테 따져야지 그걸 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본사건물로 찾아가면 일부 환불해준다그랬다던데 직원들 다 튀었다더라.. 개오바야 진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머지포인트 회사가 잠적타기 지ㄱ전인데 그 포인트로 뭐 사려고 해서 그려! (남에게 그 포인트를 넘겨주는 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진짜 머지로 그렇게까지 음식 사오는 사람들 추할 추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게 포인트를 사는곳?에 주는 거야 ? 위에 보니까 포인트로 정산 후 환급이라는데... 가게들 어떡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아 그 포인트로 가게의 음식을 사면 포인트가 가게로 들어가고 가게는 그 포인트 정산&환급이 가능해 환급은 9월에나 된다는데 8월 12~13일 전후 머지포인트 회사는 잠적타려고 하고 있고! 진짜 사람들 추하고 억척스럽고 말이 안 나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미 환불은 글럿고
본인이 그나마 적은 피해vs남이 큰 피해
이중에 뭘고르냐인데
후자고른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피해입은 자영업자가 너무 많아져버렸음..안타까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간들 참 간사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가 고정함
https://www.instiz.net/name/44790970

상황 잘 모른다면 정리글 봐! 가져왓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득 볼려고 충전(현금10만원->12만포인트)
지금까지는 잘쓰이다가 회사가 먹튀
(12만원포인트=0원)
갑자기 돈이 휴짓조각이 된 사람들이 나만살겠다고 폭탄넘기기 시전(머지포인트 먹튀 모르는 가게에서 결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머지포인트 남아있는 사람들이 회사 망한거 알고있었는데 자기 피해보기 싫어서 포인트털고 자영업자들한테 피해 넘긴거지.. 자영업자는 머지회사에서 대금을 입금해줘야 하는데 회사 망하면 돈도 못받는데.. 그리고 개인이야 몇만원 정도였다고 해도 개개인 모이면 몇십 몇백인데 그걸 자영업자들이 손해보게 된거잖아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오른쪽 눈이 이상하게 보이는데 와이러지..
9:52 l 조회 1
버스 옆자리 남자한테 뭔 말도 안되는 냄새가 남
9:51 l 조회 6
이번 장마 기간 길다던데 끝나면 쨍쨍하겠지? ㅠㅠ
9:51 l 조회 3
긁혔네 <<< 이 말 진짜 지능 떨어지는 것 같음1
9:51 l 조회 7
오래 보려는 남친과 통금 두는 부모님 사이에서 죽겠어2
9:50 l 조회 11
50대한테는 40대초도 어린가
9:50 l 조회 7
잘생기고 능력있는데4
9:50 l 조회 10
옆광대 사라져버렸으면... 1
9:50 l 조회 4
인천공항 몇시까지 가야해?1
9:49 l 조회 12
직장인들아 오늘 뭐해2
9:49 l 조회 10
이직하고싶은데 뭔가 미안해서 이직 못 하겠어2
9:48 l 조회 20
무진장세일로 가방 사려는데 골라줘요4
9:47 l 조회 72
회사입사할때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이것만 제출해도돼나
9:47 l 조회 5
Istp들아 너네 이런건 아무의미없는거지? 2
9:47 l 조회 13
뻘하게 중국인들과 일본인들은 한자를 어떻게 외우는 거야?4
9:47 l 조회 34
우리집은 엄빠 별거한지 꽤 됐는데 등본제출할때마다 신경쓰여
9:46 l 조회 14
원신 스네즈나야 신캐 노이 얘 혹시 게임을 잘못찾아온거 아냐??1
9:45 l 조회 9
별러 안친한 직장상사 축의금 2
9:45 l 조회 17
먼가 수상하게 요즘 날씨 좋지않음???....3
9:43 l 조회 116
스트레스받아서 심장아픔1
9:43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