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8054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5
이 글은 4년 전 (2021/8/13) 게시물이에요
아 이게 성격이 이상해서 친구가 없는건 아니고!!! 

바쁘고 자연스럽게 멀어져서 친구를 거의 안만나는 경우! 

음 근데...거의도 아니고...걍 아예 안만나는 수준인것 같기두..  

만나진 않지만 가끔씩 연락하는 친구 두세명 있는 정도라 치면 어떨것 같아???
대표 사진
둥이1
상관없는딩..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나도 그래서 이해됨..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좋음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너무 좋을듯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성격에 문제만 없으면 괜찮아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난데 잘지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우리 서로 그래서 편함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어머 ㅋㅋㅋ 내 남친도 한명도 없다는데 딴짓안할것같아서 안심됨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2-3명이면 이상할 정도까진 아닌데 사교적인애는 아니구나 할듯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오히려 걱정시킬 일은 없어서 더 좋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아예 없지만 않으면 상관 없음
아예 없는 거랑 두세명이라도 있는 건 아주 많이 다르다고 생각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상관없오 나도 찐친은 딱 2명만 있어서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2달 넘게 맨날맨날 염탐하다가
0:45 l 조회 8
나 인티제한테 1
0:42 l 조회 7
좋아해서 그랬어 바보같은 짓이란걸 알면서도1
0:42 l 조회 14
찬 사람과 차인 사람 중 누가 더 연락할 가능성이 높아??3
0:40 l 조회 18
욱하는 사람1
0:39 l 조회 7
애인 안 본지 2달째... 1
0:37 l 조회 21
난 이런게 정말 너무 싫은데 봐줄래?2
0:33 l 조회 22
키185에 존잘까진 아니고 훈훈인데4
0:31 l 조회 38
애인이 잘못을 했다면 1
0:31 l 조회 13
진짜 니가 문제였네 문제였어1
0:30 l 조회 31
내가 찼고 재회할 생각 없으면 연락 ㄴㄴ지?12
0:27 l 조회 39
불쾌한 주작글만 쓰니까 사랑방이 망해가지 1
0:26 l 조회 12
대실 전화 대신 받아달라고 건냈더니 애인이 화냄; 3
0:24 l 조회 23
근데 애인이 사친 신경쓰인다 그러면 연락 안한다
0:22 l 조회 14
남익들아 28살에 모은돈 2천만원도 없는 여자는 걸러라 진심으로15
0:19 l 조회 96
인팁 intp18
0:16 l 조회 30
오늘하루 버스에서 물설사 터지고 그로인해서 썸남이랑 사귀게 됐고 얼떨떨하다 진짜..2
0:12 l 조회 67
헤어진지 3일 째 내가 먼저 연락했는데
0:11 l 조회 28
소셜데이터랩?? 이거 사기야 아님 진짜야..? 2
0:08 l 조회 24
이별 진짜 내가 찼지만 거의 3년만나고 헤어지니까 힘들긴하구나 14
0:08 l 조회 43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0: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