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이게 성격이 이상해서 친구가 없는건 아니고!!! 바쁘고 자연스럽게 멀어져서 친구를 거의 안만나는 경우! 음 근데...거의도 아니고...걍 아예 안만나는 수준인것 같기두.. 만나진 않지만 가끔씩 연락하는 친구 두세명 있는 정도라 치면 어떨것 같아???
| 이 글은 4년 전 (2021/8/13) 게시물이에요 |
|
아 이게 성격이 이상해서 친구가 없는건 아니고!!! 바쁘고 자연스럽게 멀어져서 친구를 거의 안만나는 경우! 음 근데...거의도 아니고...걍 아예 안만나는 수준인것 같기두.. 만나진 않지만 가끔씩 연락하는 친구 두세명 있는 정도라 치면 어떨것 같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