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80587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99
이 글은 4년 전 (2021/8/13)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인 부계도 서로 맞팔이고 그 여자애 부계도 둘이 서로 맞팔임 ㅋㅋㅋㅋ 애인 껀 나도 맞팔아님
대표 사진
둥이1
ㅇㅇ안되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는 자기꺼 부계 있는것도 말 안해줌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머 까먹을 수도 있지 굳이 말해야 하는 것도 아니공...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런가? ㅠㅠ 아 내가 이 여자애 때문에 평소에도 너무 스트레스 받아서 다 예민하게 받아들이나봐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니어니 그건 아냐!!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한테는 말 안했어 있는 거 있는 줄도 몰랐어 내가 우연히 찾음...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삭제한 댓글에게
그래야겠지? ㅠㅠ 내가 이거 말고도 평소에도 이 여자애 때문에 신경 엄청 쓰는데 그래서 다 예민하게 반응하나봐ㅠ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엥 너도 맞팔해달라해 넌 왜안해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있는지도 말 안해줌.. 글고 그냥 남친껀 지가 웃겼던 짤 올리는 계정인 거 같은데 말도 안해줌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이해못해,, 너랑도 맞팔 안하는데 왜.. 도대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치.... 그라고 그 여자애 부계에 남자 거으ㅏ 없는 거 같은데 굳이 내 남친 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ㅎ.... 막 진짜 초딩때부터 십몇년지기 이런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고1 때부터 아는사인데 걔는 고1 오빠는 고3때 일 때 그 여자애가 오빠 좋아하기도 했었음....그리고 그 여자애랑 오빠 카톡방 배경도 오빠 사진임.. 그 여자애 지가 해논듯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아진짜 멍싫어 진짜 ... 아니 이게 ㅎ ... 나라면진짜너무너무너무싫은데? 뭔데 여친 떡하니 있는데 간도크다 쓰니 나처럼 짜증나면 오빠한테 이야기해보는게 어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4에게
근데 이게 다 내가 염탐해서 알아낸거라 말하면 소름돋아 할까봐 말 못해 어떡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글쓴이에게
아.. 오히려 여자친구니까 귀엽게 봐줄수있을것같기도한데,, 아니면 그냥 그 여자애 관련된 이야기 나오면 그 애 쓰니가 신경쓰인다고 좀 멀리했으면 좋겠다 이렇게라도 이야기 해야할것같우 ㅠㅠ 나는 이런거 혼자 앓는게 너무 싫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그냥 한바탕해 언제까지 혼자 쌓을래
그거 오래 못가 쓰니가 못참는 날 터져서 헤어지게 되겄지
터지기 전에 대화를 해보든 할말은 다 해
별로인 남자인지 알 수 있을 것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150일 기점으로 너무 많이 싸워..
21:26 l 조회 6
여유있다는게.. 너 말고 다른 남자도 있어~ 이게 아님
21:25 l 조회 9
카톡에 사진 많앗는데 이렇게 뜨는거면 차단이야?3
21:25 l 조회 17
어떻게 생각해??
21:22 l 조회 10
짝남 이거 연락봐봐 나 만나기 싫은건가8
21:22 l 조회 26
이거 상대방이 카톡 차단 푼거야?
21:18 l 조회 33
내 인생에서 지워야지 2
21:17 l 조회 23
소개팅하고 두번째 보기로했는데 뭐하지? 라고 하는건 뭐임
21:16 l 조회 12
나도 사랑해보고싶다......
21:15 l 조회 19
취준생인데 소개팅 받을까말까..4
21:11 l 조회 25
갤럭시 쓰는 얘들아3
21:10 l 조회 21
전애인 전썸남 전전애인 돌아가면서 연락오냐 5
21:10 l 조회 31
판 다 깔아줬다1
21:09 l 조회 29
문자로는 말 잘하는데 만나면 말 못하는 사람이랑 문자는 잘 안하는데 만나면 말 잘하는 사람 2
21:07 l 조회 21
유독 남자들이 외모로 뭐라하는건 뭘까? 3
21:05 l 조회 24
좋아하는 사람 생겨서 전애인 생각이 안나… 5
21:05 l 조회 41
노컨이고 나발이고 연락하고싶음 하는게 맞음 2
21:04 l 조회 27
아 진짜 짝사랑 괴롭네 ㅋㅋㅋ
21:01 l 조회 33
잇프제들 궁금한거있어 4
21:00 l 조회 28
이별 연락해볼까2
20:58 l 조회 37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