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80749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8
이 글은 4년 전 (2021/8/14) 게시물이에요
그냥 S 재미가 없음
대표 사진
익인1
현실적인 얘기만 하는게 재미가없구나 그럴수있어ㅇ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ㅈ 나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s인데 맞장구쳐주려고 상상 열심히 해보려고 한적있음 ㅠㅠㅠ그 이후로는 흥미 안생기더라구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ㅜㅠㅠㅠ 약간 이제 s많음 친구들 있는 곳 가면 내가 사차원이고 특이하다고 취급하고 웃음코드가 약가ㄴ 안 맞는ㅔ N친구들이랑 놀면 서로 재밌어서 잘 맞는듯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n인데 가끔 s랑 얘기하면 기운빠짐 걍 내가 물어본 질문 터무니없고 쓸데없는걸로 치부함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내가 하고 싶은 말이 이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n 애들 대화에 못 끼어 ㅋㅋㅋ 맨날 왜..? 굳이..? 이 생각해섴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아무리 내가 상상해도 걔네랑 상상하는 범위가 다른 느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친구들도 약간 그러ㄴ거 같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나름 망상 많이 하고 심하게 하는 S라고 자부했는데... 아직 진짜 N의 대화를 못 들어봐서 모르겠다 누가나한테 찐N식 질문 해줄사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그냥 뭐랄까 내가 조금 심하긴하는데 그냥 길가다가도 툭툭 생각나면 툭툭말해서 S친구들은 내가 신기하다고 생각하고 마는데 N친구들은 같이 흥미롭게 이야기해줘서 나랑 맞나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밸런스게임 좋아하는데 이 정도면 같이 대화 잘 될라나??!!... 근데 밸런스 게임도 너ㅓㅓㅓㅓㅓㅓㅓ무 터무니없는 건 그렇다고 느끼긴 해...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밸런스게임 뇌절이런건 싫어... 터무니 엊ㅅ는 그냥 내가 뭔 말하면 에스는 딱 거기서만 말하는게 재미가 없다고 난 느껴졌어 토론하듯이 뭐 연관된 다른 말도 하면서 이야기 이어지는게 재밌다고 난 생각ㅎ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오 토론하듯이... 나도 그런 대화 좋아해 실컷 대화하다가 딱 정신차려보면 근데 원래 무슨 얘기하고 있었지? 이런 느낌의 대화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진짜 동생 대화법 너무 피곤해…
6:00 l 조회 2
괴롭히는 이유 뭐라고생각해?1
5:59 l 조회 3
키 168 인데 슽체형이면 다리 보통 길지?3
5:57 l 조회 5
결혼했는데 다른 이성한테 설레는 경우 흔해?3
5:57 l 조회 4
익들아 친한 남자후배랑 이정도는 가능?1
5:52 l 조회 20
카톡 업데이트프로필 이거 누르면
5:51 l 조회 3
직장에서 소개시켜주는데
5:49 l 조회 22
어떻게 하면 사진에 화장이 나오는 거지2
5:44 l 조회 30
땀띠에 스테로이드 약한거 발랐는데 왜 아프지4
5:40 l 조회 10
생리 도중에 살빠진건 다 수분인거야?2
5:38 l 조회 15
해외거주 유럽 다다음주에도 이런 날씨라는데8
5:35 l 조회 424
와 아는 누나 새벽부터 내 지인 소개해달라는 연락옴13
5:35 l 조회 95
공시익 캠스터디나 기상 인증 스터디같은거 할 말
5:35 l 조회 8
아파트값 누적 상승률
5:31 l 조회 21
에어컨 기술자들 유럽가면 돈 많이 벌겠네
5:30 l 조회 12
나이들보니 나 20살21살때 사람들이 봐줬던거더라고 4
5:27 l 조회 45
근데 다른 고양이과동물들 중에 호랑이가 젤3
5:25 l 조회 37
아 우리집 강아지 코 겁나 크게 골아
5:25 l 조회 12
유럽이 지금 어느정도로 덥냐면8
5:23 l 조회 155
울나라 축구 상황 어떻게 돼 지금? 4
5:22 l 조회 5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