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8200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0
이 글은 4년 전 (2021/8/14) 게시물이에요
그나마 내가 잘하는게 딱 9급 공무원 과목들 (국어 영어 한국사) 

웃긴게 법?경제? 이런 건 못해서 7급 같은거는 또 도전 못함 

다른 스펙 없음..  

현실적으로 내 스펙에 공무원 아니면 정년 보장 안되는 근무 환경 나쁜 곳에서 일해야 하는데 공무원 공부 진입이 두렵다...
대표 사진
익인1
그럼 스펙을 쌓는 건 어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스펙을 쌓으려면 또 다른 스펙이 있어야 하더라고..하다못해 대외활동 지원서 보면 유튜브 블로그 인스타 계정 팔로워 같은 거 보더라 ㅋㅋㅋ 난 sns도 안 하는데 ㅜ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나도...ㅠㅠ스펙이없오....그렇다고 공부쪽으로 안가기엔 좀 무섭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마찬가지야 예전엔 알바 하는 곳에서 매니저나 점장 해볼까 생각해봤는데 그것도 아무나 하는 게 아니더라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버스에서 몰래 몽쉘먹방중
16:14 l 조회 1
다음달의 나를 위해 남은 이번달 빡시게 일해야한다
16:14 l 조회 1
네이버 후불결제 쓰기만 해도 신용점수 떨어짐?
16:14 l 조회 1
어제 과식햇는데 오늘 엽떡까지 때려버리면 살 제대로 찌겟지
16:14 l 조회 1
재혼으로 아이 보육원에 보내는거 이해가능해?1
16:14 l 조회 2
5세대 실손 있는 사람?? 보험료 얼마 정도 납부해?
16:14 l 조회 2
아니러브버그방역좀제대로하면안됨?
16:14 l 조회 6
살찐사람은 옷 어디서사야됨..
16:14 l 조회 3
주말에 쇼핑하면서 아빠옷도 사왔는데
16:13 l 조회 5
반묶음 하면 화랑 되는 사람은 애교머리 빼면 괜찮아 질까?
16:13 l 조회 4
인티 주식방 따로있는데 거긴 활성화가 안되어있어?2
16:13 l 조회 10
아니 차를 앞뒤로 딱 붙여놓으면 어떻게 빼냐고요
16:13 l 조회 8
대장내시경 20대 후반인데 한번 해봐야겠지???1
16:13 l 조회 8
비슷한 쉐입 선글라스 추천해주라
16:12 l 조회 7
중3 남자애 공부 안하고 말 안듣고 폰만 하는 경우 많아?2
16:12 l 조회 12
우리과 과탑언니 레전드 독기 미쳣다 2
16:12 l 조회 27
이쁘고 못생기고 상관없이 어릴때 풋풋한 얼굴은 있는거같음2
16:12 l 조회 17
국민연금 몇년생까지 안전빵으로 받을수있을까..
16:12 l 조회 8
미장센 헤어세럼 주황색 가벼운 편이지? 1
16:12 l 조회 7
너네 롱스커트 입고 자전거 타기 가능?2
16:12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