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82503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1
이 글은 4년 전 (2021/8/15) 게시물이에요
분명 비판인척 비난하는 사람들도 있겠지 

그 사람들은 잘못됐고 나쁘다생각함 

 

근데 진짜 안티아니고 여행 한번도 안다닌 사람으로서 

비판하는 사람까지 모조리 싸답아서 다 안티 억까 

이렇게 말하는건 안해줬음 젛겠다ㅠ 

나도 여행가고싶은거 참고 취소하는 소수의 사람인데 

(다들 여행가고 넷사세라길래 나같은 사람은 소수같음) 

속상..
대표 사진
익인1
제 3자 입장에선 비난여론 계속 생겨서 유튜버 하나 잡을바에야 지들끼리 싸우면서 비판하는사람들 머리채 잡히는게 낫다고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둘다 있으면 안될일이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애초에 비난없었으면 쉴드+억까도 없었겠지 싶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다 집어치우고 그냥 코로나시국인데 여행자제하자 이런소리 말한거야!
여행자제하자 소리에도
이시국에 다들 여행가는데 뭐어때 ㅋㅋ 이러면서 안티냐는 소리들어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니까 그런여론 생길때 비난이 안섞였으면 안티냐는 소리도 안듣고 좋았겠다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1에게
ㄹㅇ루.. "비난받아 마땅해!"라는 논리부터가 잘못된 경우 너무 많아 오늘 새벽만해도 제정신이냐 생각없다, 정도는 기본으로 깔고 말하던데 이게 비난이 아니고 무엇이란 말임 근데 이걸 지적하면 '감수해야지, 비난 받아도 싸지'이런식이니.. 당연 쉴드도 억까도 없었을듯 정당한 비판 한 사람 아무도 없엇음 다들 자기 감정 섞이고 +@로 들어간 비난 때문에 싸움판 된 건데 왜 모르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억까도 억깐데 감싸주는것도 선넘음 이시국에 여행다닌게 뭐 어떻냐 그러는데 그런 글 때문에 비판이 심해지는것같음

그냥 이 시국에 여행다니는건 잘못된거고 비판받을만하고 그 이상은 안하는게 맞는듯

그리고 이 시국에 여행다니는 거에 초점두고 비판하는건데 연애못해서 열등감있는거라고 몰아가는거 참...저런 댓들때문에 더 안좋게보임

비난하는 사람도 선 넘고 감싸는 사람들도 핀트 잘못잡고 도를 넘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하고픈말이 이거야ㅜ 답답하다

여행자제하자라는 말에
1.다들가는데 뭐어때
2.연애 못해서 열등감

이렇게 막무가내로 나오니까 다들 비판을 넘어서 비난하는 목소리도 커지는거지 (물론 비난도 잘못됐지만)
누가 먼저 선빵때렸다 이걸 따지자는게 아니지만
양쪽 다 나빠진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비난하는 사람이 잘못된건 너무 당연한건데그 비난을 하는 사람한테 도 넘는 말 하는것도 잘못된거라고 생각해...걍 제 3자가 보기엔 거기서 거기임 팬들이 이미지 망치는것같아

똥은 더러워서 피하는거잖아 그런 글 그냥 무시하고 지나가면 되지않을까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니까
점점 더 판만커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한두번도 아니고 매번...같은 주제로 싸우니까 뭐하는건지모르겠어ㅠㅠ 왜 따로 방을 안파주시는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정당한 비판은 괜찮음 근데 다들 특정인을 말할때는 좀 더 조심스러워야 한다고 생각해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사람마다 인식이 다르지
먼곳으로 사람많은 공항가서 비행기타고 여행간다는거 자체에 반감가지는 사람도 있는건데.. 익인이처럼 여행멀리 가더라도 호텔 차타고 밥먹은거 정도의 여행은 오케이 하는 사람도 있는거고!

다들 생각하는게 다르고 또 하나의 예를들면 오키나와 사는 사람이라던가 한국에서 제주도익들이 오지말라는거처럼 각자의 사정이 다를텐데
무조건 저런말 하는 사람 전체가 다 억까로 보는것도 문제라고 말하고 싶은거야
아마 억까의도 1도없는 사람이 저렇게 본인의견 말했다고 억까로 몰려서 더 화나고 비난플되고 악순환된거라는 말을 하고싶은거..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이어트중인데 오뜨 하나 정도는 괜찮겠지?1
3:25 l 조회 5
다이어트 2주 했는데 허리 2인치 줄었다....
3:25 l 조회 3
본인이 언제죽는지 알수있으면 알고싶음.?1
3:24 l 조회 5
티셔츠 허리만 수선하는것도 가능해?
3:24 l 조회 1
원피스는 역시 워터세븐편이 제일재밋음
3:24 l 조회 4
아무 이유 없이 날 싫어하던 사람이 있었는데3
3:22 l 조회 25
남들이 나 어떻게보는지 어떻게알아?2
3:22 l 조회 31
다이어트중에 마차라떼 마시면 안되나 ㅡㅠ
3:20 l 조회 13
20 21살 이 나이 애들 넘무 귀여움1
3:20 l 조회 25
정신과 약 바꾸고 광명찾음ㅜㅜ2
3:20 l 조회 20
대박사건 편의점 단골 손님 여친 없으시대!!!11
3:19 l 조회 49
내잘못인가?
3:18 l 조회 13
다들 엽떡혼자 다먹 가능?1
3:18 l 조회 15
카택 도착지<->출발지만 서로 바꿨는데 예상 비용 다른거 왜야???1
3:17 l 조회 20
내년엔 기필코 47키로에 도달하겠다^..^
3:15 l 조회 9
치실할때 아프면 이에 문제생긴건가?2
3:12 l 조회 26
나 초딩때 불교 사이비같은거 믿었는데 진짜 지금 생각하면 이거같은 음지 가스라이팅도 없음..
3:12 l 조회 22
20대 중반인데 회사에서
3:11 l 조회 16
간짬뽕 +공화춘 조합 맛있니
3:11 l 조회 5
난 진짜 노출 다 하는 영화 이해가 안돼6
3:10 l 조회 7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