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82606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69
이 글은 4년 전 (2021/8/15) 게시물이에요
남이 다 맞으면 된다 이런 생각은 절대 아니고 

물론 맞으면 중증에 안접어든다 이런건 알지만  

근데 이것도 100%도 아니고 

돌파 감염이 엄청 많은데(맞으면 안걸리는 것도 아닌데)  

굳이 내 목숨 담보로 맞아야하나ㅜㅜㅜ 

물론 예약은 해뒀는데 넘 무서울 뿐이지..
대표 사진
익인1
맞기 싫을 수 있지!! 나도 첨에 그랬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히우ㅠㅠ 구래도 9월 10일에 1차 맞으러강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래도 확률을 그만큼 줄여주는 거니까 다들 맞는 게 좋다고 얘기를 하는 거야…! 쓰니가 얘기한 거 다 맞지만 어지됐든 안 맞을 때 보다 그럴 확률이나 가능성 자체가 적어지는 것도 맞으니까😃 그리고 가장 치명적인 고령층에 전파할 위험도 줄고! 잘 판단해서 맞길 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안맞을려고 했는데 한 술자리에서 6명중에 5병은 감염인데 화이자 맞은 한명만 안걸린거 보고 백신이 100%로 막진 못해도 막긴 하는구나! 하고 맞기로 결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예약은 해뒀는데 맞기 무서워 ㅜ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스라엘보면 중증환자중에 60퍼센트가 돌파감염이라던데....중증으로 안가게해준다도 솔직히 신뢰안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ㅇㄱㄹㅇ 어차피 맞아도 걸림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제까지 마스크 쓰고 잘 다녔는데 갑자기 백신 안 맞으면 어쩌구 이러는 것도 이해 안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완전 똑같은 이유임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비슷한 이유로 안 맞으려고 했었는데 전에 뉴스기사에서 보은? 인가에 가족들 다 걸렸는데 백신 먼저 맞은 할아버지만 안 걸렸다는 거 보고 오... 하고 그냥 맞아ㅆ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맞아 나도.. 예전에 접종 맞고 응급실 간적도 있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헐 돌파감염 몇 명 나왔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 천 오백명이면 하루 확진자 수 정도만큼 나왔네 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글 내용도 공감되고 난 절대 안 맞을 거임 이기적이다 뭐다 이야기한다 해도 이젠 왜 그게 이기적이냐고 싸울 그것도 없고 안 맞을 거야 백신 맞고 안 맞고는 선택인데 자꾸 눈치 주고 그러는 거 안 그랬으면 좋겠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백신 효과를 잘 못 알고 있어!

코로나를 안 걸리게 하는게 아니라

걸렸을때 중증으로 안넘어가게ㅡ하는거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우리 회사 직원분 얀센 맞았는데 돌파감염
이정도면 효과 거의 없다고 생각해 나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얀센은 델타변이에 취약하다고 이미 나왔는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걸린 사람 델타가 아닐수도 있는데...?
그리고 그렇게 따지면 거의다 델타에 취약하지 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도 그런걱정은 함 그래도 남들 다 그런 걱정 감수하면서도 맞으니까 나도 동참하는거지ㅜ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울엄마가 키운 선인장 15년만에 꽃폈대 🌸🌸
14:54 l 조회 1
공시 끝나면 모든 친구들 다 만날 의욕 있었는데 막상 끝나니까
14:54 l 조회 1
조사는 챙겨야 된다가 맞긴 하나바
14:54 l 조회 1
와 난 구라안까고 하닉 떨어져서 행복함
14:54 l 조회 2
아 나 병원 퇴사하고 싶은데 병동 분위기 지금 인증기간이라 개판임
14:54 l 조회 2
주식 안 하면 바보라는 사람들 특
14:54 l 조회 10
말도 안되는 금액으로 조건주문했던거 주식 폭락해서 다 사짐
14:54 l 조회 6
너네는 회사 상사랑 주말에 만날 수 있어...?ㅋㅋㅋㅋ2
14:54 l 조회 13
고객이 이름 오타내서 명슉이라고 썼는데 주임이ㅋㅋㅋㅋㅋ
14:54 l 조회 5
현대차 망할 확률 낮아보이니
14:54 l 조회 6
그냥 이 상태로 한달정도 횡보해야됨
14:53 l 조회 12
주식 하는 사람들 돈 잃었다고 징징거리는거 속시원1
14:53 l 조회 16
일희일비 하는애들이 젤 한심
14:53 l 조회 13
와 나 책 한권을 한달동안 질질 끌어서 겨우 다 읽었어1
14:53 l 조회 6
키우기 쉬운 견종 추천해줘6
14:53 l 조회 12
주식 마이너스가 내 생일만큼 찍혔어
14:53 l 조회 5
카페에 음료마시러 혼자 왔는데 핸드폰말고 할게없음
14:53 l 조회 4
대전역 무슨일이얌3
14:53 l 조회 22
이번주 하닉 떨어지는건 당연히 예상했었어야지2
14:53 l 조회 33
하닉 떨어져됴 별생각없1
14:53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