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82606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69
이 글은 4년 전 (2021/8/15) 게시물이에요
남이 다 맞으면 된다 이런 생각은 절대 아니고 

물론 맞으면 중증에 안접어든다 이런건 알지만  

근데 이것도 100%도 아니고 

돌파 감염이 엄청 많은데(맞으면 안걸리는 것도 아닌데)  

굳이 내 목숨 담보로 맞아야하나ㅜㅜㅜ 

물론 예약은 해뒀는데 넘 무서울 뿐이지..
대표 사진
익인1
맞기 싫을 수 있지!! 나도 첨에 그랬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히우ㅠㅠ 구래도 9월 10일에 1차 맞으러강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래도 확률을 그만큼 줄여주는 거니까 다들 맞는 게 좋다고 얘기를 하는 거야…! 쓰니가 얘기한 거 다 맞지만 어지됐든 안 맞을 때 보다 그럴 확률이나 가능성 자체가 적어지는 것도 맞으니까😃 그리고 가장 치명적인 고령층에 전파할 위험도 줄고! 잘 판단해서 맞길 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안맞을려고 했는데 한 술자리에서 6명중에 5병은 감염인데 화이자 맞은 한명만 안걸린거 보고 백신이 100%로 막진 못해도 막긴 하는구나! 하고 맞기로 결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예약은 해뒀는데 맞기 무서워 ㅜ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스라엘보면 중증환자중에 60퍼센트가 돌파감염이라던데....중증으로 안가게해준다도 솔직히 신뢰안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ㅇㄱㄹㅇ 어차피 맞아도 걸림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제까지 마스크 쓰고 잘 다녔는데 갑자기 백신 안 맞으면 어쩌구 이러는 것도 이해 안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완전 똑같은 이유임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비슷한 이유로 안 맞으려고 했었는데 전에 뉴스기사에서 보은? 인가에 가족들 다 걸렸는데 백신 먼저 맞은 할아버지만 안 걸렸다는 거 보고 오... 하고 그냥 맞아ㅆ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맞아 나도.. 예전에 접종 맞고 응급실 간적도 있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헐 돌파감염 몇 명 나왔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 천 오백명이면 하루 확진자 수 정도만큼 나왔네 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글 내용도 공감되고 난 절대 안 맞을 거임 이기적이다 뭐다 이야기한다 해도 이젠 왜 그게 이기적이냐고 싸울 그것도 없고 안 맞을 거야 백신 맞고 안 맞고는 선택인데 자꾸 눈치 주고 그러는 거 안 그랬으면 좋겠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백신 효과를 잘 못 알고 있어!

코로나를 안 걸리게 하는게 아니라

걸렸을때 중증으로 안넘어가게ㅡ하는거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우리 회사 직원분 얀센 맞았는데 돌파감염
이정도면 효과 거의 없다고 생각해 나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얀센은 델타변이에 취약하다고 이미 나왔는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걸린 사람 델타가 아닐수도 있는데...?
그리고 그렇게 따지면 거의다 델타에 취약하지 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도 그런걱정은 함 그래도 남들 다 그런 걱정 감수하면서도 맞으니까 나도 동참하는거지ㅜ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미간 보톡스 효력 다 했는데 여행 가기 전에 맞아말아
14:15 l 조회 1
나 지갑 골라주라,,, 제발 부탁 나 오늘은 꼭 사야돼
14:15 l 조회 2
내가 자취하면서 삶의 질 올라간 아이템 탑쓰리..
14:15 l 조회 2
애플워치 살말
14:15 l 조회 3
하이닉스 181인데 그냥 무시하는중
14:15 l 조회 10
마운자로없이 다이어트하니까 독종소리들음
14:15 l 조회 3
하닉 평단 290 팔아 말아1
14:14 l 조회 10
존잘남을 왜 찾아ㅋㅋㅋㅋ
14:14 l 조회 5
kt멤버십 6월 2차 고객 보답 쓰고 왔당!
14:14 l 조회 5
헐 나한테 에어컨 알러지가 생기다니...
14:14 l 조회 6
하이닉스 -10% 하락 📉2
14:14 l 조회 19
엄마너무 정신병자라 놀라움2
14:14 l 조회 8
내일 나는 또 얼마나 후회할까 ㅋㅋㅋㅋㅋㅋ3
14:14 l 조회 13
시험끝나고 쉰지 지금 4일째인데ㅜㅜ 공부하는법을 까먹었어2
14:14 l 조회 5
반도체 저러니깐 다른 종목은 거의 뭐 죽자 수준2
14:14 l 조회 7
하닉이 삼전 시총 넘으믄 고점이라더니 ㄹㅇ이었낰ㅋㅋㅋ
14:13 l 조회 13
욕심부리다가 300에 안팔고.. 1
14:13 l 조회 12
조정 오면 산다 오면 산다해도 막상 오면 더 떨어질까 못삼 4
14:13 l 조회 15
앞머리 긴데 뽕? 뿌리볼륨 주면 안되는 사람 있어??
14:13 l 조회 2
락 음악인데 제목이 기억안나ㅠㅠ제발 찾아줘3
14:12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