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85336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47
이 글은 4년 전 (2021/8/16) 게시물이에요
출근길에 한 번 가방에 지갑 안챙긴뒤로.. 

일찍 나왔어서 다행이지 그 더운날 다시 집갔다오느라 

어우ㅜ 

정류장 가면서 가방 뒤지는데 지갑 안집히는 거 같을때 

소름돋아 

무조건 에어팟 꼽고 노래 연결하고 나가서 

이어폰 핸드폰은 꼭 챙기는데 

아 지갑은..휴 

안그래도 덜렁대는 사람이라ㅜㅜ
대표 사진
익인1
와 맞아 진짜 식은땀나 그때 그런 의미에서 삼페 최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ㅈㅋㅋㅋㅋㅋㅋㅋ오래 기다리다가 버스 딱 왔는데 가방 뒤지니까 지갑 없어서 다시 집 들어간적도 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맞아… 나 완전 앱등 그 자체인데 삼페는 부럽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애플페이 당장 들여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하 리얼ㅋㅋㅋ 삼페… 부럽습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악 ㅁㅈ!!!!!! 21세기에 우린 왜 npc 못 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진짜 카드 자주 잃어버리고 지갑 안 들고 가는 나로서는 진짜 삼성페이 짱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갤럭시의 가치는 삼성페이 하나만으로도 충분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진짜 나 다른거는 다 빼고 삼성페이때문에 아이폰으로 못바꾸는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진짝ㅋㄱㅋㅋㅋ 카페 가서 주문 다했는데 지갑 없어서 진짜 땀났음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삼성페이는 죻았어 그래도 난 폰은 아이폰씀 대신 카드끼울수있는 캐이스 사서 카드 넣어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갤럭시지만 삼페를 안써서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빨리 아이폰으로 바꾸고싶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카카오페이 써봐 신세계임 나 아이폰인데 요즘 카카오페이써서 폰만 들고 나가 ㅋㅋ아 물론 교통카드도 안되고 카페 안되는 곳은 결제 안됨...ㅎ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이폰쓰고 카드안들고나갈까봐 긴장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마자 나 신한인데 에이티엠 출금도 섬성페이로할수있어서 편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나마 그럴때 카카오페이쓰면 되긴해..아니면 카카오뱅크였나 그걸로 현금지급기에서 돈 뺄수 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도 카드나 지갑 잘잃어버려서 삼페 넘 좋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삼페 한번 맛들이면 진짜 어떤 장점 있어도 적어도 메인으로는 딴폰 못쓰겠어 진짜 개최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특히 교카되는게 넘 짱,,,,,,,,,,,,,,내릴때마다 가방 안뒤적거려도 됨 주머니에 넣았다가 빠질까봐 안불안해도 됨 걍..걍 개편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ㅇㅈ 그리고 요즘 플립이 자꾸 눈에 밟혀....후하후하 한번도 안써봤는데 갈아탈때가 된건가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전쟁 언제 끝나
23:55 l 조회 1
독서 안하다가 많이 하게 된 익들 있어?
23:55 l 조회 1
눈썹 억세서 스트레스 받음
23:55 l 조회 2
썸녀가 단톡에서 은근히
23:55 l 조회 6
아파트 실내흡연 하지말라니까 마늘빻고있네
23:55 l 조회 4
낼 대파 크림치즈 싸갈건데 냉장고에 넣어여해..?
23:54 l 조회 6
enfj는 먼저 연락 못끊어 ?
23:54 l 조회 6
편도 1시간 50분 출근 어떻게생각함...2
23:54 l 조회 14
연하만나는데 첨에 내가 데이트비용 거의 다냈거든 2
23:53 l 조회 21
우리집 공짜 말랑이
23:53 l 조회 29
흰 반팔이 누렇게 변색되는건 왜그런거야....6
23:52 l 조회 17
감기가 아닌데 목이 부을 수도 있어..?1
23:52 l 조회 6
친구한테는 몇백원도 아끼면서 지 남친한테는 비싼 핸드폰 사주는애들은 뭘까
23:52 l 조회 13
웃으면 팔자주름 끝에 들어가는거 보조개야?
23:52 l 조회 6
나 이거 정신병이야? 2
23:52 l 조회 19
아빠 직업 교사나 세무사면 능력있는거야?1
23:52 l 조회 17
어이패드 a16 젤싼건데 20만원 올라서 70됐네
23:51 l 조회 7
와 오늘 이불, 베개 싹다빨았거든?2
23:51 l 조회 41
우리집엔 식구가 5명인데
23:51 l 조회 13
남자친구 선물 플스5 vs 닌텐도2 뭐가 좋을까... 2
23:50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