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 진짜 지금 뭐가 뭔지 정신도 없고 댓글을 달고 싶은데 제 홈에 방문자가 막 온다구 막 계속 알람이 와서..뭐가 뭔지 정말 모르겠는데..정말 너무 감사해요ㅠㅠㅠㅠ설마 내가 되겠어 했는데 진짜 디엠받고 눈물이 와라락ㅠㅜㅜㅠ아 요즘 사실 정말 힘들었고...되게 외향적인 사람이였는데 인간관계 단절하다싶이하고 잠수하고 일만 하고 그랬거든요...인티 덕분에 세상 어떻게 돌아가는지 구경하고 제 작은 세상이였는데...선물 정말 감사합니다ㅠㅠㅠ정말 감사해요 저한테 새로운 전환점이 될거같아요.
행운이 없는 사람이라고 생각했는데 아니였네요.
정말 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아직도 눈물 나요 정말ㅠㅠㅠ
++
너무 많은 분들이 축하해주셔서 감사하다고 말씀드려야 할 거 같아서 왔어요..!!
관종 같아서 조용히 있을려다가 오늘은 인티 축제날이니 잠깐 즐겨볼려구요..ㅎㅎ
항상 이곳에서 위로를 받아왔는데 여러분들은 여전히 따스하시네요.
누군가의 행복에 더 큰 행복을 빌어주는 마음이 너무너무 이쁘고 감사한거같아요.
이제껏 일상 속에서 소소한 행복을 찾으라는 얘기를 참 많이 들어왔는데, 그 소소한 행복이 저에겐 인티였어요.
올리브영을 가도 화장품 검색하러 인티에 들어오고, 자기 전에 어떤 일이 있었나 한번 둘러보고, 여러분들의 고민에 같이 공감하던 나날들이 생각나네요.
좀 오글거리죠?! 저도여!!!!ㅋㅋㅋ하지만 마저 말하고 가겠습니다..
인스티즈를 만들어주신건 운영자분들이시만, 이곳을 항상 찾아오고 일궈내신건 여러분이에요.
비록 서로의 얼굴은 모르지만, 그 너머로 여러분의 진심이 서로에게 전해지는 따뜻한 곳인거 같아요. 따스한 분들을 만나게 돼서 행복합니다.
오늘은 비록 제가 여러분보다 약간의 행운이 있었을 지 모르지만 여러분의 다가올 내일들은 오늘의 저보다 더욱 행복한 하루가 되길 늘 바랄게요.
많은 기운 얻고 갑니다! 즐티해요:)
+부끄럽지만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계셔서 축하 댓글 본문은 이곳에 달아놨어요! https://www.instiz.net/name/44866713?category=1&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