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8738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5
이 글은 4년 전 (2021/8/18) 게시물이에요
내 진짜 역량을 알아간다는 것 

실패를 반복하면서 내가 되고 싶은 상태랑 가능한 상태의 갭을 알게됨 

이게 진짜 좋은게 무리하지 않게됨 

무리해서 계획짜고 허덕이지 않게되고 

내 역량에 맞춰 미리미리 준비하게 되니까 성실해지게 됨  

 

예전에는 나보다 빨리 과제나 프로젝트를 짧은 시간내에 해내는 사람이 부러웠는데 이제는 내가 그 프로젝트를 잘 해내는것에 초점을 맞추게됨 

남들이랑 비교하면서 스스로를 괴롭히지 않게 되서 좋아 

 

역량뿐 아니라 나이들면서 내가 어떤 사람인지 스스로를 더 잘 알게되니까 옷을 선택할때도 음식을 선택할때도 사람을 선택할때도 덜 실패하는것 같아 

물론 지금의 데이터는 수많은 실수를 반복하면서 쌓인것이긴함  

 

그러니까 실패하는 것도 나이드는 것도 두려워하지 않으려고 그때의 나는 조금 더 스스로를 잘 이해하고 조금 더 현명해져있을테니까
대표 사진
익인1
오 맞아 늙어가면서 생기는 지혜랄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혹시 지금 몇살이야? 난 21살인데 무리하게 계획세우고 결국 다 해내지못하거든..맨날 반복 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제 30 넘었어 ㅋㅋ 10년 동안 시행착오 많이 반복했지 그러면서 어떻게 해야 효율적으로 일할수 있는지 나는 뭘 잘하는지 알게되는 시간이었어 익인이도 나만큼(?)오랜 시간 지나면 좀더 본인의 한계나 장점들을 잘 찾을수 있을거야 그때까지는 계속 시도해보길바래! 화이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공황있어서 사람많은 지하철 못타는디.. 약속 거절 어떻게 하지
20:37 l 조회 1
친구들한테 자기 우울증이나 adhd 아무렇지 않게 말하는 익 있어?
20:37 l 조회 2
카메라에 화장 잘 나오려면 어떻게 해야함?1
20:36 l 조회 3
세상에서 제일 연구하기어렵고 이해못하겠는건 인간인거같다
20:36 l 조회 3
애니 굿즈 같은건 보통 어디서 사?
20:36 l 조회 4
이거 탕비실 간식 많이 먹는거임??
20:36 l 조회 10
엄마가 나를 안좋아하고 무시해
20:36 l 조회 9
쌍수 병원 어디서 할까??1
20:36 l 조회 6
체구 커지고 싶은데 운동 뭐하면 좋을까
20:36 l 조회 4
에어컨 고장나서 집주인한테 말해야되는데 1
20:35 l 조회 8
고도근시면 뭐 렌즈 일반거 착용하면 안되는거야??3
20:35 l 조회 8
부자들은 은행에서 명절선물 좋은거 주더라
20:35 l 조회 13
하 회사만 가면 왜케 몽총해지는 것 같지2
20:35 l 조회 15
은행원 복장 진짜 자율이구나 느낀게1
20:34 l 조회 37
나 외국인 암내 진짜 처음 맡아봤는데1
20:34 l 조회 21
사람들이 남들한테 관심 없다는 거 다 개구라임ㅋㅋㅋ 4
20:34 l 조회 32
참교육 드라마화 하면서 더 별로가 됐네2
20:34 l 조회 17
동성(女) 사랑 제정신이 아니네 ㅋ
20:34 l 조회 10
사회성 없는 행동들 생각나는 거 적어봐봐2
20:34 l 조회 13
다들 회사나 알바 직장에서 식비 지급해줘?8
20:34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