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87460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01
이 글은 4년 전 (2021/8/18) 게시물이에요
난 술자리도 좋아하고 그냥 혼술도 좋아해 

이유를 따지자면 그냥 그 취하는 느낌이 좋은거같ㅇ아 

근데 오늘 친구랑 말하다가 

언제까지 술에 환장하고 그럴거냐면서 정신차리라는데  

나이 25살에 술 좋아서 내가 내돈주고 술먹고 하겠다는데 

정신차리라는 말까지 들어야되나 .....???? 

난 내 좋아하는 술 혼자라도 평생 먹고 살건데.. 

퇴근하고 혼자 힘들때 그냥 맛있는 안주에 술 더하면 그냥 

그나마 기분이 풀리고든 ... 나쁜건가? 

남한테 피해만 안끼치면 되지않냐라는 좀 이기적인 생각일수도 있지만 ... 쨌든 상처 ...
대표 사진
익인1
걍 그 친구가 술을 부정적으로 보는 듯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피해준거도 없는데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우리가 술 좋아하는 것처럼
누군가는 술 싫어할 수도 있어
그게 바로 그 친구겠지

근데 네가 그 친구한테 술 먹자고 강요한 적 없듯이
그 친구도 너한테 술 먹지 말라고 강요하면 안 되는 건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 친구한테 주사라도 부렸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그냥 술 그렇게 먹는게
한심하대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쁜건 아닌데 친한친구로써 걱정?과 저런기분 들수는있을거같애 너무 많이 마신다고 하면ㅜㅜ근데 저렇게까지 얘기는 안할둣..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술먹고 꼬장만 안부리면 되지 술버릇 나쁘면 그럴텐데 제어 잘하고 단도리 잘하면 상관없을듯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지 ... 난 남한테 피해안주고 그냥 혼자 맛있는거 먹으면서 술 한잔 하는게 힐링이라 .. 먹고 자는게 끝이거든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다들 각자 힐링하는 방법이 있는거지~ 너무 신경쓰지 마셔 알콜중독자만 안되면 돼ㅎㅎ기분나쁠 수 있지만ㅠㅠ내 주변에 그렇게 있다가 안좋게 끝난 경우를 봐서 그려...그것도 최근에ㅠ 즐길 정도면 언제든지 ㄱㅊ!!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적당히~ 좋아하면 상관없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일주일에 얼마나 마시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혼슐은 일주일에 한번 정도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술자리가 잦아? 항상 취해있으면 저런 생각 들거같긴해 근데 그런거 아니면 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자기 단도리잘하고 남 피해안주면 되지 나도 혼술 좋아함 술 먹는거 짱 좋아함 근데 한번도 피해준적없고 그래서 가족들도 그렇게라도 힐링되면 먹으라고해주심 ㅇ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우리 삼촌이 그런분인데 주사나 돈날림 이런걸 떠나서 건강이 너무 안좋어지셨음 결혼 하고도 이게 문제가 됐고 당뇨 오시고 술없이 못사는 알콜중독자 됐음ㅠ 주변인이 그런다면 나중에 건강 생각해서 말려는 볼 것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화나네 술먹고 꼬장부린것도아니고 내 취미라는데 왜 오지랖?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와 나도 이런데 진짜 열받음 이 시국에 내가 남들한테 피해주면서 돌아다니면서 마시는것도 아니고 주사가 이상한것도 아니고 내가 걍 밥먹을때 술 몇번 마시겠다는데 진짜 뭐라함.. 하 진짜 술 좋아하는게 죄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술 들어가면 알딸딸하고 훅 오르는 기분 좋아해서 자주 마시는데 주변 사람들한테 피해만 안 가게 마시면 아무 상관 없지 않나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본인이 감당 못 할 정도로 퍼마시고 다니면 좀 그래 보일 수도 있긴 하지만 그런 것도 아닌데 먼 상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자기계발같은걸 안 하는 편이야? 술만 마시고 다른건 안 해서 그렇기 생각하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술 같이 먹자고 강요하는 것도 아닌데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같으면 아주아주아주 친한 친구한테는 그런 말 할것같어 난 아빠나 친오빠가 술마시고 싸우고 경찰부르고 안좋은 기억이 너무 많아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래도 난 친구한테 한번도 그렇게 얘기해본적 없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쁜거지 몸에 엄청나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남한테 피해줄 만큼 마시는 것도 아닌데 왜 말을 저따구로 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걱정해줄수는 있는데 정신차리라는건 ㅠㅠㅠㅠㅠ말이 너무 심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유독 술 싫어하는 사람들이 있긴한것같아 난 알쓰인데 이슬톡톡 일주일에 한번씩 마셨을때 가족들이 술독에 올랐다고 해서 끊음ㅌㅋㅋㅋㅋㅋㅋ큐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내가 예전에 그랬었음.. 그냥 술 마시고 헤롱거리는 애들 한심했는데 그게 아빠가 술먹고 그런상태에서 엄마때렸어서 술 많이 마시는 애들 안좋게 봤었음.. 티는 안냈지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근데 내가 지금 술 마시는 재미를 알아버려서 ㅋㅋㅋㅋㅌ튜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니 싫어할 수는 있는데 남한테 고딴식으로 말하는 거는 누구한테 배워먹은 버르장무리냐 나도 술 싫어하는데 술 좋아하는사람들 존중함 걍 그친구가 개 오지랖부리는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술먹고 친구한테 민폐 부린적있어? 없으면 친구가 진짜 오지랖인거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담배 싫어? 그 느낌이랑 비슷한데 뭐 간섭이긴 하지 표현도 별로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웬만하면 즐기지는 않는 편이 좋아. 술이 생각보다 건강에 정말 많이 나빠 ... 요새는 너무 오래 살아서 술같은 거 엄청 조심해야해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너무 많이 마시면 걱정되긴 하지 자주 마시는게 바람직하지는 않으니까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회사 10개월, 11개월 다니고 퇴사한 사람보면 무슨 생각들어?
22:25 l 조회 2
교통사고나서 목보호대 착용하고 집왔는데 잘때도 차야돼 이거??
22:25 l 조회 3
블로그 서이 끊으면 익들은 눈치 챔?
22:24 l 조회 9
부모님이 집살때 내명의로한다는데1
22:24 l 조회 13
자기 입술에 바른거랑 똑같은 색 달라는 손님 만남1
22:24 l 조회 9
아 나 파데랑 쿠션… 디올이랑 입생밖에 안맞아..ㅋㅋ ㅠ
22:24 l 조회 5
20키로감량+거북목 스트레칭 자주하니까1
22:24 l 조회 8
남친한테 이걸로 기분 상하는 거 싫은데
22:24 l 조회 9
헤어지고 얼마 안 돼서 다른사람 만난 애인과 재회
22:23 l 조회 8
배타고 일하는거 많이 힘들겠지?1
22:23 l 조회 3
19살이면 알바해도 돼...?3
22:23 l 조회 8
친구 이거는 뭔 심리임
22:23 l 조회 13
재활운동 배우고왔는데 개빡친다1
22:22 l 조회 15
아 미친 상사 진짜 개싫다 전체 회식하는데 내 옆에 타부서 결혼안한분 앉았거든 2
22:22 l 조회 18
보통 한시간에 몇병 먹는게 주량 쎈거야?2
22:22 l 조회 16
편의점 알바생들아 요즘 비요뜨 인기 어때?? 이제 잘안먹나? 초딩들만 먹어????? 4
22:22 l 조회 12
인스타에 퍼스널 단발 찾아준다는 그 계정 있잖아
22:22 l 조회 5
하반기 공고면 8월말에서 9월 중순에 많이 올라오니?1
22:21 l 조회 9
아 낼 병원 출근하기싫다진짜!!3
22:21 l 조회 11
경계선 지능장애가 인서울 나오고 경력 1년 있는게 대단한거야?
22:21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