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89153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메이저리그 포켓몬스터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4
이 글은 4년 전 (2021/8/19) 게시물이에요
이유 있으니까 안받는거 아닌가... 막 나보다 잘사는 애들도 국장받는데 왜 나는 못받음 이런거는 그 애들한테 화내야되는거아녀..? 국장플 뜰때마다 궁금..
대표 사진
익인1
걍 뭐.. 돈을 못받아서 아쉬운가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우리 집이 잘 사는 게 아닌데 분위 높게 나와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그거 항의할수 있는거 있지않아?? 다시 조사해달라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거 해도 달라지는 경우가 별로 없나 봄,, 나도 당사자가 아니어서 잘은 모르지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쿠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ㅋㅋ그게 쉽나ㅋㅋㅋ그게 가능하면 탈세자 다 잡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갑자기 탈세 얘기는 왜 나와..? 나는 그 자기 분위에 대해서 항의하는거 말하는건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당연한 거 아님? 부모님 많이 버시지도 않는데 등록금으로 몇백만원 나가면 당연히 화 나지 나보다 훨씬 잘 사는 애는 돈 하나도 안내고 학교다니는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화날수있는데 나는 국장시스템에 대해서 불만인 애들 말한거였어.. 그 애들한테 화나는거말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누가 보면 국장이 기준없이 아무한테나 주는 줄ㅋㅋㅋㅋ 탈세하는 애들한테 화내.. 걔네가 잘못한 걸 왜 제도를 욕함
내 주위에는 국장 정말 필요한 애들이 받음 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현실은 그런 애들한테 한 마디도 못하고 인터넷에서 국장만 욕함ㅋㅋ 그런 사람들을 욕해야지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우리집 재개발 추진중인데
10:03 l 조회 4
pov: 하이닉스 아침에 좋다고 담은 나
10:03 l 조회 15
팔로워 300명인 사람에 맨날 놀러가는 스토리 올리는데 왜 나 친구가 없어.. 이러지 2
10:03 l 조회 7
근로장려금 이거 뭐야...?1
10:03 l 조회 21
스포츠든 뭐든 우리나라 경기 있을 때마다 질 것 같은데.. ㅎ 이러면서 초치는 애들은 심리가 머야?1
10:03 l 조회 4
주택 사는데 앞집 개 너무 시끄러워
10:02 l 조회 4
생리컵 쓰니까 걍 생리 안 하는 것 같음2
10:02 l 조회 6
어제 젤다 야숨 하다가 울뻔 함 ㅋㅋㅋㅋㅋ ㅠㅠ2
10:02 l 조회 7
엥 손흥민 안들어감?
10:02 l 조회 7
운동하기 전에 세수 안 하고 가면 트러블 날까...?1
10:02 l 조회 6
설영우는 죽어도 안 빼네1
10:01 l 조회 18
청년미래적금 은행 어디 했어?? 1
10:01 l 조회 13
내가 매직을 왜 했을까.....
10:01 l 조회 11
헐 오늘 6.25날이구나
10:01 l 조회 12
하닉은 저게 시총2위 무빙이냐
10:01 l 조회 23
나 진짜 다리 부종 심한데 효과있는 약 있어?2
10:01 l 조회 14
내 월드컵 푸드 개야르2
10:00 l 조회 63
얘들아 지금 하닉 들어가면 몽총하냐 ..4
10:00 l 조회 74
느그들 월드컵 안보노?!?!4
10:00 l 조회 62
저작권에 대해 잘 아는 익들 있어 ?? 이것도 상업적인 목적에 포함되나2
9:59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