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90606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24
이 글은 4년 전 (2021/8/19) 게시물이에요
12프로랑 비교한거 보고 괜찮다고 생각함ㅋㅋㅋㅋㅋ 

애초에 카메라에 비중을 둔 폰이 아닌데 이정도면 ㅇㅇ....

플립 카메라 화질 안좋다 안좋다 하길래 을마나 안좋길래 했는데 | 인스티즈 

플립 카메라 화질 안좋다 안좋다 하길래 을마나 안좋길래 했는데 | 인스티즈 

플립 카메라 화질 안좋다 안좋다 하길래 을마나 안좋길래 했는데 | 인스티즈 

플립 카메라 화질 안좋다 안좋다 하길래 을마나 안좋길래 했는데 | 인스티즈 

플립 카메라 화질 안좋다 안좋다 하길래 을마나 안좋길래 했는데 | 인스티즈 

플립 카메라 화질 안좋다 안좋다 하길래 을마나 안좋길래 했는데 | 인스티즈 

플립 카메라 화질 안좋다 안좋다 하길래 을마나 안좋길래 했는데 | 인스티즈 

플립 카메라 화질 안좋다 안좋다 하길래 을마나 안좋길래 했는데 | 인스티즈 

플립 카메라 화질 안좋다 안좋다 하길래 을마나 안좋길래 했는데 | 인스티즈 

플립 카메라 화질 안좋다 안좋다 하길래 을마나 안좋길래 했는데 | 인스티즈 

플립 카메라 화질 안좋다 안좋다 하길래 을마나 안좋길래 했는데 | 인스티즈 

플립 카메라 화질 안좋다 안좋다 하길래 을마나 안좋길래 했는데 | 인스티즈 

플립 카메라 화질 안좋다 안좋다 하길래 을마나 안좋길래 했는데 | 인스티즈 

플립 카메라 화질 안좋다 안좋다 하길래 을마나 안좋길래 했는데 | 인스티즈 

플립 카메라 화질 안좋다 안좋다 하길래 을마나 안좋길래 했는데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이야기 많길래 걱정했는데 좋아보이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우와아 기대됨 빨리 왔음 좋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개인적으로 인물은 플립이 더 나이보이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마지막 3장은 색상차이가 넘 심한데??? 아이폰이 좀 더 누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반대로 갤럭시가 더 붉다는 의견들도 있더라 딱 둘의 중간이었으면 좋았을거같단 생각...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헐 오히려 플립이 더 좋아보이는데...? 진짜 폰 바꾸고 싶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애초에 프로랑 플립을 비교할 그건 아니지만,
그렇게 크게 차이 안나고 인물은 플립이 더 나아보임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번 플립이 색감을 잘 잡아주는거 같아서 만족해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프로랑 비교를...하시다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모지 플립이 훨 조아보이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와 프로랑 비교한거 치고 진짜 카메라 괜찮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플립은 셀카를 봐야 혀.....ㅠ
울 엄마 플립1 써서 셀카 해봤다가 아주 당황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갤s21 유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플립이 더 나아보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12 프로 쓰는데 플립이 색감 더 좋다..ㅜㅜ 초점 잡는 건 프로가 더 나은 것 같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이폰은 웜톤이고 플립은 쿨톤같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오 나 진짜 색알못인가봐 뭐가 다르긴 다른것 같은데 종합적으로 뭐가 다른건지 설명을 못하겠음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지금 12프로 쓰는데 색감은 xs가 오히려 나은 것 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애초에 화질면에선 삼성이 너무 좋아서 별로라는기준이 삼성 다른 폰들 기준이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음 좀 구리기는 하네 뭐 어때 예쁘면 다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오? 괜찮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니 너무 좋잖아?!?!!?!?! 담주 넘 기대된다 ㅠㅠㅠㅠ빨리와아ㅏ아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도 이거 보고 놀랐어ㅋㅋㅋㅋㅋㅋ 프로랑 비교햇는데 이정도라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 11프로 쓰는데 이정도면 완전 괜찮네... 울엄마 폰 오면 내가 가지고 놀아야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오 좋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12 기본캠 사진 너무 노랗게 나와..어플 쓰면 되긴 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갤럭시가 선명하고 쨍하게 나오긴해. 플립 단점은 셀카야... 진짜 별로라서 폰 바꾸고 셀카 잘 안찍는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아이폰 왤캐 노래..? 가전주부 영상에서도 노랗게 나온다 생각했는데 여기도 그렇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이폰이 텐까지얐나? 괜찮고 11에서 훅 노래졌댔음... 12는 그나마 좀 개선됐다고 했고 난 12쓰고있는데 저렇게 비교하지않는이상 특출나게 막 노랗다거나 느낀적은 없었옹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플립 카메라 안 좋다고 말하는게 삼성 핸드폰들 사이에서 안 좋다는ㄱㅓ야...?
아이폰 12쓰는데 플립 사면 많이 불편할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카메라를 주로쓰면 불편할수도......? 플립카메라 안좋다는건 걍 전작 쓰던사람들이 안좋다고 하고 그랬어가지구 실제로 전작이랑 달라진거 없기도하고 소프트웨어처리 방식을 좀 바꾼거같더라 전작이랑 비교영상보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플립 생각보다 좋아서 놀람 근데 셀카랑 부드러운 색감은 아이폰이 넘사더라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와 프로필사진 보정본 받은거 판도라의상자 뚜껑 깠는데
20:30 l 조회 1
동생이 지금 고1이거든?
20:30 l 조회 3
언니 스펙에서 집안사정이 많이 흠이야?
20:30 l 조회 5
나 노을 찍었는데 어떰
20:29 l 조회 9
카톡 프로필뮤직 삭제하는것도 프사업데이트 빨간불 떠?
20:29 l 조회 3
근로장려금 받아본사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0:29 l 조회 9
매직 22만원 ㄱㅊ..?1
20:29 l 조회 2
저녁 뭐 먹지 메뉴 추천해줘1
20:28 l 조회 5
인생 즐기면서 살아야하는데
20:28 l 조회 17
생리해서 그런가 성격더러우미됨
20:27 l 조회 5
정신과 진료 받고 왛는데 2
20:27 l 조회 11
나 차가워 보인다 라는 소리 들었을 때 진짜 기분 째졌는데
20:27 l 조회 18
익들은 첨예상보다 두배이상비싸도
20:27 l 조회 5
공무원시험 설명회 다들 감? 1
20:27 l 조회 7
신발에 돈써..제발3
20:27 l 조회 26
와 살면서 러브버그 처음봄
20:26 l 조회 8
최저 12000원 내년에 절대안되겠지
20:26 l 조회 3
실습지 한군데에 오래 있는게 나아?
20:26 l 조회 2
피자몰 어때.?
20:26 l 조회 5
아 와플에 디카페인 바닐라라떼 먹을까 말까3
20:26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