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90606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24
이 글은 4년 전 (2021/8/19) 게시물이에요
12프로랑 비교한거 보고 괜찮다고 생각함ㅋㅋㅋㅋㅋ 

애초에 카메라에 비중을 둔 폰이 아닌데 이정도면 ㅇㅇ....

플립 카메라 화질 안좋다 안좋다 하길래 을마나 안좋길래 했는데 | 인스티즈 

플립 카메라 화질 안좋다 안좋다 하길래 을마나 안좋길래 했는데 | 인스티즈 

플립 카메라 화질 안좋다 안좋다 하길래 을마나 안좋길래 했는데 | 인스티즈 

플립 카메라 화질 안좋다 안좋다 하길래 을마나 안좋길래 했는데 | 인스티즈 

플립 카메라 화질 안좋다 안좋다 하길래 을마나 안좋길래 했는데 | 인스티즈 

플립 카메라 화질 안좋다 안좋다 하길래 을마나 안좋길래 했는데 | 인스티즈 

플립 카메라 화질 안좋다 안좋다 하길래 을마나 안좋길래 했는데 | 인스티즈 

플립 카메라 화질 안좋다 안좋다 하길래 을마나 안좋길래 했는데 | 인스티즈 

플립 카메라 화질 안좋다 안좋다 하길래 을마나 안좋길래 했는데 | 인스티즈 

플립 카메라 화질 안좋다 안좋다 하길래 을마나 안좋길래 했는데 | 인스티즈 

플립 카메라 화질 안좋다 안좋다 하길래 을마나 안좋길래 했는데 | 인스티즈 

플립 카메라 화질 안좋다 안좋다 하길래 을마나 안좋길래 했는데 | 인스티즈 

플립 카메라 화질 안좋다 안좋다 하길래 을마나 안좋길래 했는데 | 인스티즈 

플립 카메라 화질 안좋다 안좋다 하길래 을마나 안좋길래 했는데 | 인스티즈 

플립 카메라 화질 안좋다 안좋다 하길래 을마나 안좋길래 했는데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이야기 많길래 걱정했는데 좋아보이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우와아 기대됨 빨리 왔음 좋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개인적으로 인물은 플립이 더 나이보이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마지막 3장은 색상차이가 넘 심한데??? 아이폰이 좀 더 누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반대로 갤럭시가 더 붉다는 의견들도 있더라 딱 둘의 중간이었으면 좋았을거같단 생각...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헐 오히려 플립이 더 좋아보이는데...? 진짜 폰 바꾸고 싶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애초에 프로랑 플립을 비교할 그건 아니지만,
그렇게 크게 차이 안나고 인물은 플립이 더 나아보임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번 플립이 색감을 잘 잡아주는거 같아서 만족해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프로랑 비교를...하시다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모지 플립이 훨 조아보이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와 프로랑 비교한거 치고 진짜 카메라 괜찮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플립은 셀카를 봐야 혀.....ㅠ
울 엄마 플립1 써서 셀카 해봤다가 아주 당황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갤s21 유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플립이 더 나아보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12 프로 쓰는데 플립이 색감 더 좋다..ㅜㅜ 초점 잡는 건 프로가 더 나은 것 같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이폰은 웜톤이고 플립은 쿨톤같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오 나 진짜 색알못인가봐 뭐가 다르긴 다른것 같은데 종합적으로 뭐가 다른건지 설명을 못하겠음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지금 12프로 쓰는데 색감은 xs가 오히려 나은 것 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애초에 화질면에선 삼성이 너무 좋아서 별로라는기준이 삼성 다른 폰들 기준이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음 좀 구리기는 하네 뭐 어때 예쁘면 다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오? 괜찮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니 너무 좋잖아?!?!!?!?! 담주 넘 기대된다 ㅠㅠㅠㅠ빨리와아ㅏ아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도 이거 보고 놀랐어ㅋㅋㅋㅋㅋㅋ 프로랑 비교햇는데 이정도라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 11프로 쓰는데 이정도면 완전 괜찮네... 울엄마 폰 오면 내가 가지고 놀아야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오 좋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12 기본캠 사진 너무 노랗게 나와..어플 쓰면 되긴 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갤럭시가 선명하고 쨍하게 나오긴해. 플립 단점은 셀카야... 진짜 별로라서 폰 바꾸고 셀카 잘 안찍는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아이폰 왤캐 노래..? 가전주부 영상에서도 노랗게 나온다 생각했는데 여기도 그렇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이폰이 텐까지얐나? 괜찮고 11에서 훅 노래졌댔음... 12는 그나마 좀 개선됐다고 했고 난 12쓰고있는데 저렇게 비교하지않는이상 특출나게 막 노랗다거나 느낀적은 없었옹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플립 카메라 안 좋다고 말하는게 삼성 핸드폰들 사이에서 안 좋다는ㄱㅓ야...?
아이폰 12쓰는데 플립 사면 많이 불편할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카메라를 주로쓰면 불편할수도......? 플립카메라 안좋다는건 걍 전작 쓰던사람들이 안좋다고 하고 그랬어가지구 실제로 전작이랑 달라진거 없기도하고 소프트웨어처리 방식을 좀 바꾼거같더라 전작이랑 비교영상보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플립 생각보다 좋아서 놀람 근데 셀카랑 부드러운 색감은 아이폰이 넘사더라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난 진짜 성인돼서 외모친찬 받은 적이 없네
22:14 l 조회 1
직장 선배가 미안하다는 말을 한번도 안해
22:13 l 조회 6
토스 수익 구경하는데.. 삼전하닉 수익 너무 부럽다1
22:13 l 조회 7
라섹하고 좋은점 자다가 모기 잡을때 안경 주섬주섬 안써도됨
22:13 l 조회 3
아이패드 살까 갤탭 살까 아이폰 쓰긴함1
22:13 l 조회 3
10cm 이상 키높이 신발 신고 어깨운동만 조지고 어깨뽕 끼면 강해보일까?2
22:12 l 조회 6
ㅎㅎ키보드 자랑하기 하자
22:12 l 조회 9
30대들아 소개팅 나가면 떨려??1
22:12 l 조회 5
제미나이 소름돋아
22:12 l 조회 12
토이스토리 존잼인데??? 감동이야1
22:12 l 조회 4
멀쩡하게 생긴 평범남이 30먹도록 모쏠이면 게이야 솔직히?1
22:12 l 조회 9
p친구랑 같이 여행가기로 했는데 미치겠다 3
22:11 l 조회 11
근데 아이라인 점막 채우는거 눈에 괜찮나??
22:11 l 조회 11
연락두절 5시간 어케생각해??1
22:10 l 조회 33
동생 망상 편집 조현병이라서
22:10 l 조회 33
내 기준 핑크택스 레전드 갑은4
22:10 l 조회 80
아니 무인양품 안경닦이 진짜 개좋네
22:10 l 조회 35
이 나이에 아직도 일 못하는 내가 폐급이라 살기 싫다
22:10 l 조회 15
아 아침에 아이패드 패닉바잉했는데 지금 가격 많이 올랐네
22:09 l 조회 21
지에스에 왕짜요짜요나온거앎?1
22:09 l 조회 4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