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90872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주식 이성 사랑방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6
이 글은 4년 전 (2021/8/20) 게시물이에요
자격증은 있고 토익 없고 ncs모름
대표 사진
익인1
난 그냥 쌩 공기업 준비중인데 스터디 보면 중소 다니면서 하는 사람 더러 있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진짜?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응응 멋지시더라 퇴근하고 바로 스카가서 새벽까지 공부하시고 지금 4단계라 빨리 닫는 지역들은 집에서도 꾸준히 하시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나 ncs 하나도 모르는데 학원다니는게 나을까?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음 나는 학원은 글쎄 잘 모르겠다ㅠ 난 그냥 100퍼 독학인데 그냥저냥... 괜찮게 점수 나와서! 학원다니는 분은 딱히 없어 인강은 몇몇분 계시긴 하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아 그렇구나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가 그렇게하는중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힘들어? Ncs학원 다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ㄴㄴncs는 아직이고 자격증이랑 토익 스피킹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혹시 나이가 어떻게 돼..? 난 좀 많아서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6 남익, 직딩 2년차 . 중간에 이직한번햇으 . 전 다니던 직장은 너무 공부하기빡세서 좀 널널한데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와 머야 너 칼취업 했구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3년전ㅁ문대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그래두 부럽ㅠㅜ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여익들아! 이거 정떨 포인트 맞아?
11:48 l 조회 1
30대 중반 애인 있는데 비혼 생각 있는 사람 있어?
11:48 l 조회 1
지방 물가 싸다고 할거면 삼겹살집 같은 기준으로 비교하던가해야지
11:48 l 조회 2
콘센트 2갠데 거기 멀티탭 2개 다 꽂아도 되나?
11:48 l 조회 3
아니다 싶을때 놓아주는 것도 중요한것 같음
11:47 l 조회 8
대딩인데 알바 안하고 용돈받는거면
11:47 l 조회 2
한글 너무 쓰기불편하지않음?2
11:47 l 조회 10
와 우리 회사 대표 진짜 이상하다
11:47 l 조회 12
브컴 사태를 겪어본 내가 하닉 폭락보는 상태
11:47 l 조회 7
알바하다 정직원 되는게 가능함?2
11:47 l 조회 8
알바 교육 들을때 메모장이랑 펜을 챙겨가는게 맞아?
11:47 l 조회 4
서울 지하철 헷갈리는거4
11:46 l 조회 18
자소서 대기업이나 좀 큰 중소빼고 꼼꼼히봐?2
11:46 l 조회 8
한국사람들 공놀이에 과몰입 겁나하네 ㅋㅋ1
11:46 l 조회 10
아까 그 찢 애들 링크 공유한 거 맞네ㅋㅋ
11:46 l 조회 6
주식5만원 시범삼아 넣었는데 4만원됨 ㅠㅠ 2
11:46 l 조회 16
약국에 주사기 팔아?
11:45 l 조회 11
덴샤 맞은편 일본 남고딩들 잘생겻다
11:45 l 조회 6
올영가서 주1회 알바 시켜달라하면 화내나???8
11:45 l 조회 25
사진 어플 추천좀 ㅠ2
11:45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