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91163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52
이 글은 4년 전 (2021/8/20) 게시물이에요
이상한 캣맘 많지.... 인정해 근데 그게 캣맘이라서 이상한 게 아니라 그 사람이 이상한 건데 무슨 캣맘은 정신병이다 이런 소리를 듣고 있네ㅋㅋ큐ㅠㅠㅠㅠㅠㅠ 먹이 주면 먹는 거 다 기다렸다가 접시 집에 들고와서 치우고 챙겨주는 사람들끼리 힘모아서 길고양이 잡아서 중성화까지 다 시켰고 심지어 우리집에 사는 고양이도 길고양이였었는데.... 우리 단지 고양이들 원래 쓰레기 뜯고 그런 적 없지만 밥 챙겨준 이후로도 더더욱 없고..... 무작정 피해주는 캣맘 자기 당길 때만 밥 챙겨주는 캣맘만 있는 게 아닌데 싸잡아 욕하니까 진짜 허탈하다ㅠㅠ큐ㅠㅠㅠ 왜 유독 캣맘만 이러는지.... 제발 이상한 사람들은 그 사람들만 욕 했으면.... 진짜 정신병이란 말 너무 충격이다
대표 사진
익인1
주어가 뭐가 됐든 일반화는 하면 안 되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쓰니 아침부터 기분 상했겠네
넘 신경 쓰지말아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ㅠㅠㅠㅠ 웬만하면 무시하는데 진짜 오늘은 너무 충격이었어...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너도? 나도ㅜ 새벽에 공부하다가 잠깐 인티 들어와서 본 글이 그거였어.......,...... 너무 속상한 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ㅠ 왜 유독 캣맘만 싸잡아서 욕하는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 불쌍하면 데려다 키우라는 소리 들으면 숨이 턱 막혀ㅜ 보육원 아이들 안쓰럽다고 다 데리고 와서 키울 수 없는 건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데려다 키우지 못 하니까 챙겨주는 건데 솔직히 나도 처음에는 귀여워서 좋아해서라는 가벼운 마음이었는데 이미 챙겨준 이상 끝까지 책임은 져야 할 거 아니야... 얘네는 이미 나를 밥 주는 사람으로 알고 있는데ㅠㅠㅠ 내 딴에는 이게 최대한 할 수 있는 거 해주는 거고 우리집 고양이는 정말 진짜 다행히도 내가 데려올 수 있었던 거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맞아 정말ㅜ 한번 발 담군 거 끝까지 해야겠단 생각으로 하는 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울동네에도 중성화 시키는 분 있는데 진짜 싸잡아서 욕하면 속상하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그 사람들이 이상한 건데... 말해도 듣질 않겠지 이미 이상하다고 생각해서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궁금한거있는데 밥주면 고양이들이 그 주변에서 계속 떠나지 않고 있을꺼아냐 다른 고양이들도 몰릴꺼고 그럼 고양이 우는것땜에 시끄러워 질꺼아냐 그건 괜찮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야 걔네도 자기 영역이 있어서 다른 고양이들 안 몰려... 내가 얘네 밥 챙겨준지 5년이 다 되어가는데 이 고양이들의 자식들 외에는 다른 고양이 나타난 적 없어 그리고 고양이 우는 소리 지나가는 개가 짓는 소리보다 훨 적어... 중성화하면 특히 더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오 궁금했는데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맞아 그리고 밥 안준다고 ㄱㅓ길 떠나지도 않아 다른 구역은 다른 고양이 구역이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ㄹㅇ... 난 캣맘은 아니지만 책임감 없다는거 동의 못하겠어 물론 그런사람도 있겠지만은 요즘에는 한번 밥주기 시작하면 끝까지 하루도 안빼먹고 책임지고 중성화도 시키고 하는분들이 얼매나 많아졌는데... 그냥 책임감이없어서 밥만주고 안데려가는게 아니고 공존의 한 방식 아닌가..?.??.? 정말 당황스럽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공존의 한 방식 진짜 맞는 말이야ㅠㅠㅠㅠㅠ 인간들 사는데 방해된다고 그럼 길고양이들을 다 없애야 할까...? 먹을 거 없어서 쓰레기통 뒤지는 것도 싫고 그렇다고 밥 챙겨주는 사람도 싫어하면 굶어 죽길 바라는 것밖에 더 되는지... 그리고 고양이가 쓰레기봉투 허무는 것보다 몇몇 인간들이 길에 아무렇게 버리고 가는 쓰레기가 더 많은 건 알고 있을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니까.. 주기적으로 이런글 올라오는데 속이 턱턱막힌다
아무 생각없던 사람들까지 다 선동당하는것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캣맘이면 무조건 이상하고 피해주고 그런 사람으로 자리 잡는 거 너무 싫다...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우리나라말고 보는 축구팀있어?? 나는 일본
4:47 l 조회 1
대학생 용돈 30으로 어케 살아?2
4:45 l 조회 4
요새손 주름 왤케생기지4
4:42 l 조회 5
눈치없이 자서 죄송합니다 ~
4:40 l 조회 11
퇴사 언제 말하면 좋을까? 2
4:40 l 조회 16
친구도없는게 입만살아가지고3
4:38 l 조회 23
송톱 령잘했가사 때니까 오타 이난리암
4:34 l 조회 7
해외거주 아 성인된 뒤에 해외에서 친구 만들기 어렴다1
4:33 l 조회 53
이 자세는 정말 안좋은거구나
4:31 l 조회 93
교촌치킨 레드랑 불닭 먹고 불똥꼬쑈 하는 중
4:30 l 조회 7
으아 진짜 죽고싶은 흑역사가 왤케많이 떠오르냐4
4:29 l 조회 36
사회에서 만난 지인들중에 정확한 나이모르는 익 있엉??8
4:28 l 조회 63
배고프면서 배부름...1
4:28 l 조회 9
여초회사에 남미새 있는데 남자직원 네번째 꼬시는 중 꼴보기싫음..ㅠ 11
4:26 l 조회 70
혼자 하이디라오 가본 사람 있어?
4:22 l 조회 14
:) < 이거 진짜 싫다26
4:19 l 조회 168
나ㅜ자라 알바 왜 한다고 했지2
4:18 l 조회 188
전공 안 맞는 것 같아...2
4:16 l 조회 43
드디어 토너패드 다 썻다!! 쌔거 꺼내야징4
4:16 l 조회 25
엄청 맛있는 미숫가루 먹고 싶다3
4:15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