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91163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일상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52
이 글은 4년 전 (2021/8/20) 게시물이에요
이상한 캣맘 많지.... 인정해 근데 그게 캣맘이라서 이상한 게 아니라 그 사람이 이상한 건데 무슨 캣맘은 정신병이다 이런 소리를 듣고 있네ㅋㅋ큐ㅠㅠㅠㅠㅠㅠ 먹이 주면 먹는 거 다 기다렸다가 접시 집에 들고와서 치우고 챙겨주는 사람들끼리 힘모아서 길고양이 잡아서 중성화까지 다 시켰고 심지어 우리집에 사는 고양이도 길고양이였었는데.... 우리 단지 고양이들 원래 쓰레기 뜯고 그런 적 없지만 밥 챙겨준 이후로도 더더욱 없고..... 무작정 피해주는 캣맘 자기 당길 때만 밥 챙겨주는 캣맘만 있는 게 아닌데 싸잡아 욕하니까 진짜 허탈하다ㅠㅠ큐ㅠㅠㅠ 왜 유독 캣맘만 이러는지.... 제발 이상한 사람들은 그 사람들만 욕 했으면.... 진짜 정신병이란 말 너무 충격이다
대표 사진
익인1
주어가 뭐가 됐든 일반화는 하면 안 되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쓰니 아침부터 기분 상했겠네
넘 신경 쓰지말아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ㅠㅠㅠㅠ 웬만하면 무시하는데 진짜 오늘은 너무 충격이었어...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너도? 나도ㅜ 새벽에 공부하다가 잠깐 인티 들어와서 본 글이 그거였어.......,...... 너무 속상한 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ㅠ 왜 유독 캣맘만 싸잡아서 욕하는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 불쌍하면 데려다 키우라는 소리 들으면 숨이 턱 막혀ㅜ 보육원 아이들 안쓰럽다고 다 데리고 와서 키울 수 없는 건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데려다 키우지 못 하니까 챙겨주는 건데 솔직히 나도 처음에는 귀여워서 좋아해서라는 가벼운 마음이었는데 이미 챙겨준 이상 끝까지 책임은 져야 할 거 아니야... 얘네는 이미 나를 밥 주는 사람으로 알고 있는데ㅠㅠㅠ 내 딴에는 이게 최대한 할 수 있는 거 해주는 거고 우리집 고양이는 정말 진짜 다행히도 내가 데려올 수 있었던 거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맞아 정말ㅜ 한번 발 담군 거 끝까지 해야겠단 생각으로 하는 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울동네에도 중성화 시키는 분 있는데 진짜 싸잡아서 욕하면 속상하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그 사람들이 이상한 건데... 말해도 듣질 않겠지 이미 이상하다고 생각해서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궁금한거있는데 밥주면 고양이들이 그 주변에서 계속 떠나지 않고 있을꺼아냐 다른 고양이들도 몰릴꺼고 그럼 고양이 우는것땜에 시끄러워 질꺼아냐 그건 괜찮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야 걔네도 자기 영역이 있어서 다른 고양이들 안 몰려... 내가 얘네 밥 챙겨준지 5년이 다 되어가는데 이 고양이들의 자식들 외에는 다른 고양이 나타난 적 없어 그리고 고양이 우는 소리 지나가는 개가 짓는 소리보다 훨 적어... 중성화하면 특히 더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오 궁금했는데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맞아 그리고 밥 안준다고 ㄱㅓ길 떠나지도 않아 다른 구역은 다른 고양이 구역이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ㄹㅇ... 난 캣맘은 아니지만 책임감 없다는거 동의 못하겠어 물론 그런사람도 있겠지만은 요즘에는 한번 밥주기 시작하면 끝까지 하루도 안빼먹고 책임지고 중성화도 시키고 하는분들이 얼매나 많아졌는데... 그냥 책임감이없어서 밥만주고 안데려가는게 아니고 공존의 한 방식 아닌가..?.??.? 정말 당황스럽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공존의 한 방식 진짜 맞는 말이야ㅠㅠㅠㅠㅠ 인간들 사는데 방해된다고 그럼 길고양이들을 다 없애야 할까...? 먹을 거 없어서 쓰레기통 뒤지는 것도 싫고 그렇다고 밥 챙겨주는 사람도 싫어하면 굶어 죽길 바라는 것밖에 더 되는지... 그리고 고양이가 쓰레기봉투 허무는 것보다 몇몇 인간들이 길에 아무렇게 버리고 가는 쓰레기가 더 많은 건 알고 있을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니까.. 주기적으로 이런글 올라오는데 속이 턱턱막힌다
아무 생각없던 사람들까지 다 선동당하는것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캣맘이면 무조건 이상하고 피해주고 그런 사람으로 자리 잡는 거 너무 싫다...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진짜 노래를 이렇게 만들었지? 싶은 노래 일본노래임..
3:35 l 조회 9
지금 머리 계란초밥인데
3:35 l 조회 5
익들아… 이거 혹시 바퀴벌레.. 였을까?? (사진주의)5
3:35 l 조회 10
이 옷 스트 체형은 안 될까🥹2
3:34 l 조회 20
오행중에서 금이7
3:33 l 조회 20
넷플 자밋는거 추천점3
3:33 l 조회 9
회피형 남자(공포회피 좀 섞인) 3
3:32 l 조회 16
배가 너무 고픈데 그냥 잘까 라면낋일까14
3:32 l 조회 12
나 회피형 싫어서 진짜 몽둥이 들고 다님9
3:31 l 조회 40
헤어진지 1년 됐는데 왜 이제서야 멀프에 가둔거지1
3:29 l 조회 40
새살침 알아보는데 말이 많네1
3:29 l 조회 6
선쿠션 바르면 선크림, 파데 안해도 되는거지???1
3:28 l 조회 33
나 멘탈 안좋을때 유튜브에서 제너럴타로같은거 많이 봤는데ㅇㅇ3
3:27 l 조회 42
라섹하면 공부 오래하는거 못해?4
3:26 l 조회 60
하.. 병리학 한문제만 더맞을걸
3:26 l 조회 10
난 안친한 사람 눈을 잘 못보거든 5
3:26 l 조회 63
예쁜데 잘먹는 유튜버 있음 알려주라4
3:26 l 조회 79
마음에 드는 사람 생겼는데 동성이야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3
3:25 l 조회 22
다이어트 중인데 배고파서 견과류 먹음
3:24 l 조회 8
회피형 개극혐12
3:23 l 조회 6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