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91275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0
이 글은 4년 전 (2021/8/20) 게시물이에요
기념품 주고, 받은 사람 서명을 받아야 하는데 

내가 기념품만 주고 서명을 안받음 

근데 그분이 다시 올 수도 있고 안올 수도 있음 

 

담당자분한테 말하고 수습할까 

그냥 내가 싸인해버리고 말까…? 

후자는 오바지? 엄청 중대한 일은 아닌데 남의 싸인 내가 한다는게… 기념품은 드린거 확실함 그분 얼굴도 기억함…
대표 사진
익인1
나였음 일단 말씀드릴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ㄴㄴㄴ절대 싸인하지망고 얘기하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너가싸인 ㄱ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사람이 생각해보니까 저 사인 안했는데요 이러고 다시올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그렇게 생각… 받은걸 안받았다고 하지도 않을 것 같고 가능성 제로이긴 한데 혹시 몰라서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냥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걍 싸인하면안되나..? 씨씨티비에도 찍혔을텐ㄷ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냥 싸인하면안되나? 나도 그거 알바할 때 받고 사인받아달랬는데 정 안되면 내가 가져가고 내이름적어도된댔거든 그냥 받은 사람 확인용이라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상가같은 곳에서 하는 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맞아 받은거 확인용인데 그분이 받은건 내가 기억하고 확실하고 이름도 다 아는데 딱 싸인만 안했을 뿐…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해도 상관없을 것 같은데... 나도 사장님이 자기꺼 챙겨달래서 내 이름 적고 사장님 하나 챙겨드림!! 그냥 상가가게 이용한 사람들 중복없이 챙겨주려고 하는 거니까 괜찮을 것 같아 그 담당자분이랑 얼굴만 아는사이일 것 같은뎅 정 걱정되면 이러이러했다고 제이름이리도 적어내될까요? 물어바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서명 받는거 중복으로 받아가는 사람 없게하려고 받는거 아니야?? 나라면 솔직하게 말 하고 서명 안하신분 몇명인지 누구인지 따로 기록해놓을 것 같아 그리 큰 실수는 아니라서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중국 시안 여행 (병마용) 생각보다 작았어??
9:08 l 조회 2
올레샷 챙겨먹어야지
9:07 l 조회 2
울 강쥐 좀 봐ㅋㅋㅋ쿠ㅜㅜㅜㅜ 1
9:07 l 조회 5
한 일주일 동안 날씨 진짜 야르겠다
9:07 l 조회 14
오늘 불법 주차한 차 피해가다가 사고날뻔함…
9:07 l 조회 6
하닉 다시 올라가는 거야?
9:07 l 조회 12
오늘 무슨 날이야? 지하철이랑 버스에 사람이 너무 없는데1
9:06 l 조회 12
주식 200마넌 더 추매할까 흠
9:06 l 조회 9
9급 내후년 피셋 도입 확정이야?
9:05 l 조회 13
카톡 pc에 실시간으로 채팅 뜨는거 끄는법 있어?4
9:05 l 조회 13
삼전 시가총액 1위 재탈환2
9:05 l 조회 26
반존대 쓰는 사수 어케 생각함?3
9:05 l 조회 12
오전19도 오후30도 이게 무슨일이야1
9:04 l 조회 10
Ai시대
9:04 l 조회 10
재밌는 드라마 뭐 있지 요즘1
9:04 l 조회 7
라식 진짜 최고다..1
9:04 l 조회 9
청년미래적금 5부제네 4
9:03 l 조회 67
여자 귀신이 남자 양기 빨아먹어?? 4
9:03 l 조회 19
편도결석 대체 어디 숨어있는 거야 자꾸 나와3
9:02 l 조회 43
쌍수하면 당분간 운동 못하나??4
9:01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