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92865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6
이 글은 4년 전 (2021/8/21) 게시물이에요

가만있는 게 나중에 고소할 때 나은거야?

아님 어떻게든 같이 때리는 게 나은거야?

가만있다가 죽으면 어떡해?

살겠다고 같이 때리면 쌍방인가??



그냥 요즘 묻지마 폭행 많길래 물어보는거야,, 

대표 사진
익인1
저항해야지 괜찮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현실적으로 따졌을 때 저항한다고 같이 싸워도 고소가 될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법쪽으론 잘 몰라서.. 일단 고소장 제출 하려면 경찰 가야하는데 경찰쪽에서 서로 싸우셨으니까 합의하시라고 할 수도 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진짜ㅏ 짜증난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경찰 입장에서도 이걸 고소해봤자 유리한 판결이 나올지는 미지수라 사전에 그러는거같애 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그럼 맞고 있는 사람한테는 그냥 가만히 맞아주는 게 나은가?? 아플텐데,,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같이 일하는 사람이 한순간에 바꼈어
8:00 l 조회 2
와 하닉 300 찍겠더 미틴 ㅋㅋㅋㅋ
8:00 l 조회 2
여자들 눈이 예쁘면 전체적으로 예뻐보이나??1
8:00 l 조회 9
난 솔직히 왜 좋은 동네 살아야하는지 잘 앎ㅠ1
8:00 l 조회 13
부조금 5/10 좀 골라주라1
7:59 l 조회 7
갑자기 소신발언 하자면 생결 생휴가 왜 문제인지 잘 모르겠움2
7:59 l 조회 14
서양애기가 동양인 얼굴보고 놀래서 운다는거 개씁쓸하다ㅋㅋ7
7:58 l 조회 39
헤어미스트 원래ㅜ이렇게 지속력이 짧나1
7:58 l 조회 5
출근 첫날
7:58 l 조회 5
전기차 ㄹㅇ 속 안좋아2
7:58 l 조회 14
ㅈㅅ암시사진이나 힘든 티 카톡에 내는 사람 보면 뭔 생각 듬?3
7:57 l 조회 17
얼굴 라인 정리 무슨 시술 좋아??? 추천해줘 너무 급해2
7:57 l 조회 7
나도 예쁘다소리 들어서 자랑하고싶은데
7:56 l 조회 23
나는 김영태가 전파무기 중이래2
7:56 l 조회 12
남자들 지 외모수준이랑 비슷하다고 생각하는 사람한테 대쉬해?2
7:56 l 조회 17
기침을 왜이렇게 안가리고 하는거임 진짜 궁금해서그럼2
7:56 l 조회 16
퇴사할때 사직서제출 필수일까??5
7:55 l 조회 55
회사 진짜 가기 싫다
7:55 l 조회 9
쩍벌남 피했다가 아침부터 욕 먹음.....ㅎㅎ 10
7:54 l 조회 66
근데 진짜 다들 주식해?
7:53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