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만있는 게 나중에 고소할 때 나은거야?아님 어떻게든 같이 때리는 게 나은거야?가만있다가 죽으면 어떡해?살겠다고 같이 때리면 쌍방인가??그냥 요즘 묻지마 폭행 많길래 물어보는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