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93228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9
이 글은 4년 전 (2021/8/21) 게시물이에요
유튜브 보는데 반찬이나 다른요리에 많이들 넣으시는데 집에 맛술이랑 참치액이 없거든 참치액은 굴소스로 대체 가능한가?
대표 사진
익인1
헉 노노 전혀 다른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그려?!?! 오우 쓋 큰일날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참치액 뭔가 맛이 부족할때 한숟갈 넣으면 짱짱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옼ㅋㅋㅋㅋㅋㅋㅋㅋ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완전 달랔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큰일날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비마트로 얼른 시켜야겄어 고마웤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는 까나리액젓 필수로 구비해둬 찌개에 이거없음 맛안나서 미림은 있으면 좋고 없어도 괜찮은수준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까나리액젓이랑 참치액 둘다 비슷한거지?? 알려줘서 고마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액젓은 필수!!!!!!! 맛술같은건 대충비슷한거넣어도 괜찮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참치액 당장 시켜야겠어 고마워!!!!!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타지역사는 지인 머리 잘 잘라서 가격 믈어봤는제
14:11 l 조회 1
너네ㅜ첫연애 첫키스 며칠때 했어?
14:11 l 조회 1
미니멀라이프 하고싶어서 당근에 물건들 올려쓴데 안팔려
14:11 l 조회 2
오늘 gpt들 다 파업하냐
14:10 l 조회 7
16시간 공복 상태로 유산소 40분하고 나니까 1
14:10 l 조회 7
유당불내좌들만 아이스크림도 …
14:10 l 조회 9
화장실에서 자꾸 뭐 드시는 미화원 민원 넣으면 오반가 8
14:09 l 조회 28
국어 독해 도움 받은 인강 선생님 추천좀 ㅠㅠ (공시, 수능 상관없어)
14:09 l 조회 6
아 뭔가 에어컨 끄면 답답하고.. 1
14:09 l 조회 6
엽닭 맵기 뭐로ㅠ먹어??🔥2
14:09 l 조회 7
마트에 찰옥수수팔기 시작했네 1
14:09 l 조회 7
사람 많은데서 알바하다보니까 국평오 실감된다
14:09 l 조회 11
이거 고양이한테 긁힌 자국이라는데 맞아?4
14:09 l 조회 28
나 이러면 근로장려금 못 받는건가?
14:08 l 조회 10
현재 폭락 발광중인 주식플의 실제 현실 : 삼전 +7.5 하닉 +1.1%1
14:08 l 조회 13
재로 초콜릿 왜 안나와? 이제? ㅜ
14:08 l 조회 13
와 나 방금 개소름 돋는 일 겪었어7
14:08 l 조회 29
바스크 치즈케이크 가성비
14:08 l 조회 16
테일즈런너 헉 나 뽑기 두번했는데 세라나옴 1
14:07 l 조회 7
익들은 여자가 쇄골, 목에 반창고 여러개 붙이고 다니면 키스마크 가리는거 같다 생각해? 5
14:07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