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넷사세라 하는데 솔직히 맞는말인거 맞아 초반에야 못느끼지 후반만 가도 걍 느낌 돈= 사랑하는만큼 쓰는거 맞고 여자가 주도권을 잡아야 오래가고 결혼생활도 풍족함 여자가 을이면 정말 망함 돈은 어떻게서든 그사람 주고싶어서 본인이 아껴서 알바하고 그렇게 해서라도 챙겨줌 각자 사정은 다 있음 근데 가기서 얼마나 ㄴ노력 하는지가 중요한거임 그냥 돈이 없어서..는 무능력한거임...남여 똑같음
| 이 글은 4년 전 (2021/8/21) 게시물이에요 |
|
다 넷사세라 하는데 솔직히 맞는말인거 맞아 초반에야 못느끼지 후반만 가도 걍 느낌 돈= 사랑하는만큼 쓰는거 맞고 여자가 주도권을 잡아야 오래가고 결혼생활도 풍족함 여자가 을이면 정말 망함 돈은 어떻게서든 그사람 주고싶어서 본인이 아껴서 알바하고 그렇게 해서라도 챙겨줌 각자 사정은 다 있음 근데 가기서 얼마나 ㄴ노력 하는지가 중요한거임 그냥 돈이 없어서..는 무능력한거임...남여 똑같음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