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94027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99
이 글은 4년 전 (2021/8/21) 게시물이에요
다 넷사세라 하는데 솔직히 맞는말인거 맞아 

초반에야 못느끼지 후반만 가도 걍 느낌 

돈= 사랑하는만큼 쓰는거 맞고 여자가 주도권을 잡아야 오래가고 결혼생활도 풍족함 여자가 을이면 정말 망함 

 

돈은 어떻게서든 그사람 주고싶어서 본인이 아껴서 알바하고 그렇게 해서라도 챙겨줌 각자 사정은 다 있음 근데 가기서 얼마나 ㄴ노력 하는지가 중요한거임 그냥 돈이 없어서..는 무능력한거임...남여 똑같음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아니 답답해 ㅋㅋㅋ 둘다 사랑하는데 남자가 좀더 몇퍼 더 좋아하고 여자고 고마워하고 둘다 잘할때 그럴때 얘기지 무슨 하인 노예야.. 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 이렇게 생각하면 제발 남자 만나지 않았으면 좋겠다 제발 비혼주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엥 ㅋㅋㅋ 돈은 남자나 여자나 똑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돈이 문제가 아니라 돈=사랑이라고 쳐도 여자가 더 사랑하면 안된다, 그 연애는 망한다는 생각의 기저에 무슨 생각이 있는지 훤히 보이니까 하는 말이야ㅋㅋ

뭐 너는 행복할 수도 있지 왜냐면 널 더 좋아하는 남자가 이것저것 다 퍼주고 최선을 다해서 널 만족시키려고 노력할 테니까
근데 그 남자는 행복할까? 그렇게 사력을 다해서 몸부림치다가 어느 날 지치면 현자타임 오고 과거의 자신의 인생이 후회될텐데 ㅋㅋ
그리고 너 역시도 솔직히 남자가 해주는거 편하게 받아먹는게 행복한 생각으로 붙어있는거 아닌 이상 그게 연애를 하는거임? 그냥 뜯어먹으려는거지...

갑과 을을 나눌 정도로 어느 한쪽이 조금이라도 덜 사랑해서 불안정한 관계는 결국 파국으로 내닫게 되어 있어 ㅇ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여자가 더 좋아하면 망하는 건 또 뭐야 ㅠㅠ 걍 둘이 마음 크기가 다르면 망한거겠지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솔직히 맞다고 생각하는데.. 왜 그 말 있자나 남자는 자기가 좋아하는 여자 만나야하고 여자는 자길 좋아해주는 남자 만나야 그 관계가 오래간다고! 금전적인거 말고도 쓰니가 뭘 얘기 하는지 알것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맞말이긴 하다 마음 가는 만큼 돈도 시간도 가게 됨 & 여자가 을인 연애는 망하기 쉬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자기가 좋아하는 남자보다 자기 좋아하는 남자 만나라는 말에는 동의 안 하지만 보통 여자가 더 주도권 잡는 연애가 반대 경우보다 더 낫더라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어느정도 공감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우 난 진짜 저런마음으로 연애하기싫당... 주도권잡을 생각하면서 하는 연애라니 ㅠㅠㅠ 하인구하는거아니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엥 그게 아니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럼뭔뎅...? 여자가 주도권 잡아야하고 남자가 사랑하는만큼 없어도 돈써야하고 해서 하는말인디 ... 글구 막댓봤는데 그러면 그런거 본문에 써놔 ㅠㅠ 써놔야 다들 그렇구나 하지 혼자 생각만하구 압축해서 글써놓고 이걸 왜몰라 답답해 이러면 안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돈은 남자 얘기라고 안썻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ㅎㅎㅎ아하.. 구래구래 아니구낭 넷사세 이야기하길랭 인티에 그 주제로 마니 올라오거든 ㅎㅎ 그래서 그건줄! 아니였다면 정말정말 미안! 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여자든 남자든 좋아하는 만큼 (자기 주머니 사정에서 쓸 수 있는 최대한의) 시간과 돈을 쓰는 건 맞아. 그리고 남자가 더 좋아해야 더 관계가 오래 가는 것도 맞는 거 같아. 결혼도 보면 여자가 원할 때 보다 남자가 원할 때 더 빠르고 수월하게 진행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으 난 주도권 이런거 신경쓰는 연애 별로ㅠ
대충 무슨 말인진 알겠어(남익). 근데 대충 확률로 그렇다는게 논란이 없을듯ㅎㅎ
분명 다른 경우도 본 적이 좀 있어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아니 답답해 ㅋㅋㅋ 둘다 사랑하는데 남자가 좀더 몇퍼 더 좋아하고 여자고 고마워하고 둘다 잘할때 그럴때 얘기지 무슨 하인 노예야.. 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좀더 몇퍼 더 좋아하고 이게 말이 안된다는거지 ㅋㅋ 남자가 해준만큼 여자가 그만큼 고마워하고 잘하면 남자가 더 좋아하는게 아니라 둘다 5:5로 좋아하는거야~

그리고 솔직히 남자가 더 좋아해주길 바라는거 솔직히 수발들어주는 하인, 노예 원해서인거 맞잖아? 아니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 그렇게 생각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돈은 남자 얘기라거 안쓰거 남녀 둘다 라거 했음
글좀 똑바로 읽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어느정도 맞말아냐? 평소에도 자주 올라오는 주제 아니야?? 그때는 공감하는 의견이 많던데
솔직히 오래 연애하려면 남자가 더 좋아해야 오래가 ㄹㅇ 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깐 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 진짜 맥락맹 많다ㅋㅋㅋㅋㅋ일부러 모른 척 하는거야 뭐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본인들이 그런 연애 하나보지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솔직히 넷사세빼고 주변 사례보면 남자 여자 둘 다 서로 사랑하는데 남자 쪽 마음 크기가 살짝 더 클 때 무난하게 흘러갈 확률이 높긴 높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결혼한익인데 공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솔직히 이런말하면 일부 연애중인 어린친구들은 상처받겠지만
텔 더치나 데통은 너를 진심으로 사랑하는건 아님ㅋㅋ 가성비 연애라고하지 흔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지금 내가 딸 임신했는데 내 남편도 항상 하는 소리가 나중에 딸 성인됐을때 텔더치나 데통 만들자는 남자랑은 만나지 말라고 말할거라고 함 항상.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이거보고 속 뒤집어질 거 같음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럼 어쩔 수 없지..본인의 소신이 옳다고 생각하면 내 말 그냥 스루하고 계속 그 연애방식 유지하면 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니 ㅋㅋ 소신이 어떻고를 떠나서 그냥 어디부터 어떻게 말해야 될지 모르겠다...ㅋㅋㅋ 이런 말을 이렇게 당당하게 한다고?
진짜 틀린 말인데 익14는 얄량한 인생경험으로 본인 말이 맞다고 진심으로 믿고 생각하고 있을 거라서 더 할 말이 없음ㅋㅋ

그냥...그니까 남자들은 여자들보다 돈도 더 많이 벌어야되고 남녀임금격차도 더 많아져야할듯...^^ 남자들이 돈 더내야되니깐 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1에게
익1아 아무도 너 돈쓰는연애하는거 안말려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건 뭐 답정이라 말도 못하겠네ㅎㅎ
좋게 생각해보려고 했으나 그냥 내 연애관이 비주류라고 생각하면서 떠납니당..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주위 커플들 보면 공감가긴 해 남자가 더 좋아하는쪽이 오래가긴 하더라고 돈은 진짜 말할것도없다... 사랑하면 어떻게든 더 챙겨주고싶은건 당연한것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익1 말이 맞네
남자가 돈 더써야하니까 임금격차 당연한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남자가 자기 수준하고 안 맞는데. 어쩌다 사귀게 되는거. 여자가 더 좋아하는 경우 거의 이거임.

어지는 남자 호구 찾는 예쁜 여자는 드물고
자기보다 떨어지는 여자 호구 주렁주렁 만나는 남자 쓰는
이래도 되나 싶을 정도로 흔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근데 진짜로 주위만봐도 남자가 더 좋아하는 연애하는 애들이 순탄한 연애해... 나는 내가 더 좋아하는 연애했다가 족족 망해서 쓰니 말 이해되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왜 남자들이 더 좋아하는 연애가 순탄하게 흘러갈까 생각해봤는데 아직도 그 이유를 모르겠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난 진짜 너무 공감가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코를 일부러 들리게 수술하면 안이쁠까?
4:12 l 조회 3
시흥에도 러브버그 있나?????
4:08 l 조회 8
사회복지사 30대 취업 힘들어?
4:07 l 조회 9
30대에 나이들어서 연애하면 마음이 안불타? 13
4:06 l 조회 25
여름 쇼핑에 벌써 20만원 넘게 썼다.... 2
4:03 l 조회 33
롤러코스터 뒷자리가 젤 무섭다는거 모를수도있어?11
4:03 l 조회 44
샤갈! 28년도에 첫 연애를 한단다7
4:01 l 조회 53
누가 4수생인데 시위갔다니까 무물하는 사람이
4:00 l 조회 23
스킨케어 잘 맞는지 테스트 해보는 방법 있어?
3:59 l 조회 10
오늘이 단짝친구들이랑 다같이 떠나는 마지막 여행이라서 울고있어4
3:53 l 조회 109
다이어트하려면 집중할만한 다른 걸 만들어야 함4
3:51 l 조회 56
케리아 정보/소식 2025 월즈 스킨 세라핀 일러스트
3:50 l 조회 51
다들 회사에 빌런 하나씩은 있는 거지?3
3:49 l 조회 20
새벽플 잘 놀았다 굿나잇1
3:49 l 조회 15
마운자로 해본 사람8
3:47 l 조회 61
열심히하는데 일 머리가 부족한 사람 어떻게 함..? 1
3:47 l 조회 19
머리숱많은 익들. 나 이정도로 숱 쳐본적 있다 있어??
3:45 l 조회 38
마운자로 의심 받을 때 대처법 없나 ;8
3:45 l 조회 156
신입인데 일이 너어어어어어어어어무 없어서 심심해2
3:43 l 조회 31
방송 프로 5개 하고 이제 더는 못 하것다.. 2
3:41 l 조회 18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