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9957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고민(성고민X)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54
이 글은 4년 전 (2021/8/25) 게시물이에요
어떡하지
대표 사진
익인1
시설?들어가지않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무증상이었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열은 안나고 목만 좀 따끔거려서 냉방병인줄 알았는데 혹시나해서 검사받으니까 바로 확진...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괜찮아 걱정마 나도 이제 확진 2주짼데 곧 퇴원할듯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ㅠㅠ 고마워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증상이 심하지 않아서 다행이다++! 잘 치료 받고 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ㅠㅠㅠㅠㅠ 눈물난다 진짜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혹시 목에 가래낀거처럼 답답한 느낌이야? 아니면 열날때 침 삼킬때마다 따끔거리는 느낌이야? 나 지금 목 답답하규 그래서 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목이 따끔따끔거려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쿠나ㅠㅠㅠㅠ 쓰니 얼른 나을거야 너무 아프지 않았으면 좋겠다 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헐나도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비염이라그런가 환절기라 그런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증상이 더 심해지지 않길 바랄게 힘내 ㅠㅠ !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괜찮을 거야 쓰니 잘 치료 받고 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시설 들어가서 치료 잘 받아ㅠ 열만 안나도 다행이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요새 걍 중증 아니면 10닐 격리되어있다가 나오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금방 완치 할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헐. ㅠ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어쩌다 걸렸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금방 완치 할꺼야! 잘 쉬고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금방 나아서 다시 보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어디서 접촉된건지 알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몰라ㅜㅜㅜ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증상 심하지 않으니까 잘 지나갈거야 너무 걱정하지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혹시 잘 나았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아직 병원에 입원중이야... 기침이 심해서 예상보다 더 오래있을지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증상이 심했어?? 얼른 나아야 될 텐데.. 난 어제 확진 판정 받아서 오늘 생치 들어가 우리 진짜 힘내서 잘 이겨내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화이팅이야 나도 생치들어갔다가 4일차에 증상 심해져서 병원왔어... 다른 곳들은 좋은 곳도 많던데 내가 갔던 곳은... 거의 뭐 교도소 수준이었다... 익이니는 좋은 곳에서 10일 보내고 바로 격리해제 되길 바랄게ㅜ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구 ㅜㅜㅜㅜ 쓰니도 얼른 나을 거야 반드시!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미용사 인턴으로 일하고 싶으면 뒷담까는거 익숙해야됨...
15:04 l 조회 1
백색소음이 집중력 올려준다고 해서 켰는데
15:04 l 조회 2
엽떡 마라떡볶이vs마라로제떡볶이 중 뭐가 더 맛있어??
15:03 l 조회 6
슬라임이랑 말랑이가 그렇게 유아퇴행이야?2
15:03 l 조회 16
축구 유니폼 14만원짜리 반절가격에 내놨는데 3
15:03 l 조회 10
일경험인턴 면접빡센거 진짜 힘들다…
15:03 l 조회 7
자영업잔데 매일 급하게 먹어서 부대끼는구나 싶어서 천천히 먹으려고 노력중인데
15:03 l 조회 7
1700안으로 suv 소형! 괜찮은거 살수있어..???
15:03 l 조회 6
편의점 생리대 진짜 이같음
15:02 l 조회 20
소비자 보호원은 고객센터가 없어?
15:02 l 조회 7
수영장에 몸 좋은 남자분들 있어??6
15:02 l 조회 8
쌍수하고 코 둘다했으면 솔직히 많이 한편 아니야?3
15:02 l 조회 14
과거의 나야 고맙다
15:02 l 조회 11
방구냄새가 과일향일수가 있나?1
15:02 l 조회 13
개마싯는 낙곱새 먹고싶다 ㅠ
15:02 l 조회 3
회사에서 내 업무가 아닌 다른 업무를 시키면 너네는 어떻게 대처해? 11
15:01 l 조회 27
청년미래적금 가구원기준2
15:01 l 조회 8
천연 위고비 이거 진짜 효과가 있어? 걍 삶은 계란 먹은 사람 되는 거 아님>?1
15:01 l 조회 11
회사 복지 쓰겠다는데 꼽주는 팀장 개빡치네
15:01 l 조회 12
다이어트 후 왜 생리통이 더 심해졌지ㅜㅜ
15:01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