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50103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SSG 혜택달글 KIA 이성 사랑방 T1 두산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55
이 글은 4년 전 (2021/8/26) 게시물이에요
익들아 꼭 기억에 신한이야 신한!
대표 사진
익인1
오ㅑ?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신한이 지급이 좀 빠른편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거 은행이랑 상관이있나??세무서에서 보내줄텐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세무서 같아도 은행별로 조금씩 다르더라구! 지금 받은 익들 거의 신한이야! 나도 다른은행으로 신청한년도보다 신한이 더 빠르기도했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오.....첨알았어 신한 안쓰는뎈ㅋㅋㅋㅋㅋㅋ머 아침엔 들어오겠쥬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구럼😙 다 들어오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니까'ㅜㅜㅜ 나도 빵리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들어와랏!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맞앙 월급도 은행마다 입금시간이 다르징..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 신한이 다른데보단 조곰 빠른가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신한이야 ㅋㅋㅋㅋ들어왔당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햄볶😍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씨 부산은행인데 바꿔야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자고일어나면 선물처럼 들어와있을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신한인데 12시 쫌 넘으니까 바로 들어오더랑!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나도 12:19분.. 익 혹시 세무서 어디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상주세무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나랑은 다른데 그냥 일괄처리인건가.. 대박 같은덴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하 ..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자고일어나면 선물처럼 들어와있을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신한 열두시 넘고 좀이따 바로 들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올 나도 신한인데 오늘 12시 19분에 들어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나도 19분.. 익도 세무서 어디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는 춘천세뮤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다르구나 나랑 같은데라 같은줄.. 그냥 일괄 처린가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없는 줄 알았는데 들어와서 신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다들 신한하세요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쟈요~ 신한하세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치만.. 들 이체한도가 있어서 너무 화나....해지하려다가 내일로 자동이체 걸어뒀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나 토스 안쓰는데 이럴때만 쓴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뭐? 토스는 한도 안걸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구런거같던데? 나 그냥 보내지던ㄱㅓㄹ?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근장 얼마받아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 지금 토스깐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1에게
나 150!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글쓴이에게
와 쓰니됐음 나도 되겠다 나 토스깐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1에게
도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글쓴이에게
난.. 안되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1에게
허엉.. 왜ㅜㅜㅜㅜ 난 왜되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글쓴이에게
그래도 내 눈으로 봤으니... 자동이체 걸었으니까.. 낼 가겠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1에게
조앗! 내일응 갈거얏! 한도제한 진짜 싫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 신한인데 근로장려금 내가 신청했나 갑자기 세무서한테 돈들어와서 놀랬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엌ㅋㅋ 진짜 선물같은 느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헐 나도신한인데 들어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 신한 쫌 빠른거같잉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오 진짜? 난 국민인데 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도..국민 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국민 아직 안들어와쓰?ㅜ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웅... 안들어왔어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내 본진이 요번에 신한 모델 돼서 은행바꿔야지~ 하고있었는데 이 기회에 근장때문에서라도 신한으로 갈아타야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앜ㅋㅋ 근데 한도제한 좀 불편해 그래서 주거래는 아니얔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맞아 ㅋㅋㅋ 나 얼마전에 큰돈 뺄일 있었는데 한도때문에 은행 다녀오고 그러뮤ㅠㅠ 은행 진짜 바꿔야지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그래서 주거래는 카뱅이야..ㅋㅋㅋ 신한 진짜 한도제한 겁나 불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마자 아까 들어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빨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 신한인데 오늘 12시 19분에 들어왔어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19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도 신한인데 오늘 0시32분에 들어옴ㅋㅋㅋㅋㅋㅋ 작년엔 국민이였는데 새벽2시41분에 들어오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신한이 빠르긴한듯 나두 재작년 다른은행이었는데 그때보다 작년이랑 올해가 훨씬 빠르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마자 재작년이랑 작년 둘다 국민이였는데 둘다 새벽2시대에 들어왔더라고 찾아보니까 국민에 비하면 신한이 빠른 듯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흐흐 앞으로도 계속 신한으로만 해야게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대구은행도 들어왓더 💖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요즘 ㄹㅈㄷ 남미새 상태임
17:20 l 조회 1
같은동에 외국인 사시는데 엘베에서 만나면 영어로 인사해주신단말야
17:20 l 조회 2
부모님 노후 준비 넉넉하지 않은데 이거 너무 불효같아?1
17:19 l 조회 11
얼굴이 너무 푸석하다..
17:19 l 조회 3
아놔 비 사라졌네
17:19 l 조회 10
아 진짜 그 느낌 알아? 만원버스에서 일부러 기대고 있는 느낌
17:18 l 조회 21
평소에 아빠가 어지른 건 내가 말 없이 다 치워줬었는데
17:18 l 조회 8
고민(성고민X) 인간관계 조언 남자친구한테 1억 빌려줬는데 8
17:18 l 조회 16
근장 환수…ㅠㅠ
17:18 l 조회 12
니아르 브이케어 그거 효과있어?
17:18 l 조회 3
이 반팔티 어때
17:18 l 조회 8
맑은 분위기랑 퇴폐적인?분위기 중에 뭐가 더2
17:18 l 조회 10
제미나이 정신차려
17:17 l 조회 19
본인표출00년생이 다 결혼한다고?6
17:17 l 조회 33
이러면 당연히 만나자는거 아냐?
17:17 l 조회 11
아니 비온다고 할때는 안오고1
17:16 l 조회 21
근장 질문!1
17:16 l 조회 12
경기도 자격증 지원해주는거 잘 아는 익들아아아아 !!!!8
17:16 l 조회 26
애 신경쓰는집 아닌집 진짜 겉보기로 티난다...
17:16 l 조회 41
전공 B+이면 2
17:15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