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50120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0
이 글은 4년 전 (2021/8/26) 게시물이에요
근로 장려금 대상에 내 친구는 있는데 나는 없더라규..?
대표 사진
익인1
웅 말 그대로 근로니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근데 그럼 사장님이 근로소득 등록을 안할수가 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엉…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쪽에서 신고 안 하믄 못 받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사실 나도 알바했는데 대상이 아니더라…^^ 슬프네 사장한테 뭐라할수도 없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몇 달 했는데 못 받은 거면 이상하긴한디 신청은 했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6개월 정도 했어! 아니 그냥 대상 아니라고해서 시도도 안했던거 같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오오우 그러면 다른 이유일수도 있어!!!ㅠㅠ 나도 일 다녔었는데 대상이 아니여서 그냥 신청해봐야지 하고 들어가서 해보니깐 소득이 문제더라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허거걱 진짜..?! 내일 아침에 알아봐야겠다ㅠㅠ 정보 고마워잉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아님다!!!굿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웅 근로소득이 잡혀야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름부터가 근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응 소득이 있어야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다른 조건이 해당안돼서 그럴수도있징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친구가 자꾸 자기 엠비티아이랑 내 엠비티아이
2:47 l 조회 2
고민이 있는데 들어와바1
2:46 l 조회 10
결국 경제적으로 여유로운 남자가 최고라고 생각해?2
2:45 l 조회 7
9시에 자격증 발표 뜨는데 무서움ㅜㅠ
2:45 l 조회 4
고딩 때 s인 친구는 암기하느라 스트레스 받았고 n인 나는3
2:44 l 조회 24
추워서 다시 긴팔입고잠
2:44 l 조회 7
엠비티아이 s인 익들아 너네도 공부할 때 궁금한게 딱히 없니5
2:41 l 조회 27
익들아 보다나 봉고데기 당근에서 4만원 쿠팡에서 6만원이면 뭐 살래4
2:41 l 조회 26
불닭냉면 진짜 맛있는데
2:41 l 조회 20
아이폰17
2:41 l 조회 9
지금 수중에 돈이 천만원있는데4
2:41 l 조회 45
마운자로 한 한달 안하다 다시하려는데2
2:40 l 조회 16
intp인데 포커페이스 개잘하는 줄 착각하고 살다가 대학교에서 1
2:38 l 조회 51
근장 너무 안들어와서1
2:38 l 조회 55
주 2회 헬스장이면 적은거야?2
2:38 l 조회 35
군무원 시험 열흘 정도 남았는데 멘헤라 와6
2:37 l 조회 38
취준중인데 아빠가 창업하라고 하거든 10
2:36 l 조회 143
요즘 왜 이렇게 술 마실 때마다 편두통 오지?
2:36 l 조회 10
뚱뚱한데 손은 안뚱뚱할수있어?4
2:35 l 조회 29
S26 블랙 화이트 중에 뭐할지 고민이야ㅠㅠ3
2:35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