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501641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73
이 글은 4년 전 (2021/8/26) 게시물이에요
원래 어제까지만 해도 팔 근육통도 거의 안 느껴지고 괜찮았는데 

오늘 아침에 갑자기 오한 들면서 열도 많이 나고 목도 엄청 아프고 배도 아프고 속도 너무 안 좋아..ㅜㅜ 

병원 갔다왔는데 그냥 약 먹어보라고만 하고 별 다른 말은 없었는데 그래도 겁나 불안하다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내과 가서 수액 맞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럼 편해진다고 하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증상 다 말했는데 엄청 건성으로 약 처방해드릴게요~ 하고 집에 보내가지고ㅜㅜ거기 오늘 백신 접종때문에 세상 정신 없어서 그랬나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다른 병원 함 가보자ㅠㅠㅠ 나도 백신 맞고 안내문에 그런 증상 보이면 주변 동네 내과 가서 수액 맞으라고 하더라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ㅠㅠㅠㅠ힘이 하나도 없어서 그냥 터덜터덜 집에 왔는데 다시 가봐야겠다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둥아 큰병원이나 대학병원 가서 링거?? 수액?? 맞고오는게 좋을 것 같어 우리 아부지도 괜찮으시다가 며칠지나고 몸살 증상이 와서 그냥 거리 가까운 병원 갔다 약 처방만 받아와서 대학병원 다녀오셨옹!! 둥이 아프지망!!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이 다정한 사람들ㅜㅜㅜㅜ너무 아파서 그냥 약 먹고 누워있는데 맘이 따뜻하다ㅜㅜㅜㅜ나도 그냥 좀 더 큰 병원 가서 수액 맞고 와야겠어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1차때 4일차 부터 아팠어ㅠㅠ 쓰니야 건강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힝구ㅠㅠㅠㅠ고마워 익인이는 지금 괜찮은거지?? 우리 진짜 건강하자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차까지 맞았는데도 가슴이 아파서 병원 갈까 고민중이야ㅠㅠ 다른 곳은 멀쩡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사바사더라ㅠ 내 지인은 맞고 1주일 후에 아팟음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사바사구나..난 3일 이내로 아픈 경우가 많대서 내가 이상한건줄 알고 더 겁났어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1차는 좀 뒤늦게 아픈경우가 많더랑ㅠㅠㅠ 너무 힘들면 병원가쟈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내가 몰라도 너무 몰랐네,,,그래도 뭔가 큰일은 아닌 것 같아서 차라리 안심도 된다ㅠㅠ 더 아프기 전에 병원 다녀올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백신 맞은 병원으로 가거나 갈 병원에 전화한번 해보구 가 나 동네병원가니까 열난다고 안된다 하드랑ㅜ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사바사야 한달은 지켜봐야하고 난 1주일동안 아팠다 정말ㅋㅋㅋㅋㅋ손발 저리고 아주 난리가 났어 일단 처방약 먹고! 도저히 열이 안 내린다 싶으면 병원가서 수액맞아 수액맞으면 낫다하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이젠 괜찮아진거야??? 일주일동안이나 아팠다니 세상에...고생했어 진짜로ㅜㅜㅜ처방약 먹고 누워있다가 익인이들 말 듣고 다시 옷을 입고 병원 가보려고!!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5일차부터 갑자기 열38도넘어가서 놀래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금방 괜찮아질 거야!! 병원 다녀오고 푹 쉬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모더나 맞고 오일 넘어서 팔뚝 부풀고 가려워서 죽는줄 ㅠ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오래 보려는 남친과 통금 두는 부모님 사이에서 죽겠어
9:50 l 조회 1
50대한테는 40대초도 어린가
9:50 l 조회 1
잘생기고 능력있는데
9:50 l 조회 1
옆광대 사라져버렸으면...
9:50 l 조회 1
인천공항 몇시까지 가야해?
9:49 l 조회 5
직장인들아 오늘 뭐해
9:49 l 조회 3
이직하고싶은데 뭔가 미안해서 이직 못 하겠어1
9:48 l 조회 12
무진장세일로 가방 사려는데 골라줘요3
9:47 l 조회 32
회사입사할때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이것만 제출해도돼나
9:47 l 조회 4
Istp들아 너네 이런건 아무의미없는거지? 2
9:47 l 조회 8
뻘하게 중국인들과 일본인들은 한자를 어떻게 외우는 거야?4
9:47 l 조회 17
우리집은 엄빠 별거한지 꽤 됐는데 등본제출할때마다 신경쓰여
9:46 l 조회 12
원신 스네즈나야 신캐 노이 얘 혹시 게임을 잘못찾아온거 아냐??1
9:45 l 조회 9
별러 안친한 직장상사 축의금 1
9:45 l 조회 15
먼가 수상하게 요즘 날씨 좋지않음???....2
9:43 l 조회 93
스트레스받아서 심장아픔1
9:43 l 조회 22
비혼얘기 나오니까 하는말인데 비혼익들4
9:43 l 조회 41
제주도 장마 언제쯤이야?
9:42 l 조회 7
티빙 개인정보 유출됐었던 거 뭐 조치 취할 수 있는 거 있었어? 명의도용 방지 같은 거
9:42 l 조회 7
코트 입었을때 핏 떨어지는게
9:42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