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501641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73
이 글은 4년 전 (2021/8/26) 게시물이에요
원래 어제까지만 해도 팔 근육통도 거의 안 느껴지고 괜찮았는데 

오늘 아침에 갑자기 오한 들면서 열도 많이 나고 목도 엄청 아프고 배도 아프고 속도 너무 안 좋아..ㅜㅜ 

병원 갔다왔는데 그냥 약 먹어보라고만 하고 별 다른 말은 없었는데 그래도 겁나 불안하다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내과 가서 수액 맞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럼 편해진다고 하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증상 다 말했는데 엄청 건성으로 약 처방해드릴게요~ 하고 집에 보내가지고ㅜㅜ거기 오늘 백신 접종때문에 세상 정신 없어서 그랬나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다른 병원 함 가보자ㅠㅠㅠ 나도 백신 맞고 안내문에 그런 증상 보이면 주변 동네 내과 가서 수액 맞으라고 하더라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ㅠㅠㅠㅠ힘이 하나도 없어서 그냥 터덜터덜 집에 왔는데 다시 가봐야겠다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둥아 큰병원이나 대학병원 가서 링거?? 수액?? 맞고오는게 좋을 것 같어 우리 아부지도 괜찮으시다가 며칠지나고 몸살 증상이 와서 그냥 거리 가까운 병원 갔다 약 처방만 받아와서 대학병원 다녀오셨옹!! 둥이 아프지망!!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이 다정한 사람들ㅜㅜㅜㅜ너무 아파서 그냥 약 먹고 누워있는데 맘이 따뜻하다ㅜㅜㅜㅜ나도 그냥 좀 더 큰 병원 가서 수액 맞고 와야겠어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1차때 4일차 부터 아팠어ㅠㅠ 쓰니야 건강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힝구ㅠㅠㅠㅠ고마워 익인이는 지금 괜찮은거지?? 우리 진짜 건강하자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차까지 맞았는데도 가슴이 아파서 병원 갈까 고민중이야ㅠㅠ 다른 곳은 멀쩡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사바사더라ㅠ 내 지인은 맞고 1주일 후에 아팟음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사바사구나..난 3일 이내로 아픈 경우가 많대서 내가 이상한건줄 알고 더 겁났어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1차는 좀 뒤늦게 아픈경우가 많더랑ㅠㅠㅠ 너무 힘들면 병원가쟈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내가 몰라도 너무 몰랐네,,,그래도 뭔가 큰일은 아닌 것 같아서 차라리 안심도 된다ㅠㅠ 더 아프기 전에 병원 다녀올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백신 맞은 병원으로 가거나 갈 병원에 전화한번 해보구 가 나 동네병원가니까 열난다고 안된다 하드랑ㅜ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사바사야 한달은 지켜봐야하고 난 1주일동안 아팠다 정말ㅋㅋㅋㅋㅋ손발 저리고 아주 난리가 났어 일단 처방약 먹고! 도저히 열이 안 내린다 싶으면 병원가서 수액맞아 수액맞으면 낫다하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이젠 괜찮아진거야??? 일주일동안이나 아팠다니 세상에...고생했어 진짜로ㅜㅜㅜ처방약 먹고 누워있다가 익인이들 말 듣고 다시 옷을 입고 병원 가보려고!!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5일차부터 갑자기 열38도넘어가서 놀래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금방 괜찮아질 거야!! 병원 다녀오고 푹 쉬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모더나 맞고 오일 넘어서 팔뚝 부풀고 가려워서 죽는줄 ㅠ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회사 키보드 바꿀건데 유선 무선 중에 뭐가 좋아?
9:17 l 조회 1
일요병온다
9:16 l 조회 1
트리트먼트 하나 사는게 쓰는게 나을까?
9:16 l 조회 2
아 큰일났네 몸무게 계속 빠지고있어
9:15 l 조회 8
근데 진짜 애엄마들때문에 애도 싫어짐 울면 달래던가
9:15 l 조회 5
여행계획 짜다가 짜증나서 미치겠다 헤어질까
9:15 l 조회 5
영화 눈동자 엄마랑 볼까말까
9:14 l 조회 2
친구들끼리 대화하는데 어떤 친구가 오지콤 엄청 욕하는거야
9:13 l 조회 17
살다살다 이상한 사람 다보겠네2
9:12 l 조회 33
마운자로 3일정도 됐는데 스방 위아플라그럼
9:11 l 조회 5
현실에서 24살이 31 ~ 32 만나면 말리지 않아…?6
9:10 l 조회 58
용산 가야되는데 귀찮다1
9:10 l 조회 9
회사는 집주소 전번 주민등록번호 이런거 알아서 뭐하는거야?2
9:10 l 조회 47
악 토익 괜히 신청했어…
9:09 l 조회 24
친구가 같이논거 스토리 공유 왜 안하냐는데3
9:08 l 조회 49
살빼기 개힘드네2
9:08 l 조회 46
커뮤에서나 비혼 어쩌구 하지 현실에서 비혼 여성들?3
9:07 l 조회 27
직장에서 먹토하는 사람도 있나?.....5
9:07 l 조회 35
의견 공유 좀 1
9:05 l 조회 16
장거리연애는 환승하기 최적의 조건인듯1
9:05 l 조회 3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