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501641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73
이 글은 4년 전 (2021/8/26) 게시물이에요
원래 어제까지만 해도 팔 근육통도 거의 안 느껴지고 괜찮았는데 

오늘 아침에 갑자기 오한 들면서 열도 많이 나고 목도 엄청 아프고 배도 아프고 속도 너무 안 좋아..ㅜㅜ 

병원 갔다왔는데 그냥 약 먹어보라고만 하고 별 다른 말은 없었는데 그래도 겁나 불안하다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내과 가서 수액 맞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럼 편해진다고 하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증상 다 말했는데 엄청 건성으로 약 처방해드릴게요~ 하고 집에 보내가지고ㅜㅜ거기 오늘 백신 접종때문에 세상 정신 없어서 그랬나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다른 병원 함 가보자ㅠㅠㅠ 나도 백신 맞고 안내문에 그런 증상 보이면 주변 동네 내과 가서 수액 맞으라고 하더라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ㅠㅠㅠㅠ힘이 하나도 없어서 그냥 터덜터덜 집에 왔는데 다시 가봐야겠다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둥아 큰병원이나 대학병원 가서 링거?? 수액?? 맞고오는게 좋을 것 같어 우리 아부지도 괜찮으시다가 며칠지나고 몸살 증상이 와서 그냥 거리 가까운 병원 갔다 약 처방만 받아와서 대학병원 다녀오셨옹!! 둥이 아프지망!!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이 다정한 사람들ㅜㅜㅜㅜ너무 아파서 그냥 약 먹고 누워있는데 맘이 따뜻하다ㅜㅜㅜㅜ나도 그냥 좀 더 큰 병원 가서 수액 맞고 와야겠어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1차때 4일차 부터 아팠어ㅠㅠ 쓰니야 건강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힝구ㅠㅠㅠㅠ고마워 익인이는 지금 괜찮은거지?? 우리 진짜 건강하자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차까지 맞았는데도 가슴이 아파서 병원 갈까 고민중이야ㅠㅠ 다른 곳은 멀쩡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사바사더라ㅠ 내 지인은 맞고 1주일 후에 아팟음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사바사구나..난 3일 이내로 아픈 경우가 많대서 내가 이상한건줄 알고 더 겁났어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1차는 좀 뒤늦게 아픈경우가 많더랑ㅠㅠㅠ 너무 힘들면 병원가쟈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내가 몰라도 너무 몰랐네,,,그래도 뭔가 큰일은 아닌 것 같아서 차라리 안심도 된다ㅠㅠ 더 아프기 전에 병원 다녀올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백신 맞은 병원으로 가거나 갈 병원에 전화한번 해보구 가 나 동네병원가니까 열난다고 안된다 하드랑ㅜ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사바사야 한달은 지켜봐야하고 난 1주일동안 아팠다 정말ㅋㅋㅋㅋㅋ손발 저리고 아주 난리가 났어 일단 처방약 먹고! 도저히 열이 안 내린다 싶으면 병원가서 수액맞아 수액맞으면 낫다하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이젠 괜찮아진거야??? 일주일동안이나 아팠다니 세상에...고생했어 진짜로ㅜㅜㅜ처방약 먹고 누워있다가 익인이들 말 듣고 다시 옷을 입고 병원 가보려고!!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5일차부터 갑자기 열38도넘어가서 놀래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금방 괜찮아질 거야!! 병원 다녀오고 푹 쉬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모더나 맞고 오일 넘어서 팔뚝 부풀고 가려워서 죽는줄 ㅠ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들 애인이랑 헤어질정도로 싸울때 애인이 연상인데 곧죽어도 오빠소리하기싫은데
6:29 l 조회 2
예전에는 인터넷에서도 키배 되게 열심히 떴음
6:29 l 조회 2
장기백수면 사회에 피해주는거맞아?1
6:29 l 조회 4
초보익 차빼다가 기둥에 긁혔는데 차 안긁혔어ㅠㅜ
6:24 l 조회 20
귀 따끔해서 보면 벌레 있어2
6:23 l 조회 16
근데 여경 많이 뽑힌 거 왜 욕먹는거야??6
6:21 l 조회 28
쿠팡 꾸준히 해본 익들아 발 통증은 언제 적응돼2
6:19 l 조회 8
지금 호두과자 먹고싶다3
6:17 l 조회 12
축구 오세훈은 시미즈 있다가 마치다 갔다가 다시 시미즈 가네
6:16 l 조회 6
인스스 길티인거 말하고가2
6:13 l 조회 32
이 원피스 어떻게 코디하면 이쁠 고 같아?
6:12 l 조회 16
안자고있는 사람?2
6:12 l 조회 15
한국은 강한 나라 아니냐 이깟 날씨에
6:11 l 조회 13
무슨 체형인것같애? 10
6:09 l 조회 46
진짜 동생 대화법 너무 피곤해…4
6:00 l 조회 91
키 168 인데 슽체형이면 다리 보통 길지?4
5:57 l 조회 41
결혼했는데 다른 이성한테 설레는 경우 흔해?7
5:57 l 조회 79
익들아 친한 남자후배랑 이정도는 가능?1
5:52 l 조회 42
카톡 업데이트프로필 이거 누르면
5:51 l 조회 13
직장에서 소개시켜주는데
5:49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