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512558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0
이 글은 4년 전 (2021/9/01) 게시물이에요
내가 단 음료 별로 안 좋아하고 커피나 차도 못 마셔서 카페에서 베이커리만 사서 들고온 물이랑 같이 앉아서 먹고 있었어 

텀블러에 담아온 물인데 갑자기 직원이 오더니 외부 음료 마시면 안된대? 그래서 이거 물이라고 하니깐 그래도 안된다면서 이번만 허용해드리겠대... 이게 맞는 거야? 아니 내가 음료를 마시고 싶지 않다는데 왜그래.... 음식을 갖고와서 먹은 것도 아닌데
대표 사진
익인1
예의는 아니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음료수를 가지고 온것도 아니고 물인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점 드럽고 치사하긴한데 카페에서 음료도 파는곳이잖아 ㅋㅋㅋ...쫌 융통성이 없긴한데 걍....외부음식 반입금지라고 하면 아네 하고 넘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 물 갖다가 그러는건 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보통 물은 터치 안하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깐 내가 음료를 들고와서 마시는 거면 몰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물갖고 그러는건 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카페에서 물도 팔았어...? 아무리 그래도 커피도 아니고 물 가지고 그러는 건 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ㄴㄴ 안팔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잉.. 빵집에서 3년 알바했는데 물로 뭐라하는 건 알바가 융통성 없는 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카페는 베이커리도 베이커리지만 주로 음료 팔아서 수익 남기는 곳 아냐? 그런곳에서 외부음료 마신거면 물이든 타 음료든 쓰니 잘못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게 왜 내 잘못임 물도 안팔잖아 단음료 싫어하고 다른 음료는 몸이 안받아서 못 먹어 물을 파는 것도 아니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음료 파는 베이커리면 차 종류는 팔지 않아?
텀블러라 더 애매했을 수도.. 사실 그 안에 뭐 있는지는 모르니까
약간 재량 필요한 부분이긴한데 외부 음식 반입금지면 제재할 수는 있다고 생각해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가방 뭐가 젤 예쁜지봐주라!!
19:36 l 조회 1
원래 쌩신입은 최저의 최저의 최저여도 일단 다니는거지? ㅠ
19:36 l 조회 1
연애할때 로맨틱 분위기 잡히는거 못참는 사람 있음?
19:36 l 조회 2
기업 면접 보통 몇요일에봐??
19:36 l 조회 2
K패스 십만원대 쓰고 십만원 환급 들어오는 사람들은
19:36 l 조회 5
운동하는 곳에 엉밑살보이는 바지
19:36 l 조회 5
서울에 신문 파는 곳 아는 사람
19:35 l 조회 3
노잼친구랑 놀기 싫다
19:35 l 조회 5
모발 얇은 곱슬 익들 앞마리 유지 어떻게 해
19:35 l 조회 4
회사 다니는데 힘든 건 업무가 아님...
19:35 l 조회 5
뽀얀 국밥에다 밥 말아서 먹다가 깍두기 국물 그냥 퍼부어가지고1
19:35 l 조회 6
본인표출 이번에는 근로장려금 받을수 있을까?ㅠㅠ2
19:35 l 조회 8
카톡 문자 안 보내져
19:35 l 조회 4
쿠팡에서 신비복숭아 시켜본 사람 있어?
19:35 l 조회 3
지하철 역에 있는 코드 써도돼? 충전기 있는데
19:34 l 조회 4
노베이스로 웹툰작가하는 거 어려워?
19:34 l 조회 4
내 친구 얼굴 긴데 엄청 짱예임2
19:34 l 조회 14
얘 진짜 두아보다 10배는 더심함1
19:34 l 조회 22
별거 아닌데 자존심 갈려...
19:34 l 조회 5
에효
19:34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