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51267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한화 SSG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818
이 글은 4년 전 (2021/9/01)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광고라 생각할까바 구매한거 인증할게

나 무반전 거울 샀는데 대박이다...... | 인스티즈 

근데 ㄹㅇ 내얼굴 비대칭 개심하다......
대표 사진
익인1
헉 보완하면서 화장하기 편하겤ㅅ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거울보기 싫을듯 따흑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마자 화장하구 머리 방향 보려고 산건데 그거하나 도움은 될듯..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 이런게 있어???? 대체 무슨원리지?? 와 너무신기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거울두개를 사선으로 맞대서 다시 반전이 되게 하는 원리인듯ㅋㅋㅋㅋㅋ가운데보면 맞댄 선이 보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헐 쓰니 케이스 나랑 커플~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ㅎ..나도 첨 보고 뜨악했는데 이제 익숙해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보다보면 현타오ㅓ..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현타 넘어서 해탈단계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맞움..뭔가 내얼굴 아닝거같은…흑흑 적응해야ㅑ하는뎈ㅋㅋㅋ쿠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게 남이 보는 내얼굴이라는게 진짜 짜증나고 화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일반 거울보다 확실히 정확하려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무래도 그렇지 않을까?? 어쨌든 남이보는 내얼굴이랑 제일 비슷할듯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저거 보기 편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거울 두개를 맞댄거라 시선처리가 부자연스럽긴한데 화장하구 머리할때만 쓸거라서 쓸만한거같아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저거 나 샀는데 난 오히려 저게 더 낫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와 사야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는 어플로 보는데 눈썹 그릴 때 편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어플 뭐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 실생활 거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고마웡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혹시 갤럭시야??나 아이폰인데 안나오길래ㅠ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응 나 갤럭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사야짘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근데 저거 자기가 평소 보던 모습이 아니라 낯설어서 이상하다는 느낌을 받는거지 사실은 거울로 보는 내모습이랑 비슷하다던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거울로 보는 내모습이 남이 보는 내얼굴이랑 비슷하다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는 거울로만 내얼굴을 20년 봤으니까 당연히 정방향이 어색하게보이는데 남들은 정방향을 몇년동안 본거니까 아무렇지도않아하고 오히려 거울 통해서 눈마주치면 야 너 얼굴 비대칭있다 이래말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맞아 나 친구 거울 통해서 봤을때 완전 낯설었던적 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마쟈 비대칭 심한 연예인 카메라로 보는 거는 내가 아는 얼굴인데 좌우반전 되는 셀카 사진들 보니까 되게 이상해보였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마졐ㅋㅋㅋㅋ친구 거울에 비친모습보면 실제랑 똑같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나 이게 무슨 말인지 이해가 안돼.. 그니까 저 무반전 얼굴로 보는 얼굴이 상대가 보는 내 얼굴이 아니란 말이야? 그러고 내가 평상시 보는 일반거울이 상대가 보는 내 얼굴이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익19가 하는 말이랑 그밑에 댓단 익들 말이 달라서 더 혼란스러울 듯..?
익19 말을 다들 잘못 이해한 거 같아.
익19 말은.... 본인은 그냥 일반거울로만 스스로를 보면서 이게 나구나 하다가 정방향(여기선 무반전거울)으로 우연찮게 본인얼굴을 보면 낯설어서 비대칭이 심해보이고 하는건데!
남들의 입장에선 반대로~ 평생 그 사람을 정방향에서만 봐서 그 얼굴이 익숙하다가 우연히 그 사람과 같이 일반거울에 나란히 서서 거울에 비친 그 사람을 봤을 때, 오히려 그게 낯설단 말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즉, 거울로 본 내 모습=남이 본 내모습이란 말이 아니라, 내가 일반거울로 보는 내모습에 대한 "익숙함"과 남이 정방향에서 보는 내 모습에 대한 "익숙함"이 같단 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와 정리 깔끔하다! 덕분에 명확히 이해하고 간단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이거야…. 사람들 너무 이거에 집착안했으면 좋겠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이거 ㅇㅈㅇㅈ 나 덕질하는데 본진이 자기가 보이는 대로 셀카 올리면 낯설구 그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ㅇㅈㅇㅈ 나도 친구한테 그냥 보는게 낫냐 거울 통해서 보는게 낫냐 했는데 그냥 보는게 더 이쁘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ㅁㅈ 내 친구 거울로 보면 비대칭이야 근데 실제로 보면 전혀 안 그랰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어플로 보는데 남이 보는 내모습이 이렇다고 충격받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ㅋㅋㅋㅋㅋ나도어플로봤을때 아 카메라는 왜곡이 심해~~ 이거 나 아ㄴㅑ~~~하고 거울 산건뎈ㅋㅋㅋㅋㅋㅋㅋㅋ그냥 얼굴이 문제인거였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저거 쓰는 사람들 있어?? 정말 사면 효과 좋아? 이 글 보고 살지 고민 중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머리 화장 비대칭엔 확실히 도움됨!! 표정짓는것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후면카메라처럼 충격적이겠지 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도 샀는뎈ㅋㅋㅋㅋㅋㅋ 내 얼굴이 그렇게 웃기게 생긴 줄 몰랐지 뭐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공가뮤ㅠ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오 나도 얼마전에 이거 삼ㅋㅋㅋㅋ근데 갱장히..무겁고..크다....편리하진 않지만 눈썹 그릴땐 도움됨...다만 적응이 어려웤ㅋㅋㅋㅋㅋ계속 맞추려고 고개 까딱거림ㅋㅋㅋㅋㅋㅋㅋㅋ넘 웃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ㅌㅋㅋㅋㅋㅋ방금 머리 가르마 비대칭이라 가르는데 폼이 세상 바보같음 삐거덕삐거덕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ㄹㅇㅋㅋㅋㅋㅋ나혼자 브레이크댄스 춤....끼익끼익...막 헷갈려서 손도 이리저리 휘두르곸ㅋㅋㅋㅋ바보된 기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저거 쓰면서 대칭 맞는거만 정리 잘해줘도 진짜 얼굴 훨씬 나아보이고 예뻐보임!! 카메라로 찍힌 얼굴보고 표정 같은거 교정하고 그러는게 카메라마사지 잖아 약간 그런 효과임 너무 좋아 난 진짜 잘쓰는중 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저 거울로 보이는게 남들이 보는 진짜 내 얼굴이고 카메라로 좌우반전 안했을때의 얼굴임 일반 거울속의 얼굴은 나 한사람한테만 익숙한 얼굴...... 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저거 보면서 화장하면 안헷갈려? 나도 보면서 해봤는데 방향 자꾸 헷갈려서 포기했엌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나도 이게 제일 걱정이야 ㅋㅋㄱㅋㄱㅋ 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카트라이더 반대로 되는 해골 먹은거처럼 안돼ㅋㅋㅋㅋ 특히 아이라인이랑 눈썹은 섬세해야하는데 왼손으로 글씨쓰는기분이야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ㅇㄴㅋㅋㅋㅋㅋㅋㅋ개웃곀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카트라이더 해골 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엽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화장은 전혀 안헷갈리는데 머리할때 대박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르마 타는것부터 문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헐 저거 보면서 아라 그리기 가능? 머리 좋구나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쓰나 이거 어플이랑 비슷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비슷해! 카메라는 왜곡이 심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난 저거 보고 비대칭 더 신경 쓰게 돼서 울 뻔함 ㅜㅜㅜㅜ 차라리 모르고 살걸...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ㅠㅠㅠ나도ㅠㅠㅠ그치만 이제 알았으니 노력하려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난 봐도 비대칭을 못맞추겠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떻게 하는건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이거 눈썹이랑 아이라인 그리기 짱좋아 ㅋㅋㅋㅋㅋㅋ 고개 비뚤어진것도 잡을 수 있고 ㅎ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이거 가격 많이 내렸네 처음에는 무슨 5만원에 팔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거품이 빠졌나봥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마자 대학교 수업할때 반전된 줌 화면 자주 보니까 반전된 내 얼굴도 익숙해져서 비대칭 눈에 잘 안보이도랑 역시 사람은 적응의 동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22 나도 처음 봤을 때 개충격 먹었는데 자주 보니까 그럭저럭 괜찮음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333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444 처음엔 진짜 개충격 받았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이거 그 어플보다 더 차이 심해 ㅠㅠ..? 너무 못쉥겻을까봐 무섭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어플이 더 이상한거같아 나도 어플같을까봐 무서웠는데 의외로 생각보다 괜찮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오오 ... 한번 사볼까 고마워ㅓㅓ!!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헐 나도 사봐야ㄱㅋ지ㅣㅋㅋㅋㅋㅋㅋ 어케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헣ㅎ 난 갸헷갛릴듯 ㅋㅋㅋㅋㅋ 마치 춤영상 거울모드 아니면 못추는 사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dance practice mirrored 필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이거 보고 바로 샀엉 굿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ㅋㅋㅋㅋㅋㅋㅋ구매조장글은 아니었지만 도움되길 바란다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냐 나도 필요했우 ㅠㅠㅠ 다이어트용으로도 있어야항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나 어플로 보고 내가 진짜 이렇게 얼굴이 자유분방하고 비대칭이 엄청 심하구나 깨달앗오..그리고 바로 눈썹문신하러감 ㅠㅠㅠㅠ넘 비대칭심해서 그냥 전문가에게 맡걋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오오 쓰나 확실히 돈값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 없는거보다 확실히 도움돼! 그냥 반전 거울보면서 준비하구 사진찍었을때는 진짜 이상했는데 이거 보면서 대칭 맞추고 하니까 후방카메라도 만족 스러워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마침 오늘 월급날인ㄷㅔ 사야겠구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나저거 살까말까 고민중인데 추천해 ??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추천!!바로 윗댓에 이유 써놨앙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나 사고 방치중…..진짜 절망스러웠다….눈위치 난리났더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가아끔 눈썹 다듬을때만 봄ㅋㅋ아침에 급하게 화장할땐 일반 거울보게 되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아 난 돈이 아까워서 산김에 그냥 수시로 보는중ㅋㅋㅋㅋ보면서 익숙해지자 마인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익드라 여기서 만원정도 추가하면 타사 플라스틱 제품 구매할수이써 저거 종이라서 화.난.다...
쓰냐 너한테 머라하는거 아님!!
플라스틱은 무겁긴 해서 종이가 편하면 종이로!!
이거 쓰니 말대로 어플보단 훨 낫다...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쓰니는 아니지만 내꺼랑 똑같은거라 링크 남긴당
http://s.godo.kr/s81m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이거 혹쉬 남이보는 내얼굴이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22이걸로 보는게 남이 보는 내 얼굴인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 그래서 내눈엔 당연히 어색해보이는게 맞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나 이거 궁금한데 내 실물 보고 자존감 바닥칠까봐 못 사겠음 껄껄 ^.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난 짝눈 심해서 진짜 매일 봐도 충격적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헐 너무 신기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헐 나도 사봐야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사고싶은데 상처받을거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나도 이거 집에 있는데 생갇보다 적응이 안되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항상 애들이 나보고 연예인 누구 닮았다는거임 내눈엔 절대 안닮았는데 왜들그러지 했는데 무반전 거울 보고나서 어느정도 납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근데 이거 각도 안 맞추면 이상해가지고 이것도 정확한 느낌은 아닌 거 같아 어쨌든 2면으로 날 비추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거울 보고있음 시선처리도 정면을 보는 느낌이 아니구 사시같음ㅋㅋㅋㅋㅋㅋㅋ어쩔수 없는거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근데 보통 남들은 거울로 비치는 내 모습이 더 이질적이래 내가 거울로 보는 내 얼굴이 익숙한 것처럼 남들도 후면의 내가 더 익숙할 테니까 난 걍 거울에 비친 내 얼굴이 나라고 생각할라고 ~~~~ (논리적인척하는자기합리화)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세상에 거울로보면 세상 공주가 있는데 .....(혼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이거 너무 헷갈려 대칭 맞추려고 혼자 고개 갸웃갸웃 하는데 자꾸 반대로 해가지고 어질어질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나 이거 사놓고 구석탱이에 박아둠,,, 충격이 심하서 쓸수가 없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오혹ㅋㅋㅋ신기하다 구매해바야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어플 써서봣는데 계속 보다보니까 왜 비슷해보이자 ㅋ큐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이거 사고 진지하게 쌍수 재수술 고민함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나는 그냥 화장끝낸다음에,
거울 어느정도 큰거 두개를 사선으로 맞대구 본당..! 난 그게 더 정확한것 같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그렇게 하다가 불편해서 저거 산거야ㅜㅜㅜㅜㅜ화장은 그렇다 쳐두 머리는 거울 한손으로 잡고 있어야돼서 불편하드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와... 이거보면서 화장하면 어때??? 완전 궁금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완죤 조앜ㅋㅋㅋㅋㅋ그동안 내가 섀도우를 짝짝이로 발라왔구나..를 느끼게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아진짜? 그럼 사야겠다!!ㅋㅋㅋㅋㅋ 엄청 고민하고 있었는데 쓰니야 고마워..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내 얼굴에 충격 먹고 울면서 화장할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이거 보고 고민하다가 방금 샀다!!ㅎㅎ 원래 비대칭 심해가지고ㅠㅠ 난 이런게 있는 줄도 몰랐는데 알려줘서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
오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나도 얼마전에 다른 브랜드꺼 샀는데 진짜 고개자체가 비대칭이어서 충격먹음.. 하루에 30분씩 스트레칭하고 마사지해준다 그래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아 나도 이거있는뎈ㅋㅋㅋㅋㅋ
이걸로 가르마보고 충격먹어서 급하게 5대5로 바꿈....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어젠가 나도 이글보고 삘받아서 찾다가 당근마켓에서 일본제품으로 샀당 만원에 사서 넘 뿌듯..살사람들 당근마켓 함 봐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나 쓰니글 보고 바로 시켜서 오늘 받음ㅋㅋㅋㅋ 현타 장난없어ㅠ 이게 내얼굴?! 원래 비대칭 심한거 알았는데 진짜 충격먹었다.... 화장도 오늘 눈썹 그리는데 40분 걸렸어 평소엔 10분걸리는데ㅋㅋㅋㅋㅋㅠㅠ흑흑...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ㅌ아니...나도 그냥 내얼굴보고 생각없이 글쓴건데 꾸준히 들어오는게 먼가 웃기면서 뿌듯하눼,,,ㅋㅋㅋㅋㅋㅋㅋ다들 비대칭 정복해부럿!!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모..모르는 게 약..!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충격적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저거 어플도 이써.. 굳이 안사도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
어플 혹시 아이폰으로도 되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난 아이폰이 아니라서 모르겠엉.. 안나와??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지은 종아리 알 뿌시는 스트레칭 영상 알아??
9:01 l 조회 2
다이어트 시작한지 한달반인데 앞자리 바뀔거같아ㅠㅠㅠ
9:00 l 조회 5
알바가 3일동안 남친얘기만 한다2
9:00 l 조회 8
왜 눈뜨면 출근일까?1
8:59 l 조회 5
친구가 결혼식 앞두고 청첩장 얘기가 없는데3
8:59 l 조회 20
가슴 크기는 유전이 아닌 걸까5
8:59 l 조회 21
아직 수요일이라고?
8:58 l 조회 5
버스 에어컨 안 틀어주네
8:58 l 조회 5
날씨 이랬다 저랬다 하는데 에어컨 앞에 있으니까 바로 감기 걸림
8:58 l 조회 5
20대 후반이 남자 아이돌 폰배경으로 해놓으면 꼴갑인가?? ^^8
8:57 l 조회 20
직장사람이 입맛없다고 밥 안 먹으면 무슨 생각들어?7
8:57 l 조회 33
6월말 날씨 원래 이랬어..?5
8:56 l 조회 37
이성사친이랑 1박 여행 (같은 숙소, 같은 방, 다른 침대) 아예 불가능?10
8:56 l 조회 27
메종?마르지엘라? 밥풀가튼것도 명품이야?
8:56 l 조회 17
생리할 때마다
8:54 l 조회 11
돈없고 힘들면 그냥 기초수급자 되는게 나음...1
8:53 l 조회 70
외모가 자기 취향이라는 기준 하에5
8:53 l 조회 41
여경은 많이 뽑으면 안 되는게 맞는데4
8:53 l 조회 67
원래 대외활동 팀원 시절인연임...??7
8:53 l 조회 30
지 자차로 온다고 출근하자마자 에어컨 꺼버리는;;4
8:52 l 조회 3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