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523716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67
이 글은 4년 전 (2021/9/07) 게시물이에요
그럼 덜 킹받기라도 하지 진짜 개평범 그 자체인데 12프로 안이라면서 자부심을 주니 뭐니 하니까 더 빡침 네 그렇게나 잘 사는데 전자기기 살 돈 없어서 구닥다리 아이폰을 5년 동안 쓴다 그죠?
대표 사진
익인1
저희 부모님 월급으로 평생을 일해도 서울에 20억짜리 집 꿈도 못꾸는데 왜 12퍼죠 대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아이폰6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씀 출시일에 큰맘 먹고 지른 뒤 돈 없어서 아직까지 쓰는 중 ㅎ 11월 되면 5년째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쓰니네랑 비슷한 상황인데 상위 12퍼라서가 아니라 건강보험료 기준 때문 아닐까??ㅠㅠ 우리집도 잘 사는 편은 아닌데 건보료 한달에 34만원 내서 이번에 대상 탈락,, 어이없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ㅈ 난 아이폰6씀ㅋㅋㅋㅋㅋ 얼마전부턴 액정 패널이 한줄 나가서 검은선 보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풀충전하면 오전만에 배터리 10이하 찍음 이래도 못 바꿈 돈 없어서 ㅋ 워치는 무슨 폰 소생부터 해야 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ㅇㅈ 무슨 워치냐 돈보태서 폰바꿔야지🥺 보조배터리 필수인데 이게 또 은근 무겁고 짜증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ㅈ 박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 진짜 ㄹ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우리집은 자영업 햐서 매출 반토막 났는데 안준다고요?? 4인 가구에 동생이랑 나랑 취준생이라 돈 벌지도 못하고있구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ㅈ 짜증나 죽겟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건강보험료 기준임 35 이상 내면 못받는거 같더라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천원 이천원
13:41 l 조회 1
20후반 평균자산 5천~1억이래
13:41 l 조회 1
청년미래적금 할지 주식만할지 고민된다
13:40 l 조회 1
익들 생각에 삼성전자 날아오를것같아?
13:40 l 조회 2
사장님이 너무 좋으시다1
13:40 l 조회 7
순수하게 남자가 싫은데도 남혐임??4
13:39 l 조회 15
무서워 이거 뭐야? 계속 전화옴4
13:39 l 조회 37
만화/애니 파미레스 사러 코믹존 다녀왔엉
13:38 l 조회 9
익들은 커튼 마음에 드는데 먼지 심한 거 살래 8
13:38 l 조회 15
쿠우쿠우에서 마라먹고 화장실에 갇힘3
13:37 l 조회 20
입사 일주일 됐는데 병가 2일 실화?3
13:37 l 조회 25
결혼준비 꼭 1년전부터 해야대?8
13:37 l 조회 24
집 앞에 건물 공사중인데 청소년 관련이래3
13:37 l 조회 13
구청 민원응대 상담 계약직 지원할건데 전공 직무 상관없겠징??
13:37 l 조회 3
계획 가는길 목적지 모르면 안답답해?1
13:36 l 조회 10
수급 하이닉스랑 삼전이 쫙빨아당기는 시장이 더 안좋대1
13:36 l 조회 59
피부 면도보다는 레이저가 나은 것 같아
13:36 l 조회 5
나는 대답을 네 아니라 예로 해줬으면 싶더라4
13:36 l 조회 63
면접때 저를 뽑아주시면 몸에 휘발유를 붓고 불을 지르더라도 열정으로 출근하겠습니돠 이러면 좀 오바같음?8
13:36 l 조회 39
혼술바 알바 어떨까??(자리채우는알바x) 1
13:36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