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끔들어가서 대화올려보는데 저번에도 들켰거든ㅠㅠㅠ 그때는 뭐 카톡보내려던참이었다 하고 둘러댔는데 오늘은 점심시간이라 원래는 이시간에 카톡 절대 안온단말야 심장철렁함 1이 왜 바로사라지지?이러는데 ㅋㅋ...ㅠ 뭐라고하지이번엔
| 이 글은 4년 전 (2021/9/09) 게시물이에요 |
|
가끔들어가서 대화올려보는데 저번에도 들켰거든ㅠㅠㅠ 그때는 뭐 카톡보내려던참이었다 하고 둘러댔는데 오늘은 점심시간이라 원래는 이시간에 카톡 절대 안온단말야 심장철렁함 1이 왜 바로사라지지?이러는데 ㅋㅋ...ㅠ 뭐라고하지이번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