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52795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7
이 글은 4년 전 (2021/9/10) 게시물이에요
내용은 어렵지않고 점수는 퍼줌 

하지만 귀찮아 

오땨....?
대표 사진
익인1
점수 보장되면 들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성실하게 하면 잘 줄듯 하지만 매시간 과제가 있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매시간 과제가 간단히 끝내는거면 하는데 아니고 시간좀 걸리는거면 고민좀 할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 1학점이면 안할래.. 최소2학점은 되어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래??? 1학년이라 잘 모르는데
1학점은 그... 노력대비 얻는 게 너무 미미해서 그런가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들을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른 댓들은 1학점이면 별로랭 익인2의 생각은 어떠신지요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우 1학점이면 노노! 매시간 과제하는 노력대비 학점이 너무 적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듀 대학생활 베테랑이군아!!! 난 점수퍼준다길래... 계속 고민햇어
걍 안듣고 삶의 질을 높이는 것이 좋겟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사실 나도 아직 1학년이긴 한데...ㅎㅎ 1학점 포기하고 편하게 사는 게 훨씬 나은 거 같아!
결정 난 거 같으니까 이제 편하게 자! 좋은 밤 보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고마워!!!!💖💖💖 너듀 좋은 꿈 꿔 나 강의 듣고자려구했는데 좋은 밤 보내라 해서 그냥 잘래 😁😁😁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웅 2시간 수업 1학점이고 ㅠㅠㅠ 교수님은 좋지만 시키는 게 넘 많은 과목 하지만 점수는 잘 주는 그런...과목인뎁 하하....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그치 성적에 별 영향이 없긴 하드라 에플이어도 0.01점 정도...
근데 1학점 과목 하고 안하고의 힘듦의정도가 많이 달라?!?!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자소서도 자소서인데 면접 준비도 쉽지않네
21:10 l 조회 1
수영왕들아 나 자유형 측면호흡이 아예 안 된느데 팁 좀 주라 ㅠㅠ
21:10 l 조회 1
크아 강퇴 왜 자꾸 하는거임??
21:10 l 조회 1
엄마가 내 주식수익보고 빚투할까 계속 물어봄..
21:10 l 조회 1
남자측에서 집 해오면 예물예물 안해!?
21:10 l 조회 1
회사 동기한테 관심있는데 .... 들이대는건 오바인가 ㅜㅜ
21:10 l 조회 1
20대 후반들아 청첩장 받으면 기분 이상함?? 뭔생각들어?
21:10 l 조회 4
소개받을때 사진받았는데 얼굴이 본인 스타일 아니면🫪🫪🫪1
21:10 l 조회 6
난 진짜 독기있는 인간이 너무부러움..
21:09 l 조회 7
취업 급한데 괜찮은 회사 찾고 싶은 생각은 안 없어진다
21:09 l 조회 10
근데 고양이상 여자가 ㄹㅇ 흔해?1
21:09 l 조회 12
있잖아 얘들아 화장실말야..3
21:09 l 조회 14
요즘 출산하는 나이대가1
21:09 l 조회 15
정치 잘 모르거나 극단적인 사람들한테 꿀팁줌
21:09 l 조회 9
다음 전쟁은 북한이 아니라 중국 대만이 유력해ㅋㅋㅋ
21:09 l 조회 14
던킨 버킷 음료 배달도 되네?안터지나
21:09 l 조회 3
현재 51시간 단식 진행중…3
21:09 l 조회 8
가슴큰익들아 붙는 옷입을때 브라 뭐입거
21:08 l 조회 13
인스타 붙잡고 살드만4
21:07 l 조회 26
대전에서 고속도로 연습하기 좋은곳 있을까?
21:07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