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13368l 65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본인표출 이 글은 익명 게시판에서 본인 표출이 가능합니다 (본인 표출 아이템을 쓰지 않고 본인을 드러낼 수 없습니다)
이전 글 : https://www.instiz.net/name/45360196?category=1

계속 써서 미안해 ㅜㅠ

공론화 댓글 남겼는데 스팸처리 했는지

한 채널에선 내 댓글이 안 보인대..

진짜 너무한다 정말

논란 언급 댓글도 다 지우고 있어ㅠㅠ

아래가 내가 남긴 댓글

애인 전여친인 유명 유튜버가 방송에서 수위썰 푼다고 했던 쓰니야 | 인스티즈

애인 전여친인 유명 유튜버가 방송에서 수위썰 푼다고 했던 쓰니야 | 인스티즈

 
1개월 전
익인1
내가 다 속상하다 진짜
•••답글
1개월 전
익인2
헉 쓰니 닉네임 안 가려진 거 같아...!
•••답글
글쓴이
앗 고마오!!
•••
1개월 전
익인3
아 속상하겠다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4
아직 그 여자셋이 하는 채널은 댓글있는데ㅠㅠㅠㅠ진짜 에바야..
•••답글
1개월 전
익인5
쓰니야 나 댓글 다시 달고 왔어ㅠ 또 썰리면 다시 가서 댓글달게!! 진짜 어이 없다
•••답글
1개월 전
익인6
쓴아 너 얼굴이 유튜브 프사인것같은데 혹시 괜찮아..?
•••답글
익인6
원치 않는 노출인데 인식 못했을까봐 혹시ㅠ
•••
글쓴이
걱정해줘서 고마워!! ㅎㅎ
•••
1개월 전
익인7
헐 이전글만 봤는데 한번씩 알고리즘에 뜨던 유튜버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만 읽고 뭔가 여기 떠오르긴 했는데 찐일줄이야.... 나도 응원할게 진짜 개오바다
•••답글
1개월 전
익인8
와우 누구여; 진짜 스트레스겠다…
•••답글
1개월 전
익인9
누구야주갸죠?!
•••답글
1개월 전
익인10
나도 댓달고옴 진짜 머리가없나
•••답글
1개월 전
익인11
진짜 최악... 공론화 더 크게 됐으면 좋겠다
•••답글
1개월 전
익인12
와 진짜 너무하다
•••답글
1개월 전
익인13
작지만 댓글 좋아요 눌렀어ㅠㅠ 도움이 되길..
•••답글
1개월 전
익인14
쓰나 새댓올라왓어
•••답글
1개월 전
익인15
네이트판에 올려봐 인티보다 공론화 잘되지 않나
•••답글
1개월 전
익인1
엇 pd 댓글 올라왔다
•••답글
익인16
헐어디?
•••
익인1
랄라 ㅅ 쓰니 댓글 답댓으로!
•••
익인1
어머나 필터링 됐네
•••
익인14
쓰니가 쓴 댓글에 대댓글로..!
•••
익인12
길게도 적어놧네
•••
익인17
어느 영상에??
•••
익인1
랄라bruce 가장 최신 영상!
•••
익인17
와 … 진짜 세상이 미쳐돌아간다
•••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익인1
윗댓 확인해주라!! 한글로 적으면 될거야
•••
1개월 전
익인18
뭐야 진짜 돈 벌어먹을려고 정신줄 놓은거야?
•••답글
1개월 전
익인19
저 사람 본인 이야기 영상 찍어서 올려도 추억이니 하면서 넘어갈까..
•••답글
1개월 전
글쓴이
답댓글 진짜 눈물 난다..
•••답글
1개월 전
익인1
와 진짜 이기적이다
•••답글
1개월 전
익인4
ㅋㅋㅋㅋㅋ결국 잘못없다는거네ㅎ
•••답글
1개월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답글
익인5
쓰니가 단거 말고 다른 익인들이 단거!! 썰렸네
•••
익인5
와 근데 저 사람 댓글 새로 단거보니까 잘못이라는걸 인지 자체를 못하네
•••
1개월 전
익인11
익인11
계속 보고있는데 욕 나와 어디 네이트판 같은데다가 공론화하면 안되는건가?? 와 왜 저래
•••
1개월 전
익인12
합의된줄알았데 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16
와 에반데.. 그 영상은 어떤거야? 아직 안지워진거..?
•••답글
1개월 전
익인6
해명 댓글 올라왔는데...그냥 자기 잘못은 1도 없다 같은데..
•••답글
1개월 전
익인20
이거 커뮤마다 올리면 안되나..? 판 결시친 같은 화력 센 곳에
•••답글
익인16
ㅇㅈ ㅠㅠㅠ
•••
익인11
22 싫다는데 언급하는건 성희롱아냐? ㅠㅠ 어후~~
•••
1개월 전
익인21
헐 세끗 그 여자피디???
•••답글
익인22
1개월 전
익인12
와 댓글 다지우네 진짜 눈막귀막인가
•••답글
1개월 전
익인23
진짜 네이트판에 그냥 올리자... 올려도 고소할 건덕지도 없지 않아? 그게 제일 파급력 셈 ...
•••답글
익인6
익인1
익인41
1개월 전
익인24
판에 쓰자ㅠㅜ
•••답글
1개월 전
익인25
쓴아 판에도 올ㄹㅕ봐
•••답글
1개월 전
익인26
와 쓰니말고 다른 사람들 댓글은 바로 지우네
•••답글
1개월 전
익인27
판에 쓰자 저기 채널 족치기 가능 ㄹㅇ
•••답글
1개월 전
익인11
강요는 아니지만 네이트판 올리면 어그로욕 먹어도 하나하나 다 설명하면 분명 화력 셀꺼야 쓰나,,,!! 지금 여기 애들이 쓴 댓글들도 하나하나 지우고 있는데
•••답글
익인29
1개월 전
익인28
나 댓글 실시간 삭제되는거 첨봄...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30
쓰나 판에 올려!!
•••답글
1개월 전
익인11
와 댓글 실시간 삭제 무슨일이야,,
•••답글
1개월 전
익인31
와 끝까지 사과 한마디없네
•••답글
1개월 전
익인32
댓글 좋아요 누르고 왔어ㅠㅠ 남자친구분도 쓴이도 진짜 힘들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 꼭 잘 해결되길 바라고 ㄴㅇㅌㅍ에도 진짜 한 번 올려보는 거 추천 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28
인티도 충분히 큰 커뮤니티지만...혹시 쓰니가 그냥 푸념식으로 올린거면 강요할수 없지만 정말 사과나 어떤 행동적인 대처를 받고 싶으면 나는 윗익들 말처럼 판에 올리는거 추천 사실 이미 이렇게 커뮤에 올려서 이슈되고, 인티 익들이 가서 같이 싸워주고 하는거 보면 온라인에 공론화 시키는 거 자체를 쓰니가 꺼려하진 않는거같다...라고 생각해서 말하는거거든...? 근데 혹시나 또 인티랑 판은 다르다고 생각할수도 있으니,, 쓰니가 불편하면 어쩔수없는거고 쓰니가 결정할 문제라고 생각
•••답글
1개월 전
익인33
어쨌든 당사자가 수치스러웠다, 편집해달라했음에도 사과조차 없는 건 너무한 거 아니냐..
•••답글
1개월 전
익인34
와 ㄹㅇ 뭐야 답글이 대박임 ㅋㅋㅋ끝까지 가해자 마인드 그게뭐? 와 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35
제 3자가 전해줬다는건 제 3자가 알 정도로 누군지 특정된다는 걸텐데......
•••답글
1개월 전
익인36
와 방금도 댓글 삭제됐네
•••답글
1개월 전
익인28
지금도 계속 댓삭중이넼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5
와 댓글 계속 지우네 왜 저러냐
•••답글
1개월 전
익인10
답댓 제정신이야???? 가치관차이가 아니라 지 가치관이 개박살난건데
•••답글
1개월 전
익인16
영상 어떤거니?
•••답글
익인37
젤 최근 영상!
•••
익인16
문제영상이 어떤거야??
•••
1개월 전
익인33
ㅋㅋ보니까 내 댓글도 날아갔네.. 일 성실히 하신다
•••답글
1개월 전
익인38
쓰니 유튜브 댓글에 자꾸 이상한 댓글 꼬이는거 속상하다ㅠ 저런 사람들 아니어도 너무 힘들 상황인데...
본인 일 아니라고 막말하는 댓글들 잘 무시했음 좋겠다ㅠㅠ 그리고 이번 일도 꼭 사과받고 잘 마무리 되길 바래 진짜루..

•••답글
1개월 전
익인39
진짜 쓰니 여건 되면 판에 글 올리면 좋겠다... 그래야 화력 더 붙고 제대로 사과 받을 듯...
•••답글
익인39
아 진짜 대댓글 다 보고 왔는데 열불남 ㅋㅋㅋㅋ 당사자 되면 입 뻥긋도 못 할 거면서 이걸 쉴드 치네 ㅋㅋㅋㅋㅋㅋ
•••
1개월 전
익인40
진짜 애바다 어떤 영상이야?
•••답글
익인40
고소하면 안돼 쓰니야? 그리고 이건 네이트판에도 글써서 제대로 공론화하자
•••
익인16
첫경험 썰 푸는 영상임,,
•••
1개월 전
익인41
와 댓글 뻔뻔한 거 봐 ㅋㅋㅋㅋㅋㅋ 당사자가 싫다는데 성관계 내용 떠벌떠벌하고 다니는 거 성희롱이랑 다를게 뭔지? 완벽한 익명도 아니고 생판 모르는 남이 봐도 특정지어질 것 같이 자세하게도 말했던데
•••답글
1개월 전
익인42
문제영상이 뭐야?
•••답글
익인16
첫경험 썰 푸는영상
•••
1개월 전
익인43
1개월 전
익인44
무슨일이야?
•••답글
1개월 전
익인45
누군데??아직 영상 안내린거야?
•••답글
1개월 전
익인46
지금도 지적하는 댓글 올라오면 빛삭하더라ㅋㅋㅋㅋ진짜 개빠르게 지움
•••답글
1개월 전
익인47
와 진짜 댓글 다 삭제됐어
•••답글
1개월 전
익인48
조회수올려주기싫어서 못보겠어댓글 ㅜㅜㅜㅠㅜ
•••답글
1개월 전
익인49
혹시 누구야....? 너무 늦었지만...
•••답글
익인50
‘세끗’이고 해당 영상은 삭제됐고
유튜브 커뮤니티에 사과문 올라왔어

•••
1개월 전
익인51
대체 그 영상이 뭐라고 그분은 그걸 안내린대?진짜싫다 ㅋㅋ
•••답글
익인55
내렸는데 사과문에 대화내용 그대로 발췌해서 둬서 사람들 여전히 다 볼 수 있음 ㅋㅋㅋ
•••
익인62
그니까 이거 너무하던데
•••
1개월 전
익인52
진짜 싫다 진심ㅠㅠ 아니 저게 성희롱 아니면 뭐냐고ㅋㄱㅋㄱㅋㅋㅠㅜ 진심 성희롱으로 신고하라고 하고 싶음ㅠㅜ 피해자가 수치심 느끼면 이게 성희롱 아니면 뭐냐
•••답글
1개월 전
익인53
내가다 화나ㅠㅠ 판에 올리자 여기보다는 판이 더 화력 세
•••답글
1개월 전
익인54
이거 이제 인스타에도 뉴스?처럼 돋보기 피드에 뜨더라
•••답글
익인56
ㅇㅇㄴㅏ도봄!!!
•••
익인59
ㄴㄷ 이제 뜨니까 입장문올린ㄴ듯
•••
1개월 전
익인57
남자유튜버들이 전여친 얘기 한거야???
•••답글
익인60
ㄴㄴ거기 가끔나오는 여자 pd가 전남친=쓰니현남친 얘기함
•••
1개월 전
익인58
고소로 진행해 암만 공론해봐야 영상은 소송 들어가야 내림
특정 인물이 불쾌감을 느끼는건 익명이 아님 민사 소송으로 진행해

•••답글
1개월 전
익인61
이거 인기글에 왜또 뜨는구야..?
일주일전에 봤는뎅 신기해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63
인티는 이런걸로는 파급력이 별로 없더라 .. 이런 공론화는 네이트판이 젤 잘퍼지는듯
•••답글
1개월 전
익인64
혹시 세끗이 노랑머리여자야?
•••답글
1개월 전
익인28
오잉 갑자기 인기글 떴ㄴㅔ 쓰니 이미 판에 글 올렸음!
•••답글
1개월 전
익인65
저 피디 왤케 얼굴이 익숙하나 했더니 우리대학 신문사 했던 사람인것 같은데
내가 1학년때 신문사 면접보러 갔을때 면접봐서 눈에 익었었는데 얼굴보니까 맞는거 같음
참 사람 그렇게 안봤는데 이상하네

•••답글
1개월 전
익인66
올려드립니다... ㅋㅋ 채널 들어가서 사과문 봤는데 말투 보니까 아직도 자기 잘못 모르는 것 같은데
•••답글
익인67
22올려드립니다는 뭐야..
•••
1개월 전
익인12
영상 돌아다니고 알려지는거 싫다고 말했더니 사과문에 발췌한건 참 생각이 너무 짧다고밖에 생각을 못하겠네 나는 사과문에서 진정성은 안보인다 ..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68
사과문 보고 왔는데 개뻔뻔하닼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69
사과문에 대사는 왜 넣은겨..... ㄹㅇ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70
채널 폭망 기원 사람도 아니네 ㅋㅋㅋㅋ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잡담 '티코' 생각하면서 들어와봐 만장일치 1 도전함1115 12:38 51550 4
잡담 지금 솔로 or 모솔 들어와봐‼️597 14:06 25469 12
잡담 유아교육과가 담배 피우는거 어케 생각해?665 13:49 27007 7
이성 사랑방 동거하다가 헤어진거면 사실상 이혼한거 아니야?481 10:47 53412 14
고민(성고민X) 삼수해서 23살인데 전공이 안맞아서 내년에 수능 다시보고 대학 다시 가는거186 6:05 29036 2
46003763 이성 사랑방 단호하게 헤어지자고 마음 먹고 밀었는데 22:56 1 0
46003761 예쁘면 고시 삼관왕이라는 말 동의해? 22:56 1 0
46003759 편순이익인데 특정 손님만 오면 힘빠지는데 이유가 뭘까.. 22:56 1 0
46003758 이런 디자인 옷 요즘 유행이야?? 22:56 1 0
46003757 대면수업 진짜 끔찍하다 22:56 1 0
46003756 😅너무 졸린데 배고프면 어떡해? 22:56 1 0
46003755 이성 사랑방 얘더라 오ㅡㅝㅇ랴 ㅇ7ㄴ애가 한들라??원 22:56 2 0
46003754 코트 살11말22 22:56 2 0
46003753 지금 피자 먹는거 에바?????1 22:55 6 0
46003751 INTJ익들이 가장 많이 들어본 말이 뭐야? 22:55 3 0
46003749 중딩 때 일진놀이 했던 언니 웹드라마에 나오는데 22:55 14 0
46003748 맘터 알바익 있뉘? 22:55 3 0
46003747 여행 이거 국민청원 한번씩만 해주라! 항암제 급여문제야 !! 22:55 9 0
46003746 엄빠랑 해외여행 같이 가고싶어.. 22:55 5 0
46003744 우리나라도 클럽 말고 술집에서 마약 유통하는 곳이 있을까?1 22:55 6 0
46003743 나 infp고 오늘소개 받은 남자애가있는데2 22:55 15 0
46003742 아이폰 13 일반 실물본 익들아 22:55 12 0
46003741 자라 직구해서 사면 짭인 거 진짜야?? 22:55 8 0
46003740 나 어제 진짜 길가다가 기겁했던게 22:55 8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0/23 22:54 ~ 10/23 22:5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0/23 22:54 ~ 10/23 22:5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