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537352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1
이 글은 4년 전 (2021/9/15) 게시물이에요
얼마나 싸려나…. 아이폰은 할인 거의 없다는데도 차이 많이 나?
대표 사진
익인1
싸긴한데 자급제가 나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흠 ㅜㅜㅜㅜㅜㅜ 뭔가 5G 쓰고싶긴한데 ㅜㅜ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말 그대로 지원금 별로 없음 ㅇ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13 살거면 자급제가 나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별 차이 없구나 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공시지원금받는거보다 요금할인25받고 하느게 훨나음 근데 성지도 성지나름이라
내가 2만원 정도하는 요금제쓴다 충분하다 자급제로가얃고
아 나는 8만원 여금제 가능 그럼 성지가야댐 실질적으로 내는돈은 6만원이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원래요금6만원이상낸다하면 성지가 딱
나는 옛날부터 무제한요금제만 써와서 무조건 성지 서 감 ㄹㅇ성지는 일반손님안받는다..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검색하다가 보고 댓남기는데 나 평소에도 8만원대 요금 쓰는데 혹시 성지 추천해줄수 있을까?? 성지라는 곳 한번도 안가봐서 잘 모른다.. 아 그리고 더 물어봐서 미안해 ,, 나 통신사 엘지쓰고 있는데 가족결합할인이랑 10년전에 잠깐 이벤트했던 할인상품이랑 다 합쳐서 좀 많이 할인받고 있거든 성지가서 높은 요금제 써도 내가 기존에 할인받는거 계속 받을수 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알고사라는 핸드폰 정보공유사이트가잇음! 사는 동네 치면 좀 은어같이
부산 해운대 땡땡은행옆에 검은간판 이런식으로 은근은근 알려준다!

나는 지방사는데 일부러 대구까지 가서 사는데 나 사는 지방도 성지가 딱 하나있는데 가격알아보니까 수도권보다 4-5만원정도 더 비싸더라!

내가 70-80하는 핸드폰 기계값 완납을 할수잇거나 몇번이내로 다 갚을수잇다! 그렇다면 성지를 추천해!

지금 익은 89여금제에서 할인받아서 얼마내고잇셔?
보통 성지에서도 높은요금제 몇개월유지조건(+ 부가서비스 몇개월 유지해야되는경우도잇름)
그리고 다시 6맘원대나 뭐 자기원하는 금액대로 내리면되거든 !(지금 나오는 폰은 다 5g라 최저가 69임 그이하업어)
할린받난거 계속 받을수잇는데 10년전 이벤트는 잘모르겟다
나도 sk가족결합 묶여잇오̤̫~~

성지서 행드폰살때 팁은
계약서 쓰고 핸드폰 개통될때까지( 옛날 핸드폰에 문자 날라올때까지) 절대 새 핸드폰 박스 개봉하지마!
금액 확인하고 완납된거 확인하고 핸드폰 박스 개봉해야해
필름붙여주겟다 이런식으로 아예 바로 뜯어버리는데 (이건 성지는 안그런편인데 대리점이그럼) 나는 그렇게 못하게행,,집가서 유심넣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호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혹시 나 지금 kt 89 요금제 쓰고 13으로 바꾸려는데 성지 괜찮을까...?? 낼 가는데 처음 가봐서 호갱 당할까봐 겁나ㅠ 13은 아직 가격 안 나왔다는데,,,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배고프면서 배부름...
4:28 l 조회 1
여초회사에 남미새 있는데 남자직원 네번째 꼬시는 중 꼴보기싫음..ㅠ 1
4:26 l 조회 3
혼자 하이디라오 가본 사람 있어?
4:22 l 조회 8
:) < 이거 진짜 싫다22
4:19 l 조회 73
나ㅜ자라 알바 왜 한다고 했지1
4:18 l 조회 62
전공 안 맞는 것 같아...2
4:16 l 조회 19
드디어 토너패드 다 썻다!! 쌔거 꺼내야징4
4:16 l 조회 16
엄청 맛있는 미숫가루 먹고 싶다3
4:15 l 조회 8
아니 자꾸 한명이 뭔 어그로끌릴것같은글들 골라서 올리는거같은데 1
4:15 l 조회 36
출산하고 2년은 부부관계 므조건 최악 된다는데 진짜임?12
4:14 l 조회 142
화장실 습기 없앨때 환풍기 제습기 동시에 틀어도 되나??1
4:13 l 조회 9
이사진 인스타 올렸어! 40 2
4:13 l 조회 75
귀신들 진짜 치사한 거 같아1
4:13 l 조회 30
피부 좋아지고 싶은데 가성비 좋은 시술 아는 사람??
4:12 l 조회 6
남자 귀 빨개지는거 딱히 의미부여 안해도 되지? 5
4:10 l 조회 35
남친이 먹던 막대사탕 받아먹는 거 별로야?36
4:09 l 조회 63
이시간에 청소기를 돌리는 미친사람이있다?3
4:09 l 조회 13
와 오늘 레전드 찍었네 나 이제 퇴근하고 누움
4:08 l 조회 23
피식이 이렇게 설레는 거였나
4:07 l 조회 10
꿈이 없는사람 어떰2
4:05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