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인되고 오늘보니까 진짜 개과천선 했네 ㅋㅋ 서울대 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듣고 개놀랐네 중학교때 학교 거의 매일 빠지고 출결 부족해서 유급될 뻔함, 술 담배 기본 오토바이도 탔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