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538586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91
이 글은 4년 전 (2021/9/16) 게시물이에요
ㅈㄱㄴ 

일이 바쁘긴해
대표 사진
둥이1
비호감이지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이유가 뭐야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1. 관심이 있으면 낮에 아무리 바빠도 짬내서 연락할 시간은 있음
2. 보통 남자들이 낮에 연락하면 관심, 밤에 연락하면 심심해서 떠보는 거라는 말이 있음
3. 밤에만 연락오면 날 쉽게 생각하는 느낌

아무리 바빠도 화장실 가고 다 하자너 ㅋㅋ 다 핑계지~ 그리고 연락할 시간도 없이 바쁘면 그냥 혼자 살라그래 왜 굳이 연애를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런가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바빠서 밤에라도 연락하는 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일땜에 그런거 알면 ㄱㅊ 근데 잘 모르면 심심할때만 하는거 같음 글고 연락빈도 중요성?에 대한 생각도 사람마다 달라서 맞는 사람 안맞는 사람 있을듯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걍 솔직히 너무 바빠도 연애하기 힘듦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일때문에 ㅇㅇ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여유 없으면 연애하지마ㅋㅋㅋ 애초에 그만큼 많이 좋아하면 바빠도 어떻게든 노력 알아서 하게될거임 그냥 마음이 거기까진인거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일이 바빠서 밤에만 연락할 정도면 언제 만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런 사이 아니야 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어떤 사인데? 정보가 너무 없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냥 친해진 사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상대에 대한 호감보단 그냥 자기가 외로워서 그런듯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런건가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상대에 대한 호감이 분명하다면 자기 밥먹는 시간 화장실 가는 시간 담배피는 시간 어떤 시간이든 쪼개서 하는게 연락인데,, 그 사람에겐 상대가 제 일상보단 우선순위가 아니니까 밤에만 연락하는 거징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가끔 낮에도 연락ㅎㅐ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엥 그럼 밤에’만’ 연락하는 게 아니잖아 그렇게 보면 또 달라지지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 낮에도 충분히 연락할수있는데 밤에만? 좀 이상한디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아무리 일바빠도 쉬는시간이나 화장실 갈 시간도없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런건아닉ㅅ지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음 그래서 난 밤에만 연락하는거 솔직히 다른쪽 호감이라 생각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다른쪽 호감?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글쓴이에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6에게
어떤호감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글쓴이에게
성적인거지 뭐…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글쓴이에게
몰라서 묻는거야? 걍 외로워서거나 19금쪽 목적이거나 이런느낌?
근데 그 시간 타이밍이 언젠지가 중요하겠지
근데 솔직히 사람이 상식적으로 밤에 연락하면 = 이상하게 오해할수있다 이정도는 다 알더라 남자든여자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6에게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바쁜데 짬내서 연락할 수 있는 직종이 있고
휴대폰을 아예 못보는 직종이 있어서 딱히 뭐 낮에도 짬내서.. 이런건 좀 아닌것같고
일 끝나고 밤에라도 연락하는거 보면 열심히 연락할 의지는 있구나 하는 생각
근데 대화 내용이 어떤거냐에 따라 다르겠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댛하 내용은 다양하구 질문을 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그럼 그냥 관심이 있구나 싶ㅇㅓ ㅋㅋ 낮에 연락할 시간도 없을 정도로 바쁘면 밤에 피곤할텐데 관심없는 사람하고 계속 대화하진 않지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근데 제목이 좀 이해가 안 됨
밤에만 연락하는 사람 호감이야…?
비호감인데 오타난 거 아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어 그렇네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근데 좀 답정너같은디… 밤에라도 짬내서 연락하는 거라고 생각하면 굳이 왜 여기다 물어본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여유가 있는데 밤에만 연락 -> 개비호감
여유가 없어서 쉴 시간도 부족하지만 밤에라도 짬내서 연락함 -> 감동+호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후자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밤에만 일하는 사람이라도 오후부턴 깨있을텐데 그기간엔 연락 안하고 밤에만해? 너무뻔한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밤에 일한다고 안했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제목은 뭐야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낮에 일하니까 밤에 연락한다는 말이잖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그럼 제목이랑 본문을 똑바로 적어 그리고 이건 너가 호감이냐고 물어볼게 아니라 불쾌해야 할 상황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10에게
뭔소리여 난 쓰니 아닌데… 그리고 제목을 보고 어떻게 밤에 일을 한다고 생각함??? 누가 봐도 낮엔 일이 바빠서 밤에만 시간이 된다는 말이지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8에게
어 그러네 쓰니가 댓단줄 ㅋㅋ낮에일을하면 낮에 연락을 할텐데 밤에 한다고 하니까 밤에 일하나? 해서 물어본거 ㅇㅇ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낮에 일하는데 바빠서 퇴근하고 저녁에 연락한다는거야?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연애중 사주 풀이랑 다르게 흘러간 커플있니4
2:57 l 조회 21
차이고나서 슬프고 재회하고싶고 그랬는데 2
2:46 l 조회 28
그냥 어장이었다구 생각하는게 차라리 내 속이 편할거같아..3
2:43 l 조회 28
여익들아 1
2:40 l 조회 15
찐사랑 2
2:38 l 조회 31
일년간 차단이면 가망없니? 인스타는 차단 아닌데1
2:36 l 조회 15
옷 스타일에 따라 남자들 태도 달라?2
2:35 l 조회 36
친구를 왤케 좋아하는지2
2:18 l 조회 26
돈 많이 벌어서 애인 시계 사주고 싶다2
2:02 l 조회 20
애인한테 이 말 들으면 서운해?10
2:02 l 조회 66
이거 헤어져야 되나?7
1:59 l 조회 41
이별 인티제랑 방금 헤어졌는데 11
1:48 l 조회 65
실습 때문에 바빠서 애인이랑 못 노는 거 속상하다...
1:45 l 조회 12
애인이 클럽 가보고싶다하면 보내줌?6
1:44 l 조회 50
21살인데 나 좋다는 남자 한번도 못봤어1
1:42 l 조회 32
며칠전부터 장거리 돼서 한쪽이 연락 끊으면1
1:41 l 조회 25
장거리연애 하는사람 주에 몇번 만나?ᩚ2
1:37 l 조회 23
애인이 잘 긁히는건지 내가 사회성 떨어지는건지 모르겠음
1:35 l 조회 21
애인이 마음 식은 것 같으면3
1:23 l 조회 74
여자들아 와바ㅠㅠㅠ 이거 함몰유두인건가…?4
1:01 l 조회 91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