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초록글 9.17 20:00 l 삶의 질 하락 top4👑193
l조회 4776l 2
 
29일 전
익인1
6.내성발톱
•••답글
익인7
나 진짜 인생이 넘 힘들어
•••
익인80
진짜.... 발톱 한 번 수술했어서.. 아플라그러면 진짜 온 신경이 발톱끝으로...
•••
익인84
진짜.......
•••
익인92
진짜 싫어 ㅠㅠ
•••
익인121
ㅇㅈ...
•••
익인129
ㄹㅇ
•••
익인130
와 이거 ㅇㅈ
•••
익인134
ㄹㅇ
•••
 
29일 전
익인2
7 과민성대장증후군
•••답글
익인2
근데 안구건조증이 2개야
•••
글쓴이
어라 그러네 ! 🤦🏻‍♀️
•••
익인115
진짜… 울어…
•••
29일 전
익인3
익인36
익인60
익인86
익인131
55 나 진짜 죽겄어.....
•••
익인146
6666666
•••
익인149
6 아토피있으면 비염 결막염 기본옵션으로 따라와여
•••
 
29일 전
익인4
불면증도 넣어줘
•••답글
29일 전
익인5
습진 알레르기
•••답글
29일 전
익인6
9 소화불량
•••답글
익인6
10 변비
•••
익인47
하....10번 진짜 미쳐.....
•••
글쓴이
9,10도 내 얘기네..하
•••
29일 전
익인8
11 척추측만증
•••답글
29일 전
익인9
12 다한증
•••답글
익인39
아 진짜 공감 100누르고싶다
•••
익인62
33333333
•••
익인101
44 쓰려고 들어옴 수술해도 어느 곳에서 나올지 모르는^^...
•••
익인145
다한증 수술하면 땀이 다른곳으로 나와..?
•••
익인101
수술하면 나오던 걸 강제적으로 막는거라 무조건! 보복성으로 다른 곳에서 나는데 만약 손 다한증인 사람이라면 보복성으로 나올 곳이 겨일지, 발일지, 무릎일지, 가슴일지, 등일지 아무도 몰라.. 그래서 막았다가 보복성으로 나오는 곳이 더 힘들어서 다시 푸는 수술하시는 분들도 많아 어디에 나오든 다한증이라 그역시도 땀이 무지하게 나오거든!
•••
익인107
55555 죽겠어요....
•••
익인108
익인111
777 진심 인생이 힘들어.. 난 수족냉증까지 있음
•••
익인126
888 진심 다한증 제일 싫어 ㅠㅠㅠㅠㅠㅠㅠ
•••
익인135
999 지금도 손에 땀이...
•••
익인134
익인164
 
29일 전
익인10
8-2 피부염
•••답글
29일 전
익인11
13 역류성 식도염
•••답글
익인130
진짜 진짜로... 먹을 수 있는 게 없음
•••
익인148
29일 전
익인13
29일 전
익인14
15 성인adhd
•••답글
29일 전
익인15
16 유당불내증
•••답글
익인15
와 근데 쓰니 저거 다 있으면 ㅠㅠㅠㅠ 진짜 힘들겠다
•••
29일 전
익인16
와 손가락 한포진 개공감 와와 나 잠잠하다가 또생겨요즘
•••답글
29일 전
익인10
17 과민성대장증후군
•••답글
29일 전
익인17
저거 다 받고 불면증에 다한증까지 있는 나 살기 힘들어요..
•••답글
29일 전
익인18
여기 무슨.. 걸어다니는 종합병원들이니..?
•••답글
29일 전
익인19
29일 전
익인20
19 공황장애
•••답글
29일 전
익인21
쓰니 안구건조증 겹친다 2 5번
•••답글
29일 전
익인22
29일 전
익인23
하지불안증도 껴줘
•••답글
29일 전
익인24
건강이 최고다 진짜 챙겨야된다
•••답글
29일 전
익인25
어머 나 다 있어 심지어 아토피에 악성곱슬까지 뭐 디스크 등등 합치면 난 사실 종합병원급
•••답글
29일 전
익인26
20 질염

왜냐 지금 나야........ 한달 내내 생리대차고 잇음 빡쳐

•••답글
29일 전
익인27
6. 사마귀
•••답글
익인27
전애인보다 더 끈질긴 애야 진심
•••
익인103
내가 쓴 댓글인줄...나 계속 재발해서 이젠 병원 안가고 손가락에 밴드 며칠씩 붙였다가 뗀다
•••
익인27
나도 진짜 치료 하나도 안 받아서 집에서 자가치료 중임 스트레스 받아 ㄹㅇ 이분야 갑임
•••
익인129
아 딘짜... 고등학생 때부터 고통 받늠 중
•••
익인27
진짜 관리안하면 번져서 신경끄고 살 수도 없음 아 ㅋㅋ
•••
익인129
ㄹㅇ,,, 나 그래서 냉동치료 몇 년 하다 걍 베루말 처방해달라 했어 ㅠ
•••
29일 전
익인28
척추측만증
역류성식도염

•••답글
29일 전
익인31
모공각화증(닭살)
•••답글
29일 전
익인32
난시에다가 시력이 날이 갈 수록 너무 안 좋아지니까 빨리 수술하고 싶다ㅠㅠ
•••답글
글쓴이
나도 고도난시에 시력 개쓰레기...
•••
29일 전
익인33
한포진 ㅠㅠㅠㅠㅠ 진짜
•••답글
29일 전
익인34
와 진짜 나도 본문에 있는거 다 있음....ㅋㅋㅋㅋ +역류성식도염, 결막염
•••답글
29일 전
익인35
다 있는데 한포진 진짜……ㅋㅋ…………..도저히 안되겠어서 대학병원 간다….
•••답글
29일 전
익인37
어ㅏ 124...
•••답글
29일 전
익인38
난 과민성 대장이랑 공황장애 ㅜ
•••답글
29일 전
익인40
+ 점점 늘어나는 살,,,
•••답글
29일 전
익인41
나잖아ㅋㅋㅋㅋㅋㅋ 난 근데 다른 건 다 참고 살겠는데 비염이랑 과민성대장은 진짜 너무너무 힘드러...
•••답글
29일 전
익인42
+턱관절 아픈거...
•••답글
익인73
22222222222으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악
•••
29일 전
익인43
29일 전
익인44
29일 전
익인45
아토피 껴줘 ㄹㅇ ㅠㅠ
•••답글
29일 전
익인46
와 2,3,4 ... 한포진 재발해서 너무 힘들어...
•••답글
글쓴이
가을되면 손가락이 먼저 알려줌... 가끔 여름에도 나서 기겁함 ㅠ 중학교때부터 달고 사는데 걍 이제 연고도 안바른다 발라도 재발하고 의미없음..
•••
익인162
대박.. 나도야 계절이 지나면 한포진이 알아서 알려줘...스트레스 나도 중학교때부터 계속 재발해서 그냥 시간이 흐르면 낫겠지하고 놔둬...
•••
29일 전
익인48
29일 전
익인49
5번 어디가써 머였어
•••답글
29일 전
익인50
알레르기성 비염
알레르기성 결막염
기립성 저혈압
변비
다한증

•••답글
29일 전
익인51
안구건조증이 익숙해진 내가 싫다.. 길가다가 눈물 미친듯이 나오면 그냥 눈감고 걸음
•••답글
29일 전
익인52
29일 전
익인53
2,4ㅋㅋㅋㅋㅋㅋㅋ난없지만 내친구보니까 다한증!!
•••답글
29일 전
익인54
혓바늘... 넣어주지않을래..?
•••답글
익인67
아 ,,, 이건 인정이지
•••
29일 전
익인55
29일 전
익인56
받고 역류성식도염..
•••답글
29일 전
익인57
비염 ㄹㅇ입으로 숨쉬면 머리아픈거알지..
•••답글
29일 전
익인58
한포진 진짜... 심하게 말하면 손가락 자르고 싶은 심정이야 일주일 동안 약먹고바르고 이틀 괜찮아졌다가 2주 동안 다시 생기고 진짜 눈물나
•••답글
29일 전
익인59
알레르기성 질환들
비염 결막염 아토피 습진 온 몸을 돌아다니면서 이리 뿅 저리 뿅

•••답글
29일 전
익인61
나는 다한증 그리고 피부가 고르지못해ㅠㅠ
•••답글
29일 전
익인63
29일 전
익인64
3빼고 다있네 어쩐지 내인생이
•••답글
29일 전
익인65
유전병이 불쌍함..
약도없고

•••답글
29일 전
익인66
2. 시력나쁨+안구건조증
렌즈 오래끼면 눈이 죽을거 같음

•••답글
29일 전
익인67
손ㄱ락 한포진이 모야?
•••답글
29일 전
익인68
하나 빼구 다 가지고 있네 아놔~~
•••답글
29일 전
익인69
난시...진짜 ㅜ 난 고도난시라서 일반 팩렌즈 난시도수 맞는거 없음 ㅜ
•••답글
29일 전
익인53
위경련..ㅠㅠ
•••답글
29일 전
익인70
+ 누워서유튜브 인스타 인스티즈등등 하기....
•••답글
29일 전
익인71
비염 진짜 일반인들은 상상도 못할 고통임
•••답글
29일 전
익인72
29일 전
익인74
한포진 ㄹㅇ 제발 재발 그만.
•••답글
29일 전
익인75
오마이갓 4개 다 있늠 그래서 손톱에 무좀 생김 ㅠㅜ
•••답글
29일 전
익인76
허리안좋음ㅂ
•••답글
29일 전
익인77
과민성방광염
•••답글
29일 전
익인78
익인78
ㄹㅇ로 사는게 사는게아님
일주일에 3~4일 아픈데 머리 깨버리고싶음

•••
29일 전
익인79
3빼고 다 있다..^^
•••답글
29일 전
익인81
후 하나빼고 다 있네 ? ㄹㅇ 비염있는 사람은 비염 없어본 적이 없어서 자기가 숨쉬는게 답답한걸 모르는거라던데 나도 경험해보고싶다 얼마나 숨쉬기 편한거야
•••답글
29일 전
익인82
헐 와 진짜 나 네개 다 있어 그리고 과민성대장증후군까지.. ㄹㅇ ㅋㅋㅋㅋ
•••답글
29일 전
익인83
다 나야...
•••답글
29일 전
익인85
역류성 식도염도……
•••답글
29일 전
익인87
이분야 역류성식도염 갑 ㄹㅇ 맛있는건 못 먹어 ㅠㅜㅠ
•••답글
29일 전
익인88
3 빼고 다있음ㅋㅋㅋㅋㅋㅋ
•••답글
29일 전
익인89
+ 사시... ㅋㅋㅋ 에휴..............ㅠ
•••답글
익인89
너 어디 보고 말해..? 뒤에 뭐있나
살면서 진짜 백 번 넘게 들은 듯 ㅎ

•••
29일 전
익인90
아 안구건조증 ㅇㅈㅇㅈ미친다 진짜
•••답글
29일 전
익인91
29일 전
익인93
회사 생각하고 왔는데.... 본문도 인정ㅋㅋㅋㅋㅋㅋ
•••답글
29일 전
익인94
편두통…….. 약도 잘 안들어
•••답글
29일 전
익인95
척추측만증 있는데 맨날 큰 옷 입고다녀...안그래도 통통한편인데 더 뚱뚱해보이더라ㅜ
•••답글
29일 전
익인96
29일 전
익인97
다한증......
•••답글
29일 전
익인98
굉장히 소소하지만 수족냉증도 넣어주고 편두통도...
•••답글
익인98
머리 아프면 약은 안듣지 잠은 아프지 죽겠다...
•••
29일 전
익인99
미주신경성실신 ㅎ 그 증상 심하게 오면 머리부터 발끝까지 식은땀 줄줄 장 꼬이는 기분 울렁거리고 어지럽고 내체감 일반 멀미의 100배^^ 저승사자랑 하이파이부 하고옴
•••답글
29일 전
익인100
비염 요즘 난리**
•••답글
29일 전
익인102
질병자랑대회냐구 ㅠㅠ 만성증은 진짜 삶의 질 떨어뜨림
•••답글
29일 전
익인104
비염 요즘 진짜 미치겠어.. 수도꼭지마냥 나와
•••답글
29일 전
익인105
변비도 취급해주니..? 아니면 조용히 푸룬마실게..
•••답글
29일 전
익인106
과민성대장ㅇㅈ... 조용한 곳 가면 뱃속에서 뱃고동소리가 부아아아앙
•••답글
29일 전
익인109
와 나 다 있네
•••답글
29일 전
익인110
29일 전
익인112
익인112
그리고 몸 건조한거 … 로션 안바르면 온몸이 가려워서 진짜 상처투성이 ㅠㅠ
•••
29일 전
익인113
난 꽃가루 알레르기…. ㄹㅇ 봄에 죽겠음
•••답글
29일 전
익인114
질염 ㅠㅠ
•••답글
29일 전
익인116
비염 안구건조증 꽃가루 알레르기 기립성 저혈압 다한증 변비 척추측만증 댓 보면서 있는 거 생각해봤는데 왜 이렇게 많지; 아 쫌 눈물나네;
•••답글
29일 전
익인117
비염 안구건조증 진짜 최악
•••답글
29일 전
익인118
역류성 식도염 목디스크 최악
•••답글
29일 전
익인119
허리디스크가 최고임 이거 따라올 거 없다 진짜
•••답글
익인119
난 이걸로 삶의 질이 아니라 죽을라고 했음 진짜 ㅋㅋ 자살 생각 맨날 했다 지금은 운동해서 좀 나아졌지만… 현대인 고질병이라는데 걸리면 진심 인생 불행해짐
•••
29일 전
익인120
124 다 있는 나.. 그리고 여기 질염도 🥲
•••답글
29일 전
익인122
비염 미쳐버리겠음 진짜 양쪽 코 다 막혀서 그냥 숨 자체를 못 쉬어..... 목 개아프고 ㅠㅠㅠㅠㅠ
•••답글
29일 전
익인123
탈모~~~~~^^*
덤으로 우울증까지 와요ㅎ

•••답글
29일 전
익인124
본문 다 있고 이관개방이랑 디스크있는데 이관개방 이거 사람 미치게 만듦
•••답글
29일 전
익인125
디스크... 허리디스크 너무 힘들고요 ㅠㅠ
•••답글
29일 전
익인127
+ 불면증....나 제때 자고 싶어....ㅜㅜ
•••답글
29일 전
익인128
변비랑 다한증 굿 같애..,
지금도 폰 잡고 있는 손에 땀남

•••답글
29일 전
익인132
+아토피도..^^
•••답글
29일 전
익인133
치질이 레전드임...나 4년동안 이악물고참다가 죽을거같아서 이번에 수술받음...광명찾았다
•••답글
29일 전
익인136
4진짜 힘들어 ㅜㅜㅜ
•••답글
29일 전
익인137
역류성 식도염도 껴줘요...
•••답글
29일 전
익인138
익인144
와 나 이거 적으려고 그랬음 ㅠㅠ 흑흑
•••
29일 전
익인139
과민성대장.. 진자 내 몸이지만 원망스러워ㅠㅠㅠㅠㅠㅠㅠ
•••답글
29일 전
익인140
1 2 4 있는데 익숙해서 그런가 그냥 그래..
•••답글
29일 전
익인141
아토피,,,
•••답글
익인141
질염도요
•••
29일 전
익인142
생리통 ㅋㅋ
•••답글
29일 전
익인143
29일 전
익인146
발바닥 한포진도 있는거 아니 진짜 이건 최악이야.. 사람들이 무좀인줄 아는데!! 너무 빡쳐!
•••답글
29일 전
익인147
비염 모낭염 척추측만증
•••답글
29일 전
익인150
역류성 식도염ㅜㅜ
•••답글
29일 전
익인151
29일 전
익인152
자가면역질환들이네.... 하.....
문제는 낫지 않는다는 게 진짜 삶의 질이 떨어짐.... 낫기라도 하면 좋을텐데

•••답글
29일 전
익인153
탈모, 이명, 관절.. 등
•••답글
29일 전
익인154
3,4,허리디스크...ㅎㅎㅎㅎ
•••답글
29일 전
익인155
댓글 쭉 보는데 왜 나 다 있어,,,,? 심지어 무릎 통증까지...
•••답글
29일 전
익인156
+ 호흡이 불편한 순간 사는게 사는ㄱㅓ 같지가 않음ㅜㅜㅜㅜㅜ
•••답글
29일 전
익인157
알레르기를 곁들인 비염과 결막염.. 글고 바디트러블..ㅎ
•••답글
29일 전
익인158
나잔아......... 한포진은 없다가도 스트레스받으면 다시 생김 ㅠㅠ
•••답글
29일 전
익인159
29일 전
익인160
그거 과민성대장 어쩌구랑 지루성피부염 개싫움
•••답글
29일 전
익인163
ㄹㅇ 허리디스크가 최강임,,,ㄹㅇ 유리허리,,
•••답글
29일 전
익인165
스트레스성 위염..허리디스크..기립성 저혈압..안구건조증…..😨
•••답글
익인165
그중에서도 허리디스크가 ㄹㅇ 걍..어…😞
•••
29일 전
익인166
구내염, 내성발톱, 여드름피부 ,,,
•••답글
29일 전
익인167
안구건조증+손가락 한포진+기립성 저혈압+질염 = 지옥
•••답글
29일 전
익인168
한포진 개짱남 열라 가려운데 참다가 한번 긁으면 희열때문에 못 멈춤 수포 터지면 급속도록 막 번지는데 저세상 가려움이야 그게 상처화 돼서 피부 딱딱해지고 그러다 살 다 터지고 한동안 손가락에 피 줄줄 흘리고 다녔다.. 이놈새끼가 진짜 빡치는 이유는 나을듯 말듯 사람가지고 놀면서 낫질않어 무한의굴레에 고통받다가 결국 스테로이드 바르고 비닐장갑 끼고 자서 지금은 거의 사라졌지만 아직도 손가락 끝에 찌끄맣게 하나 남아서 긁으라고 도발오지게 함 너네는 걸리지 마라 아주 끈질긴놈이야..
•••답글
29일 전
익인169
뻥안치고 댓글에 나온거 다 있는 나.. 병원 순례가 일과인 나.. 너무 우울함
•••답글
29일 전
익인170
와 3 빼고 다 있어..^^
•••답글
29일 전
익인171
나야나... 그거 나네 쓰니도 면역력 약하구나..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잡담 "따듯한걸 먹고싶당"했을 때 떠오르는거 머야?!613 2:53 12517 4
이성 사랑방/연애중 애인이 200만원 안 빌려준대445 10.16 23:44 34056 1
잡담 헐 고깃집 리뷰 보는데 주인장 댓글봐555 1:40 26915 10
잡담 고딩인데 무리해서 100만원짜리 패딩 진짜 너무 사고싶거든345 0:59 17371 8
🏐 세터즈에서 좋아하는 애들 셋 말하고가랑67 10.16 19:38 4442 0
45901138 진짜 드러운 얘긴데 나 방금 살짝 지렸음.... 하.... ㅠㅠㅠㅠㅜ 12:09 1 0
45901137 얘드라 고데기 한번 사면 몇년정도써?.? 12:08 5 0
45901136 이성 사랑방/연애중 이거 누가 사야되는지 판단해줄사람! 12:08 10 0
45901135 예전부터 느꼈지만 음식 리뷰 별점 1점 주면 왜 내가 인성 별로인 애가 되는 거 같지.. 12:08 11 0
45901134 인포 보다가 본건데 레벨 올리고 댓글 달라는건 무슨말이야..? 레벨낮으면 댓글도 눈치보면서 .. 12:08 8 0
45901133 오늘 목폴라에 가디건은 오바인가?? 덥지???2 12:08 10 0
45901132 피시방은 어떻게 되는거지?1 12:08 6 0
45901131 아 나 알바 포스(Pos) 미쳤음 12:08 15 0
45901130 다이어트하면서 원래 키 크기도 해? 12:08 11 0
45901129 ???(24세): 엄마 누가 애기한테 이런걸 시켜? 12:07 30 0
45901128 사촌이랑 같은아파트 사는데 부모님이 자꾸 창문으로 층수 세 12:07 13 0
45901127 근데 직장인들은 친구 어디서 사귀어? 12:07 7 0
45901126 나 금쪽이 보려고 왓챠 결제 했는데..2 12:07 13 0
45901125 나 이거 알바 붙을 것 같아??? 12:07 23 0
45901124 이성 사랑방 상메에 글 적으면 좀 그렇지?3 12:07 13 1
45901123 월급받는 직업이 제일 피곤한직업인듯..ㅎ1 12:07 17 0
45901122 메가커피나 더벤티 텀블러에 담아주셔?!4 12:07 12 0
45901121 블로그 하는 익들아 12:07 13 0
45901120 오늘 후리스 가능?3 12:07 15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0/17 12:06 ~ 10/17 12:0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0/17 12:06 ~ 10/17 12:0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