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544658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BL웹툰/웹소설 한화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86
이 글은 4년 전 (2021/9/19) 게시물이에요
엄청 거액은 아니고 n만원대인데 상대방이 계속 바쁘다고 택배로 보내겠다고 해서 그것부터 쎄하다가 

그럼 돈 절반만 보내고 물건 받고 보내겠다 했더니 돈 받고 당근 탈퇴했대 

그 순간부터 설렜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로 옷 입고 경찰서에 신고하고 옴 

 

잡히면 정말 다행이고 못 잡으면 자기가 안일했던 것도 있으니까 인생공부 했다 치고 넘어가겠대 

 

나 경찰서 처음 가 봐! 하면서 약간 신났음 진짜 에휴 애냐고~~~!!!!!!
택배 전지역 5kg까지 3800원!
상대방 집까지 배송 (반값택배 아니에요)
대표 사진
익인1
두근두근☆우당탕탕 사기범 고소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꼼.짝.마 잡히면 가만안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평소에 똑똑하면서... 이 바보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음... 신기하다 나라면 정떨어질듯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난 안 떨어져 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웅 경찰 신고 해야지 ㅋㅋ 난 예전에 카드 잃어버렷다가 남친이 바로 경찰서 ㄲ 해서 2만원 썻는데 20받고 합의해줌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카드라 바로 잡혔구나!!! 당근도 찾아보니까 처벌 강화됐다던데 잡혔으면 좋겠다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거액 아니어도 잡히면 좋겠다 괘씸하네.. 당근이면 같동네 사는 걸 텐데 나빠 팍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런게 정떨어진 사유인가? 난 그냥 귀여운거같은데ㅋㅋㅋㅋ 큰돈도 아닌거같고 긍정적인거같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물론 상대방이 괘씸한것도 있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귀여운뎈ㅋㅋ 정이 왜 떨어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라도 신남ㅋㅋㅋㅋ 사기꾼 잡아야징 룰루
합의금도 맛있게 후루룹 쫩쫩~😋😋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경찰섴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경찰서 처음가서 신고하고 범인 잡을 생각에 설렌다는 거잖아?ㅋㅋㅋㅋㅋㅋㅋㅋ마치 영화나 드라마에 나온것처럼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ㄱㅇ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우껴 나라도 신날듯 경찰서 가서 범인 잡을 생각에 둑흔둑흔ㅎ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 귀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십새기랰ㅋㅋㅋㅋㅋㅋ귀여워
나같아도 ㄱ여워보일듯
사기당했는데 두근거린다고 옷 입는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공구했는데 총대가 튀어서 경찰서에 신고했는데 설레더라ㅋㅋㅋ 공구라 여러명이 신고하니까 바로 돈 돌려주겠다해서 김빠졌지만 재밌었음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라두 ㅋㅋㅋㅋㅋㅋㅋ ㅋ 큰 돈 아니면 재밌는 경험..될수도 있으니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ㅋㅋㅋㅋ귀엽고 성격 좋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근데 진짜 내가 잘못해서 경찰서 갈 일은 없으니까 누구 신고하러 가는 게 두근두근할 수도 있지 사실 나였어도 그럴듯 ^^...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포장 주문 할 때 뒤에 온 사람이 먼저 온 사람한테
20:56 l 조회 1
공시 9월부터 공부하면 좀 힘드려나
20:56 l 조회 1
중학생 30명정도 인원앞에서 강의해본익?
20:56 l 조회 1
개와 잡주의 시간!
20:56 l 조회 4
몇살부터 아줌마, 아저씨 나이 같아?3
20:55 l 조회 7
나 사무보조 알바하는디 이런경우엔 걍 그만둔다고해도댐...?1
20:55 l 조회 5
시외버스? 환급
20:55 l 조회 2
”친구들 오랜만에 만났는데 연애 소식 충격"
20:55 l 조회 7
교사가 대기업이랑 결혼하면 동질혼 아님?
20:55 l 조회 9
다이소 냉감 이불 사고 싶음데 계속 품절이댜 ㅎ 1
20:55 l 조회 5
간호 취준생인데 나 너무 무서워 취업 못할까봐
20:55 l 조회 8
동성애자 있어? 연애나 스킨십 할려면 클럽밖에 없나??
20:55 l 조회 7
칸타타 커피 왜 먹는지 알겠다
20:55 l 조회 7
나 신기하게 평소엔 이성이 없는데 있을땐 두명이 관심보였어
20:54 l 조회 10
30대되서 첨으로 운동을 해본다
20:54 l 조회 7
잠이 보약이군
20:54 l 조회 3
렌즈끼면 원래 불편해…?
20:54 l 조회 5
폐급썰 푸는 사람들 다 가짜같다2
20:54 l 조회 13
Ai대화어플 이런거 쓰는 사람 많아?1
20:54 l 조회 6
연하사귀려면 어떻게 해야됨?
20:54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