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차인지 한달 넘었는데 잡아봐도 될까 지친다고 헤어지자고 해서 잡다가 안돼서 헤어졌거든 근데 자꾸 생각나고 걔가 힘들어한 이유를 이제 이해할 수 있어서 얘기해보고 싶은데 이번 연휴 끝나면 연락해볼까 한달 더 기다릴까? 인프피는 빨리 잡는게 좋아 늦게 잡는게 좋아?| 이 글은 4년 전 (2021/9/20)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차인지 한달 넘었는데 잡아봐도 될까 지친다고 헤어지자고 해서 잡다가 안돼서 헤어졌거든 근데 자꾸 생각나고 걔가 힘들어한 이유를 이제 이해할 수 있어서 얘기해보고 싶은데 이번 연휴 끝나면 연락해볼까 한달 더 기다릴까? 인프피는 빨리 잡는게 좋아 늦게 잡는게 좋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