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화이자 3주전에 맞았고 생리까지 한 1주일정도 남았거든 근데 지금 생리통처럼 배가 아프고 속이 좀 싸해 식은땀까지 나 왜이런거지 생리가 앞당겨진걸까 며칠안에 생리하려나??..뭐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