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54532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3
이 글은 4년 전 (2021/9/20) 게시물이에요
난 뭐든 진짜 다 재밌게 보고 

와 개잼따 ㄷ ㄷ 미쳐따 ㄷ ㄷ 헐 이래서 이랫구나 이젠 뭐 보징??? 

이런 생각밖에 안 해 

보면서 노잼,, 별로다,, 이런 생각이 든 적이 없어 

오징어게임뿐만 아니라 그냥 어떤 작품이든,, 다른 사람이 잼없다구 하는 거 대부분,, 

그래서 너무 신기함,,,, 어디서 별로라는 생각을 한 거지?? 이런?? 

진짜 보는 눈이 없어서 그런가 

아님 이것도 나의 취향이자 평가인 건가???
대표 사진
익인1
쓰니 혹시 엔프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앗 엔프피 좋아하는 인프제예용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귀여웤ㅋㅋㅋㅋ오히려 좋겠다 !!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앜ㅋㅋㅋㅋㅋ 오히려 좋아!!! 이런 생각 갖고 살아야겠다 ㅋㅋㅋㅋ 고마워ㅠㅠ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럼그럼!!! 원래 막 재미없는거 보고나면 아 시간아까워 괜히봤어 이러면서 기분 별론데 다 재밌게보면 뭔가 기분 좋을거같앜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꺅...🥰🥰❤❤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나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이런 것도 우리만의 주관.? 아닐까
우리가 재밌게 봣으면 우리한텐 재밌는 거지!
많은 사람이 재미없다고 모두가 재미없어야 하는 건 아니니까!
라고 방금 생각해봐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옼ㅋㅋ 난 먹을 거!! 남들이 맛집이다! 그냥그렇다! 이러는데 난 경 뭘 먹어도 토할 맛 아닌 이상 다 맛있어... 막입인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2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ㅎㄹ 나도... 나 먹는 거도 그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사람들 맛없다는데 난 다 ㄱㅊ음 신제품 같은 것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헐나도! 잇프제!!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친구한테는 몇백원도 아끼면서 지 남친한테는 비싼 핸드폰 사주는애들은 뭘까
23:52 l 조회 3
웃으면 팔자주름 끝에 들어가는거 보조개야?
23:52 l 조회 2
나 이거 정신병이야?
23:52 l 조회 5
아빠 직업 교사나 세무사면 능력있는거야?
23:52 l 조회 2
어이패드 a16 젤싼건데 20만원 올라서 70됐네
23:51 l 조회 5
와 오늘 이불, 베개 싹다빨았거든?
23:51 l 조회 13
우리집엔 식구가 5명인데
23:51 l 조회 9
남자친구 선물 플스5 vs 닌텐도2 뭐가 좋을까... 2
23:50 l 조회 8
썸탈때도 할 얘기 없을때 있어?2
23:50 l 조회 8
질문이 없는 친구? 자기얘기만 하는 친구 어때??3
23:50 l 조회 17
너네 너만 빼고 가족들이 뭐 먹고 오면 어떻게 할거야?4
23:49 l 조회 11
27살이면 진짜 얼굴에서 나이든 티 나?4
23:49 l 조회 22
갑자기 흑역사 이불킥 기억 떠오를 때 있지 않음?1
23:49 l 조회 8
우리 집앞 고깃집 진짜 맛있거든? 고기질도 좋고 근데
23:49 l 조회 13
피티쌤 유효기간 연장안해둬서 못 들감
23:49 l 조회 6
밀잇 단백질쉐이크 열심히 먹었는데 콜라겐 함유 개높네...
23:49 l 조회 10
쿠팡 애용하는 익들아 좀 알려줘1
23:49 l 조회 6
간호사 탈임상 무경력으로는 그냥 아예 불가능일까2
23:48 l 조회 10
남편이 친구들이랑 1박 2일 놀러갔는데 하루도 안돼서 나 보고싶대3
23:48 l 조회 26
나는 친구 없으면 진짜 못 살거 같애...
23:48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