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545331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02
이 글은 4년 전 (2021/9/20) 게시물이에요
퐁퐁으로 기름때 제거한다니까 삼촌이 퐁퐁 아깝다구 중얼중얼함... 한두번만 눌러서 쓰면 되는건디... 

물론 남의집 살림이긴 하지만 그래도 아빠가 너네 써야되는데 먼지가 이렇게 쌓여서 어떻게 쓰냐는 식으로 청소한거였거든 아빠가 윗사람인데 대놓고 저렇게 말하네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당연히 아빠가 삼촌 있는곳에서 대놓고 "드럽다 좀 씻어야겠다" 이런거 아냐ㅠㅠ 방안에서 나랑 둘만 있었는데 나한테만 이거 청소해야겠다면서 조용히 얘기함 이거 너네가 어떻게 쓰게 하냐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투덜이들 짱쉬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우 퐁퐁 얼마나한다고... 더러운 선풍기 쓰면서 호흡기에 악영향 끼칠 수 있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대놓고 아깝다고 중얼대서 개놀랐잖아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당연히 아빠가 삼촌 있는곳에서 대놓고 "드럽다 좀 씻어야겠다" 이런거 아냐ㅠㅠ 방안에서 나랑 둘만 있었는데 나한테만 이거 청소해야겠다면서 조용히 얘기함 이거 너네가 어떻게 쓰게 하냐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삼촌이랑 할머니랑 같이사는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 근데 진짜 퐁퐁 얼마나 한다구ㅜㅜ 한펌프에 백원도 안하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맞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자기는 움직이지도 않으면서 입으로만 불평하는거 진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다들 공감해줘서 고마워 울적했는데 마음이 풀린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선풍기 씻고 며칠만 지나도 쌓이는게 먼지인데..
그 먼지가 호흡기로 다 들어가는거보다 나을텐데
많이 쌓인거면 세제 쓰는게 좋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퐁퐁이 아깝다고..? 에바다.. 가성비에 미친 사람인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퐁퐁값=백원 병원값=57만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별게다 아깝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심지어 자기네 선풍기인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청소해주는게 어딘데 아깝다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네? 원래라면 삼촌이 했어야 하는 일 아냐? 심촌 노답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와... 퐁퐁이 아까운 건 뭐야 심지어 착한일 하는데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진짜 ㅋㅋㅋㅋㅋㅋ 꼽줄게 없어서 퐁퐁으로 꼽주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퐁퐁 아껴서 뭐하시게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삼촌분,, 퐁퐁보다 안닦은 선풍기로 먼지 마시는 폐가 더 아까워요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삼촌 본인도 선풍기 더러운거 알고 있었는데 귀찮아서 안건드리고 미루고있었는데 쓰니 아버지가 오셔서 바로 해결하려고 하니까 약간 자기랑 비교되고 자격지심 느껴서 아무말이나 하시는 거 아녀...? 만약에 쓰니 아버지때뭉에 선풍기 바로 깨끗해지면 할머니 입장에서는 이렇게 금방 할 수 있는걸 여지껏 같이 살면서 안하고 미루고있던 아들 되는거니깤ㅋㅋㅋㅋ 그런 이유 아니고서야 퐁퐁 아깝다는게 말이되낰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이거 맞는 것 같아 퐁퐁 쓰기 전 분위기도 되게 이상하다고 느껴졌거든,,익이 말해주니까 좀 속 시원해짐 너익 심리 파악 미쳤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ㅇㅇㅇㅇㅇ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갑자기 소신발언 하자면 생결 생휴가 왜 문제인지 잘 모르겠움
7:59 l 조회 2
서양애기가 동양인 얼굴보고 놀래서 운다는거 개씁쓸하다ㅋㅋ
7:58 l 조회 15
헤어미스트 원래ㅜ이렇게 지속력이 짧나
7:58 l 조회 4
출근 첫날
7:58 l 조회 5
전기차 ㄹㅇ 속 안좋아2
7:58 l 조회 7
ㅈㅅ암시사진이나 힘든 티 카톡에 내는 사람 보면 뭔 생각 듬?2
7:57 l 조회 11
얼굴 라인 정리 무슨 시술 좋아??? 추천해줘 너무 급해1
7:57 l 조회 4
나도 예쁘다소리 들어서 자랑하고싶은데
7:56 l 조회 17
나는 김영태가 전파무기 중이래2
7:56 l 조회 8
남자들 지 외모수준이랑 비슷하다고 생각하는 사람한테 대쉬해?1
7:56 l 조회 13
기침을 왜이렇게 안가리고 하는거임 진짜 궁금해서그럼2
7:56 l 조회 10
퇴사할때 사직서제출 필수일까??5
7:55 l 조회 33
회사 진짜 가기 싫다
7:55 l 조회 8
쩍벌남 피했다가 아침부터 욕 먹음.....ㅎㅎ 9
7:54 l 조회 48
근데 진짜 다들 주식해?
7:53 l 조회 16
제발 회식은 하고 싶은 사람들 끼리만 해!!!!
7:53 l 조회 10
한국에서 결혼하는 대부분은 찐사 아닌 거 같음6
7:53 l 조회 50
열나서 해열진통제를 처방 받았는데 열은 안 나고 통증은 있는데 먹어도 돼?
7:53 l 조회 8
토이스토리3에서 마지막에 앤디랑 보니랑 노는 장면이 젤 슬프더라
7:53 l 조회 7
나보고 인내심 가지라는 소리가 너무 어이없었음1
7:52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7: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