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550074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4년 전 (2021/9/23)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썸남이 팔 걷었는데 이런 타투 있으면 어때 | 인스티즈 

출처 네이버 

 

있는줄 몰랐는데 반팔 입고 나왔는데 한쪽 팔 전체에 저런느낌 타투가 있다면 

 

나는 디자인 계통이고 친구들도 다 문신이 많아서 개인적으로 아무 생각 안드는데 싫은 사람들은 혹시 직업 알려줄 수 있을까 ?-?
1112131415

대표 사진
글쓴둥이   글쓴이가 고정함
혹시 싫다는 익들아 좋아하는 연예인들도 대체로 타투 없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00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01
개인적으로 타투안좋아해서.. 싫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02
디자인인데 난 별로ㅎㅎ... 심지어 젊은 교수님들오 타투 있으시고 동기들 10명 중에 7명은 타투 있는데도 존중은 하지만 나는 별로야..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03
나도 미대 다니는데 아무 것도 없는 게 더 좋아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04
싫어 좋아하는 아이돌 다들 타투없고 건실한 이미지
그룹 좋아했는데 타투 덮은애 빼고 좋아함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05
남사친 ㄱㅊ 남친은 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06
와우 난 싫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07
개시러… 연예인은 내 남자 아니니까.. 글고 뭐 해도 부모의 마음으로 감싸줄 수 있음ㅋㅋ 본업만 잘하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08
어우 짱 싫어 막 이런 건 아닌데 좀 아... 싶을 것 같아...! 대학생이구 생각해보니 내가 좋아하는 연예인들 중에 타투 있는 사람 한 명도 없어 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약간 모범생 + 청년 이장 같은 사람 좋아해서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09
싫어 대학생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10
원래 알던 사람이 썸남이 된거면 타투있어도 상관없는데 처음 만났는데 팔을 보니 저렇다..? 난 호감도 하락할듯 .. 저렇게 팔전체를 덮은 타투는 첫인상에는 거부감들어ㅜ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11
내가 허용할 수 있는건 생일이나 혈액형이나 좌우명이나 자신의 가치관을 반영하는 작은 레터링 정도ㅠㅠ 타투그림은 그냥 다 싫음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12
진짜 저렴해봉임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13
썸남이면 싫어.. / 대학생이고 / 좋아하는 연예인 타투 없고 앞으로도 없을 예정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14
다른 타투면 좋은데 저런 장미타투는 별로 안예쁜거같아서 좀 그렇당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14
블랙앤그래이나 스쿨같은거면 환장할듯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15
이레즈미만 아니면 괜찮긴 한데... 조금 부담스럽다 ^_ㅠ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16
내 사람은 안했으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17
섹시하긴 한데 깊게는 안 만날거야 대학생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18
몇 개씩 있는 건 좋은데 저렇게 한쪽 팔 다 덮으면 좀 별로야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18
내가 좋아하는 그룹은 타투한 멤들 몇 명 있긴 한데 저렇게 다 덮지는 않았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19
난 타투하는거는 상관없는데 도안이 내취향 아니얌 미용한댜!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20
불호.. 그냥 타투 있는 사람을 안만나고 싶어 나도 타투 없어서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21
난 싫어 그냥 큰 타투 자체가 좀 혐오감듬 작게 포인트로 있는건 괜찮은데... 아무리 사람이 좋아도 부모님께 소개시켜드리면 부모님도 반대할듯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22
난 노...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23
취향은 존중해.. 그치만 정이 떨어지는건 어쩔 수 없을거같아ㅠㅠㅠ 타투도 구냥 하나씩 있는건 괜찮은데 저건 너무 범위? 모양? 그런게 좀 취향이 아니라서...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24
싫어 대학생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25
싫어 난 음악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26
무섭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27
좋아 대학생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29
남자 치고 꽃을 저렇게 한 사람 드물던데 갬성적인가봄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30
다덮는거 불호 대학생 / 좋아하는 연예인도 저렇게 다보이는 타투는 없음 아예 없는지 안보이는데다 했는지는 모르지만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31
무조건 썸붕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32
문신이라서 싫은게 아니라 못생겨서 싫어 ㅠ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33
개싫엉;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34
실음인데 곱다 생각할듯..? 뭐 이레즈미면 모를까 꽃... 보자마자 할무니 바지 떠올라서 걍 곱다 싶엇음..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34
당황하긴할듯.. 근데 머... 곱다.. 응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35
괜찮아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37
난 오히려 좋음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39
회사원이고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40
저런 건 괜찮은데 용, 잉어 이런 건 좀...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41
타투 자체는 나도 좋아하고 상관없는데 디자인이 너무 안예뻐 취향 안맞을거 같아서 별로야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42
싫긴한데 저거땜에 썸을 깨진 않을듯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43
바리스타인데 주변에 타투한 직원들 많아서 별 생각 없어ㅓ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44
문신은 좋은데 저건 남자가 하기에 안이뻐보이네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45
잘 어울리먄 괜찮을 거 같음 근데 저런 거 잘 어울릴 남자 태어나서 실제로 한번도 못 보긴 함,,ㅎ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46
헉 난 좋은디!! 대학생이얌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47
싫소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47
나는 공무원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48
싫어 난 타투 괜찮고 음악하는 사람인데 저렇게 선만 있는건 싫어 ㅠ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49
싫진않은데 타투 없던 사람이 나랑 만나는 와중에 한다고하면 싫어ㅜㅜ 먼심리일깤ㅋ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50
미대 다니는데 난 싫어… 저렇게 큰 건 별로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51
짱시룸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52
싫음 일반 사무직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54
싫음 /의료인(대학병원소속)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55
호고곡 놀랐지만 저 정도는 ㄱㅊ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56
자연대 대학생 싫어.... 연예인은 그냥 연예인이니까 있든 없든 나랑 상관 없는 일인데 썸남은 연예인이랑은 다르지....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57
팔 전체에 있는 건 싫어 양팔에 두세개씩 있는 건 괜찮아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58
오...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59
싫어..좋아하는 연예인 문신 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60
싫어 공기업익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61
싫어 사과대학생
연예인은 애인(썸남)이랑 별개야
뭘 하든 연예인 맘이지
나랑 지독하게 얽힐 건 아니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62
싫어 타투는 작은거라도 ㄴ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63
디자이너인데 좀 무서워.. 안보이는 곳에 작게 별 하트 같은 모양이나 레터링정도면 그러려니하는데 한쪽 도배는 좀 편견도 있고 싫음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64
싫어 법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65
난 좋아 내가 하고싶고..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66
ㄴㄴㄴ 절대 싫어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66
사업해서 프리한데도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68
큰건 야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68
그닥별루..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69
타투 작은 건 괜찮은데 크고 많은 건 싫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70
유교관데 그냥 예쁜 문신이면 ㄱㅊㄱㅊ 근데 똥문신은 좀,,,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71
싫어 볼때마다 계속 눈이 갈거 같아,, 개인적으로 굳이 저렇게 팔 다덮으면서까지 타투 하는게 이해가 안됨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73
타투는 괜찮은데 내 취향이 아니라서 불호
내 덕도 타투는 있지만.. 나도 내 마음을 모르겠다ㅋㅋㅋ 나는 지금 학생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74
차지하는 비중이 커서 좀 별로 작게 몇개는 괜찮을듯 대리만족으로 ㅋㅋㅋ 그리고 연예인은 타투 있긴 한데 내 남친 아니니까 알바아님 어차피 그사세.. 서비스직인데 직업 별로 상관없지않을듯 싶?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76
크기도 크긴데 저 문신은 안예뻐보여서 시룸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77
전체적으로하면 조금.....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78
좋아하는 연예인 타투 있는데 도배는 아냐 타투 자체는 좋아하는 편인데 차라리 어딘가에 큰거 하나가 낫지 개인적으로 도배 자체가 싫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78
그냥 저 타투가 안예쁘다...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79
타투있으면 깸… 그냥 노는 사람같은 느낌 강해서 좋다가도 마음 접을거같아ㅠㅜ
4년 전
1112131415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난 왤케 연애하면 내 친구들이랑 같이 만나고싶지.. 2
23:39 l 조회 9
왤캐 대화가 재미가업지... 다들 이렇게 무미건조해?! 3
23:38 l 조회 49
나 연애를 잘 안해봐서 그런데 데이트비용1
23:38 l 조회 11
애인이 선물은 기념일에만 해줘?
23:35 l 조회 7
나 2.5억or집 애인 1억 들고 오는데
23:34 l 조회 22
단둘이 밥 약속 잡혔을때 장소는 어떻게 정해??
23:33 l 조회 4
매일 연락 안하는 커플 있어? 2
23:30 l 조회 44
상대가 질문을 계속하거든? 2
23:28 l 조회 10
연락 텀 긴 상황에서 밥 먹자는 말 어떻게 해야하지
23:27 l 조회 8
헤어지고 연락 1
23:23 l 조회 34
내가 관심있는 남자가 나한테 1도 관심없을때… 어떡함10
23:20 l 조회 81
이런경우 보통 사귄다고 생각하지?
23:20 l 조회 18
Infj친구 있는데 자긴 헤어지면 후폭풍 절대 없대 1
23:16 l 조회 23
마지막으로 한번만 안아주면 안돼?1
23:12 l 조회 63
다들 애인한테 하루만 공주대접 받고 싶다고 말하면 뭐라고 할 것 같아??6
23:12 l 조회 43
연애중 애인이랑 술 마시고 싶으면 어디로 가?5
23:10 l 조회 60
보텅 소개팅 한번 만나고 이후 카톡은 어떤 분위기야?
23:09 l 조회 10
오늘 처음 연락해봤는데
23:07 l 조회 23
맘 좀 괜찮아지니까 이별 글 봐도 눈물안남 이제 5
23:06 l 조회 35
회사에서 얼빠인걸로 알려지는거 별로일까 ??? 1
23:06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