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1142l 2
 
23일 전
익인1
와 사진 개잘찍었다 사고싶어졐ㅋㅋㅋ
•••답글
23일 전
익인2
진짜 개예뻐 난 저걸로 간다
•••답글
23일 전
익인3
아 개오바 진ㅋ자 핑크 살랬는데
•••답글
23일 전
익인4
와 블랙 고민했는데 화이트 너무 예쁘다,,
•••답글
23일 전
익인5
내게와 13프로..바로 살거야ㅜㅜ
•••답글
23일 전
익인6
아니랜즈 진심 개구리눈같아....
•••답글
익인8
2ㅋㅋㅋㅋㅋ
•••
글쓴이
시에라블루로 보면 더 ㄹㅇ 왕눈이같더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글쓴이
색은 예쁜데..
•••
익인9
와 난 카메라 눈에 안들어온다... 색 너무 예뻐ㅠㅠㅠㅠ
•••
익인13
색 미쳤다 역시
•••
익인18
와 색 개예뻐 카메라 왕눈이같긴하다
•••
23일 전
익인7
카메라만 빼면 진짜 이쁜데
•••답글
23일 전
익인10
스타라이트랑 화이트 진짜 차이 모르겠다 근데
•••답글
글쓴이
화이트는 스타라이트랑 비교할 때 약간 미색인 편!
•••
익인31
스타라이트가 왼쪽 더하연거지?
•••
글쓴이
23일 전
익인11
아 화이트냐 핑크냐…… 그것이 문제로다
•••답글
23일 전
익인12
우리집 담요같당
•••답글
23일 전
익인14
헐 진짜 이뻐,,, 장난 아니다
•••답글
23일 전
익인15
오 내동생이랑 나 딱 저렇게 직구했는데ㅋㅋㅋㅋㅋ
•••답글
23일 전
익인16
아 13 13프로 왕뚜껑만한 카메라렌즈 때문에 조잡스러워 보여 ㅋㅋㅋ ㅠ
•••답글
23일 전
익인17
저거 옆에거랑 비교하니까 더 커보여
•••답글
익인17
카메라 진심 징그럽다
•••
23일 전
익인19
프로맥스 아니고 프로인거지? 12때도 그랬는데 진짜 3구 인덕션같다...
•••답글
23일 전
익인20
와 심각하다 나,, 이제 카메라가 눈에 안들어온다 이뻐,,
•••답글
23일 전
익인21
프로 카메라 에바다 난 시에라블루 버리고 13 갈란다
•••답글
23일 전
익인22
헐 대박이단
•••답글
23일 전
익인23
하늘색 진짜 예쁘긴한데 카메라가 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큰거아녀?
•••답글
23일 전
익인24
13 살까 13프로살까ㅠㅠㅠㅠㅠㅠ제발 골라줘
•••답글
23일 전
익인25
근데 카메라 ㄹㅇ 크닼ㅋㅋㅋㅋ
•••답글
23일 전
익인26
ㄹㅇ 문어 빨판이네......
•••답글
22일 전
익인27
와 진짜 색감 미치게 잘뽑네
•••답글
21일 전
익인28
카메라 ㄹㅇ징그러워... 색은 예쁘다
•••답글
보름 전
익인29
카메라 2개가 그냥 13이고 3개가 프로야??ㅠㅠㅠ 잘몰라서ㅜㅠ
•••답글
12일 전
익인30
프로 일반 옆에 있으니깐 카메러 진짜 부담스럽게 크다
•••답글
10일 전
익인32
아 기대 된다... 귱뎅이 들썩거려... 가슴 떨린다 후...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잡담 "13시 25분 방문했습니다" 읽어봥!!815 10.17 22:19 35088 23
잡담 오늘 생파했는데 찐따 하나 때문에 다 망침..520 2:23 29758 13
잡담 중1인 동생이 이 옷 사달래.. 뭐라 말 좀 해줘라...348 0:15 19720 4
이성 사랑방 썸남이 여캠을 극ㅎ해306 10.17 20:23 49397 18
고민(성고민X) 여자친구 자주쓰는앱에 트위터1위 네이트판2위던데 뭘까..331 4:59 26759 4
45919628 아이폰13쓰는 익들아 배터리 13:45 1 0
45919627 무난한 선물 핸드크림vs립밤 13:45 1 0
45919626 머리하려고 스타일 찾아보는데 13:45 1 0
45919625 기구 필라테스 하는/해본 익들아 원래 체어가 제일 인기없어? 13:45 1 0
45919624 쿠팡 아이폰 13 있잖아!! 13:44 13 0
45919623 시험 15분 남았는데 집중 안돼 13:44 5 0
45919622 수업 엉망으로 해놓고 문제 겁나 어렵게 내는 선생은 도대체 왜 그러는거임? 13:44 6 0
45919621 파리바게트에서 샐러드 사면서 더벤티 다 먹은 컵 버려달라고 했는데1 13:44 16 0
45919620 토네이도 양완전많이줬네1 13:44 12 0
45919619 롱부츠 살때 일반으로 사, 니하이로 사? 13:44 10 0
45919618 초코멜로 빨대없이 먹을수 있으려나... 13:44 4 0
45919617 와 졸업이 뭐라고 졸업반지를 맞추냐 별걸 다 하네1 13:44 7 0
45919615 이성 사랑방 사소한건데 연락 이어가고 싶을때 하면 좋은거1 13:44 12 0
45919614 콘후레이크에서 날파리 말려있는거 나왔어…2 13:44 14 0
45919613 중견 가기 힘든가?? 13:44 16 0
45919612 스피또는 회차 주기가 어떻게 돼? 13:44 2 0
45919611 팀장이 나먹으라고 빠바 선물용카스테라 사왔다고 줬는데 유통기한지나있음4 13:44 26 0
45919610 알뜰요금제 어디가 젤 느려? 13:44 1 0
45919609 댓글 삭제하면 안보여 왜??3 13:43 19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0/18 13:42 ~ 10/18 13:4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0/18 13:42 ~ 10/18 13:4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