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564278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09
이 글은 4년 전 (2021/10/01)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반려동물

강쥐키우는 익들한테 조언좀 얻으려고! 

 

지금 조건은 

도시 안. 땅 위치 특성상 도시같지는 않음 

위치만 도시 안쪽. 

1000평. 땅 평평하게 할 예정. 

(지역근교에 3000평정도 되는 애견운동장 있지만 관리가 잘 안되서 절반도 안쓰고 한곳에만 모여있더라 그런데도 잘돼) 

 

내가 생각해둔건 

1. 카페실내 안에서 바깥운동장 훤히 다 보임. 

2 바깥에 파라솔 지붕있는 자리들 많음. 끝에는 천막 쳐있고 자리 여러개 두려고 

3. 음료맛있음(다른 애견운동장이랑 가격 비슷.) 

4. 운동장 군데군데 예쁜 포토존있음. 실내에도. 

5. cctv 많이 

6. 천연잔디/관리 잘하기 

7. 훈련사 자격증 따기(있으면 좋겠지?)/ (만약 물어본다면)강쥐 키울때 조언. 집에서 미용도 다 내가하거든😁 생식하려고 영양학적인것도 공부중이야 

8. 달에 한번은 꼭. 이벤트! 

(달에 한번씩 강아지 입장료 무료/ 또는 수제간식 만드는거 좋아해서 종종 나눔이벤트/ 수익일부는 보호소 기부(근데 이건 일단 해봐야 할거같지만 내 바람이긴해). 지금은 길냥이 사료만 챙겨주는중😢) 

 

여기서 별로인거 있어??? 

추가로 평소에 원하는거 있었으면 적어주라! 

 

+ 비닐하우스 있는건 어떻게 생각해? 

비올때랑 겨울에 내가 항상 생각나던게 비닐하우스거든..! 

특히 겨울에는 염화칼슘땜에 공원이나 산으로 산책가는편이라 

애견운동장은 안뿌리니까 좋을거같고 추우면 비닐하우스 들어가서 난로 등등..놔두려고 하는데.. 별로야?
대표 사진
익인1
비닐하우스 말고 그냥 실내 운동장은 불가능이야?
난로가 위험할 거 같아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울 강쥐는 산책하면서 시에서 만들어준 애견 운동장 다니는데
어질리티 기구 그런 거 있어서 좋은 거 같더라구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질리티도 좋긴하겠다...! 한번 생각해볼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땅이 일반 땅이 아니라 건축하는데 제한이 있는 땅이라서 실내는 그렇게 넓게는 못하거든😢 부모님도 실내는그냥 딱 카페 크기로만 하려고...! 그럼 난로 빼고 비오는날에는 비닐하우스 괜찮을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앗 그렇구나 비오는날에 비닐하우스 괜찮을거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의견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우리집 강아지는 슬개골도 약하고 수술을 한 적 있어서 애견카페나 운동장 안 데려간지 꽤 됐어.. 실내 애견카페 운동장은 강아지 오줌 잘 치울 수 있게 미끄러운 장판이라 뛰다가 또 다칠까봐ㅜㅠ
그래서 모든 강아지 매너벨트 착용하게 하고 바닥 부분이 안 미끄러질 수 있는 바닥이었으면 하는 바람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물론 이것도 단점이 있기 때문에 강요는 아니구 그냥 내 의견일 뿐이야
이런 곳이 없어서 내가 그냥 안 데려가고 말아 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실내는 당연히 바닥위에 미끄럼방지 시공같은거 해서 안미끄러지게 하려고!!! 의견 고마워😁👍마킹 여기저기 하는애들은 매너벨트, 기저귀 착용 의무화 하는것도 좋겠다 고마웡👏👏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 좋다!!! 그럼 나도 울 강아지 데리고 가고 싶다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은 계획만 구상중이고 공사시작은 최소 1~2년뒤에 할거라...! 익인이네 지역에도 좋은 애견운동장 생겼음좋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는 어질리티나 나무같은 장애물 다 빼고 완전 평지 운동장이 좋더라! 빨리 뛰고 점프하는 애라 부딪힐까봐 걱정되가지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우다다다 좋아하는 애들이랑 정적인가 좋아하는 ㅋㅋㅋㅋ 느긋한 애들 나눠서 들어갈 수 있었음 좋겠어 그리고 대형견이나 중형견 애들은 보니까 땅파는거 좋아하는 애들 많더라고 ㅋㅋㅋㅋ 그런것도 생각해서 잔디 깔거나 이런것들 고려해야할것 같고 주의사항이나 개념없는 견주들이 방문했을때 들어오자마자 입구랑 계산대 이런대에 진짜 대문짝만하게 ㅋㅋㅋ 공지사항 적혀있었음 좋겠고 확인서 같은거 미리 받아서 오프리쉬존 입장가능 이랬음 좋겠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법적 효력은 없을지라도 서명하지 않았냐고 좀 따질 수 있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비싸도 되니까 오래 앉아 있어도 눈치 안주는 곳이 좋아… 강쥐 데리고 가서 노트북 해야 되거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강아지 산책시키고 위생미용 받아도 되나?2 06.16 19:12114 0
고양이 우리 고영이 꾹꾹이 사람한테 잘하는데4 06.20 10:38181 0
혹시 고양이 당뇨 걸린 익들 있어?ㅠㅠ 06.22 19:5030 0
난 확실히 여행보단 강아지랑 산책하는게 더 좋은듯 13:3410 0
        
난 확실히 여행보단 강아지랑 산책하는게 더 좋은듯
13:34 l 조회 10
혹시 고양이 당뇨 걸린 익들 있어?ㅠㅠ
06.22 19:50 l 조회 30
고양이 우리 고영이 꾹꾹이 사람한테 잘하는데4
06.20 10:38 l 조회 181
강아지 산책시키고 위생미용 받아도 되나?2
06.16 19:12 l 조회 114
강아지 며칠 전에 논란 뜬 병원 어딘지 아는 익???
06.15 16:52 l 조회 143
집사 경력 살려서 있으면 재밌겠다 싶은 거2
06.11 17:21 l 조회 140 l 추천 1
반려동물 그려줄게!!3
06.05 12:20 l 조회 111
강아지 우리집 강아지 11살인데 지금 너무 아파...2
06.03 10:31 l 조회 158
강아지 처음키우는데 넘힘들어9
05.27 21:40 l 조회 184
고양이 아깽이 양육 고민 / 집사님들 조언부탁드립니다 6
05.25 21:47 l 조회 139
강아지 십자인대 파열이나 슬개골 수술 시켜본 익 있어? 7
05.23 19:04 l 조회 72
고양이 고양이 분양받은 초보집사 질문6
05.20 12:08 l 조회 159
살면서 새끼 처음 받아봤다3
05.17 09:46 l 조회 297 l 추천 1
강아지 유기견을 구조했는데..입양처 찾기 어렵겠지? 보호소 연락하는게 맞을까6
05.12 23:41 l 조회 200
우리집 개 호텔링 맡겼는데 보고 싶어1
05.09 01:41 l 조회 77 l 추천 1
나 강아지 처음 키워보는데10
05.06 23:26 l 조회 122
반려동물 사진 일러스트로 꾸며볼 건데 사진 줄 사람 있어?
05.04 16:43 l 조회 192
최근에 들은 이별 중에 제일 슬펐던 거
05.02 09:31 l 조회 129
고양이 자다가 오줌 지리나??12
04.30 18:23 l 조회 138
강아지 중형견 이상은 침대 사는거 힘든거같애
04.30 09:51 l 조회 57


12345678910다음
반려동물
일상
이슈
연예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