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반려동물
강쥐키우는 익들한테 조언좀 얻으려고! 지금 조건은 도시 안. 땅 위치 특성상 도시같지는 않음 위치만 도시 안쪽. 1000평. 땅 평평하게 할 예정. (지역근교에 3000평정도 되는 애견운동장 있지만 관리가 잘 안되서 절반도 안쓰고 한곳에만 모여있더라 그런데도 잘돼) 내가 생각해둔건 1. 카페실내 안에서 바깥운동장 훤히 다 보임. 2 바깥에 파라솔 지붕있는 자리들 많음. 끝에는 천막 쳐있고 자리 여러개 두려고 3. 음료맛있음(다른 애견운동장이랑 가격 비슷.) 4. 운동장 군데군데 예쁜 포토존있음. 실내에도. 5. cctv 많이 6. 천연잔디/관리 잘하기 7. 훈련사 자격증 따기(있으면 좋겠지?)/ (만약 물어본다면)강쥐 키울때 조언. 집에서 미용도 다 내가하거든😁 생식하려고 영양학적인것도 공부중이야 8. 달에 한번은 꼭. 이벤트! (달에 한번씩 강아지 입장료 무료/ 또는 수제간식 만드는거 좋아해서 종종 나눔이벤트/ 수익일부는 보호소 기부(근데 이건 일단 해봐야 할거같지만 내 바람이긴해). 지금은 길냥이 사료만 챙겨주는중😢) 여기서 별로인거 있어??? 추가로 평소에 원하는거 있었으면 적어주라! + 비닐하우스 있는건 어떻게 생각해? 비올때랑 겨울에 내가 항상 생각나던게 비닐하우스거든..! 특히 겨울에는 염화칼슘땜에 공원이나 산으로 산책가는편이라 애견운동장은 안뿌리니까 좋을거같고 추우면 비닐하우스 들어가서 난로 등등..놔두려고 하는데.. 별로야?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