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564720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293
이 글은 4년 전 (2021/10/01)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해맑게 있는거 다주세요!!!하는 분들...ㅜㅜㅜ 

싫다는건아닌데!!! 나쁘다는것도! 

 

다만 겨우 여유분 쌓아뒀는데 다시구워야한다는게 멘탈이...흑흑 

얼른구워달라고 무슨 붕어빵하나사는데 오래걸리냐고 

까탈부리는분들이 많아서ㅠㅠ 

꼭 쓸어간 다음에 손님 몰리더라...* 

 

원래 치킨집알바였는데... 

사장님이 코로나땜에 장사 너무 안된다고 앞에 붕어빵포차 대여해서 얼떨결에 붕어빵굽는다ㅋㅋㅋㅋ 

 

시급따로주고 붕어빵팔리는거 25퍼 현금으로 바로주셔서 나름 조아... 

 

근데 대박이났어 팥을 겁나넣거든 

 

☆더러운거아니야☆ 

시간마다 쓸어줘도 어쩔수없이생기는 부스러기들이 탄거야!!!! 

걱정하지마!!!@ 

붕어빵알바 한달차... 제일 무서운손님... | 인스티즈

1234

대표 사진
익인337
팔리는 만큼 돈 받는 게 찐이라고 생각한다 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8
헐 전주 어디야ㅜㅜ나 고구마랑 슈크림 하나씩만 먹을게ㅜㅜ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9
아 이글 처음부터 끝까지 너무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흑 스크랩할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뭔가 귀엽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2
붕어빵 맛있겠다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3
와 진짜 먹고싶다 붕어빵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4
우와 붕어빵알바 첨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5
글이 귀여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6
갑분 붕어빵 장수가 된 사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7
아 맛있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8
[본격] 치킨집 아르바이트 생이던 나, 붕어빵 CEO가 되어버렸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ㄱㅇ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6
타이쿤 게임 썸넬 멘트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왤케 귀엽짘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3
치킨집 알바하다가 얼떨결에 붕어판 판다닠ㅋㅋㅋㅋㄱㅇ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5
붕어빵 일찍파는구나 먹고싶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7
팥양이….저도 달려갑니다 좌표주세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8
헐 팥양을 보고 내 심장이 뛰었어..! 어디로 가면 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0
아쒸 붕어빵 먹고싶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1
왤캐 기엽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2
와 팥양 대박이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3
헐 전주라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4
나도 붕어빵 해봤는데 진짜 보기보다 쉽지 않아..ㅠㅠㅠ 쓰니 화이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5
헥 팥 양이 저렇다고??? ㄹㅇ 혜자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6
헉 나 그러는데 ! 없으면 좀 이따가 올게유 하고 다시와서 사가 분어빵러버야 ㅎ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9
ㅋㅋㅋㅋㅋ붕어빵 알바하게 된 썰이 너무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0
와 붕어빵 먹고싶다 갑자기ㅠㅜㅜ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1
그래서 나 싫어했구나...나 막 8천원치 주세여 하는데..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2
쓰니 너무 귀엽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3
근데 대박이났어 팥을 겁나넣거든

이 부분 왜 이렇게 웃기지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7
222 그니깐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4
팥엄청넣네 ㅎㄷㄷ
거기 어디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5
좋다! 기본시급 플러스 능력제넹!!!! ㅋㅋㅋㅋㅋㅋㅋ 쓰니랑 사장님 돈많이 벌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6
할 맛있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8
귀엽다 쓰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9
맛있겠당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0
머야 내용이 너무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1
나도 붕어빵ㅇ알바 해보고 싶다 부럽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3
너 .... 너무 귀여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4
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팥 양봐 진짜 먹고싶넹,,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아 귀여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뭐야 나 이미 댓 달았었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5
헐 좌표 궁금하다 팥양 봐 진짜 미쳤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ㅋㅋㅋㅋㅋ우ㅏㄴ래 고깃집알반데 붕어빵찰고 있는거 왤캐 윳기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머임 머리속의 지유개인가 댓 언제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6
헉 전주라고?!?! 어디야 나 당장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7
팥 양이 혜자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8
피자맛 파나요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9
전주 다 뒤져봐야겠다 딱 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0
미안해..내가 붕어빵을 너무 좋아해서 한번에 4~5000원씩 사가거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1
슈쿠림 주세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2
헐 ..?? 혹시 경북이야..?? 아니징?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3
와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팥 많이 준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4
팥광공 심장이 뛴다.. 거기 어디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5
어디야????????제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6
우와 팥 진짜 많이 준다..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7
와 팥을 저렇게 마니 준다고? 내가 한번 다 주세요 손님이 돼야겠어....거기 어디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8
와 미쳤다 너무 맛있겠다 팥 때깔부터가 왕맛탱으로 보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0
첨부 사진붕어빵 쌓아놓았는데 있는거 다주세요 들은 쓰니ㅋㅋㅋ 집 잃은 비버 생각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1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1234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들 변태같은 이상형 있으면 좀 말해줘
3:37 l 조회 1
오늘 토익시험 보러가는 날인데 떨려서 잠이 안와..
3:37 l 조회 1
살면서 음침한 짓 한 적 진짜 없다는 사람들도 있나?
3:37 l 조회 2
마라엽떡 안짜??
3:36 l 조회 2
나 약한 사람 못도와주면
3:35 l 조회 11
요즘 벌레 개많암2
3:34 l 조회 10
누가 나한테 이렇게 말했는데 솔직히 좋은 뜻은 아닌 것 같지? 외모정병온다ㅜㅜ 4
3:34 l 조회 22
힘들다...
3:33 l 조회 6
나 아직도 안씻고 버티고 있음 잔소리해줘..8
3:33 l 조회 19
본인 mbti는 대체 어케아는거임?4
3:33 l 조회 20
치아 미백 꿀팁있니
3:32 l 조회 12
인프피는 말이 안통함
3:32 l 조회 29
쌍수 빨리 할걸
3:31 l 조회 3
이거 생리붓기 때문이겠지????4
3:31 l 조회 18
낼 엽떡사올래 매운거 땡겨,,,
3:30 l 조회 15
스토리에 재선거 시위 사진 올리는 사람은
3:30 l 조회 8
사람은 꿀잠사가 필요해...
3:28 l 조회 25
날씨가 가을같다
3:28 l 조회 4
스트레이트 체형은 무조건 상비야? 하비는 없어?1
3:27 l 조회 12
다이어트중인데 오뜨 하나 정도는 괜찮겠지?4
3:25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