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564932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83
이 글은 4년 전 (2021/10/01) 게시물이에요
욕 나올법한 상황인데 다들 웃으면서 뛰어가는게 너무 웃겼음 ㅋㅋ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해탈한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웃음ㅁ나오더라 ...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너무좋았음...비맞으면서 뛰는거 너무 낭만적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솔직히 나도 즐긴듯 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미 해탈 + 솔직히 재밌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금요일이라 더 그럴듯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월요일이었음 다들 정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ㅇ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월요일이었으면 큰일났을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워터파크아니냐고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걍 웃음밖에 안 나와ㅌ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찐 어이없음 + 상황이 개웃김 이거 같아 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맞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ㅋㅋㅋㅋㅋㅋ이게뭐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럼서 웃고 우산 날라가고 걍 비 다 맞으면서 뛰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일류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월요일이였으면 다들 무표정으로 욕했을거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ㅋㅎㅎㅋㅎㅋㅋㅋㅋㅋ너무 절거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금요일이자냐~~~~~ 그리고 어중간하게 오는 것보다 우산 써도 소용 없는 비는 차라리 신남 ㅋㅋㅋㅋ해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리구 약간 마스크 써서 얼굴 전체는 안 보이니까 걍 나몰라라 하고 다녔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우산없이 비 맞는거 너무 오랜만이얔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해탈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ㄱㅇ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이게약간
우산 써서 적당히피할수잇는 비면 화나는데
우산 쓴 사람도 우산 다 벗겨져서 휑~ 하니까
웃겼어 ㅋㅋㅋㄱㅋㄱ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다들 웃는다는거 왤케 귀엽냐 마치 애기들은 뛰면 웃어서 촬영하기 힘들다는 썰같아…근데 이제 체념을 곁들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이없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금요일이라는 마법같은 주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ㅇㅈ 금요일이라 웃음 나오는 거ㅋㅋㅋㅋㅋㅋㅋㅌ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월요일이었으면 사람들 욕에 살벌해서 비도 눈치껏 그쳤을 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금요일인 게 젤 클 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어중간하게 내리는 것보다 차라리 폭우면 이미 해탈해서 오히려 재밌긴 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도 웃었어 동생이랑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웃음밖에안나옴 ㅋㅋ어이는 없고 상황이 웃기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아 비오네 근데 우산이 쓸모가 없네..? 아 개웃기네..? 하하하하ㅏ 이거 아닐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금요일이라서 그런다는 거 멍웃김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퇴근이다 내일 주말이닷ㅆㅎㅎㅎㅎㅅㅎㅎㅎㅎ이라고 달려간게 아닐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금요일 아님 웃을수 없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너에게 난~~ 해질녘 노을처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배경 음악으로 깔아 드려야 할 듯 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불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우비입고 뛰었는데 진짜 재밌더라 내 인생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어떤 사람들 우워워워~~~~호!!!!!!! 하고 뛰더라ㅋㅋㅋㅋㅋㅋㅋ 개웃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진짜 ㄹㅇ 어이없어서 웃겼어 ㅋㅋㅋㅋㅋㅋㅋ 웃으면서 뜀 ㅋㅋㅋㅋㅋ 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금요일+월요일 대체휴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혼자 맞는 것도 아니고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ㅋㅋㅋㅋㅋㅋㅋ소소하고 무해하고 나까지 행복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진짴ㅋㅋㅋㄱ알바하면서 테라스 보는데 다들 꺄핳핳핳핳 하면서 웃으면서 괴성질렄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아 진짜 서울사람 되고 싶다 겁나 재밌어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난 우산 있었는데도 결과는 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있으나없으나 결과는 처참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그것보다 나는 너무 무서워서 왐맘마 무서워~~!~!~!! 하면서 뛰어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난 진짜 욕하면서 뛰었는데… 좀 더 세상을 긍정적으로 바라볼 수 있게 노력해야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ㅋㅋㅋㅋㅇㄴㅋㅋㅋㅋㅋㅋㅋ금요일이라 다행이다 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비 진짜 너무 많이온닼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다들 이 상황이 어이 없어서 실소 터진 것 같음 걍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월욜까지 쉬자나 그저 개행복 비맞으니까 더 행복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뭐야 나만 낭만있어보여? 일단 내가 비 안 맞아서 그런가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금요일에 이제 연휴여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어린애들 뛰면서 다 웃잖아ㅋㅋㅋㅋㅋ동심이 남아있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ㄱㅇ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솔직히 재밌어^_^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ㅇㄴ ㅋㅋㅋㅋㅋㅋ 아니 갑자기 동심 발굴되네... 다들 행복하셨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들 똑같나봨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솔까 여름에 이렇게 비온거 맞으면 욕나오는데 날이 좋아서 웃으면서 뛰었다 나돜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ㅋㅋㅋㅋㅋㅋ 나두 엄청 웃으면서 비맞음 금요일이라서 그런게맞는 거 같다 간만에 재밌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금요일이라서 그랬다는 댓글이랑 이 글 뭔가 행복해진다.. 긍정적인 너낌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집가는길이라그래..출근길이었어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ㅋㅋㅋㅋㅋㅋ글 읽으면서 나도 소리내면서 웃음 ㅋㅋㅋㅋㅋㅋ너무 신기하기도 한 글이닼ㅋㅋㅋㅋ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굿플레이스 본 익들아 치디랑 엘레나 사이에 로맨스 있어?
10:53 l 조회 1
스포츠 감독은 진짜 못할거같아
10:53 l 조회 2
간호사 선배님들 저 간호 3학년인데 이거 학점 취업 어떡해요ㅠ
10:53 l 조회 4
축구 이정도면 져야해
10:53 l 조회 3
근장왔는데 아이패드 살말?
10:53 l 조회 3
애초에 패스가 너무 안돼
10:53 l 조회 6
걍 이강인도 빼라...
10:52 l 조회 15
점심 피자랑 돈까스 중에 뭐먹을까 4
10:52 l 조회 8
원래 첫 연애 이렇게 힘든거니 3
10:52 l 조회 21
우리나라 지금 축구 개못하는 이유 설명해줌1
10:52 l 조회 53
걍 알고보니 후반에 몰빵한다는
10:52 l 조회 10
지금 나오는 저 노래 정보 아는사람
10:51 l 조회 4
지방 중소에선 운전면허 필수야?2
10:51 l 조회 12
지금 축구보는 사람들은 뭐야 7
10:51 l 조회 35
눈동자 보러왔는데
10:51 l 조회 2
대표팀 전 날 회식함?1
10:51 l 조회 22
축구 왜저러지? 다들 무슨 친선경기 나온것처럼 뛰네
10:51 l 조회 7
와 진짜 축구 왜케 못함
10:51 l 조회 11
아니 축구 이거 맞음???2
10:51 l 조회 31
나저번에 여기서 축구 못한다고 햇다가 욕먹엇는데2
10:51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