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567337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75
이 글은 4년 전 (2021/10/03) 게시물이에요
너무 스트레스 받고 과연 내가 해낼 수 있을까 라는 생각이 자꾸 들어서 눈물이 계속 나  

슬프다
대표 사진
익인1
난 걍 울면서 했어 짜증나지만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늘 분량만 생각하고 그다음은 생각하지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무조건 해낼거라고 생각하며 하는게 중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다른사람들도 똑같이힘들겠지 생각하면서. 쓰니만 그런거아니구 남들도 막막할거야 넘걱정마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공부하면서 자존감이 제일 많이 떨어지는 것 같아 .. 고마워 마음가짐을 바꿔볼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비슷한 입장이어서 더 공감이 간다 우리해내자 꼭 해낼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해내서 후기들고 찾아오자 아자아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너 자신을믿구 친구만나서 리프레시도 가끔하는게어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친구들 만나는 시간이 아깝다고 생각해 .. 그 시간에 조금 더 공부를 해야 후회를 안 할 것 같은 느낌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냉정하게 생각해서 운다고 공부가 잘돼? 운다고 오늘 분량이 끝나? 아니잖아 다른사람은 쓰니가 우는 시간에 공부할거고 그만큼 뒤쳐질수있다는 위기감을 가져
나같은 경우는 이렇게 생각하면서 공부했음 만약 아무리 냉정하게 생각해도 진정이 안되면 빨리 회복할수있게 밖에 나가서 1시간정도 걸었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운다고 다 해결이 되는 거는 아니지만 미래에 대한 답답한 마음 때문에 많이 힘드네 ..
내가 좋아하는 음료 사먹고 기분 좋게 다시 공부하려고 ! 조언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맞아 근데 쓰니가 말하는 그 포인트를 잡는게 중요하다고 생각해 "운다고 해결이 되는건 아니다" "답답한 마음이 있다고 좋은 결과가 나오는건 아니다" "결론적으로 감정에 휩쓸려서 공부를 못하는건 시간 낭비이다"
근데 사람이다보니까 갑자기 눈물이 나오고 아무것도 하고싶지않을때가 한번씩은 오더라고 그럴때 어떻게 하면 빠른 시간내로 회복할수있는지 방법을 미리 찾아놓는게 좋아 쓰니가 좋아하는 음료를 먹는것도 방법일거고 나같은경우는 산책을 한두시간하면서 내가 좋아하는 음식을 먹었어
지금 삶이 정말 힘들겠지만 그 힘듦을 벗어나는방법은 합격밖에없더라.. 나는 재수였어서 쓰니랑 다를수도있겠지만 뭔지는 몰라도 힘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최종적으로 결과의 목적에 도달하는 것은 합격이 답이더라구 .. 난 나이가 있는 편이여서 좋은 곳에 취업을 하려는 욕망 때문에 더 그런 것 같아 !
그래도 익도 열심히 노력했던 것 같아서 동기부여가 된당 모든일에 으쌰으쌰 화이팅 하자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쓰니야 나도…나 진짜 너무 막막해서 울기만 했는데 결국 다시 공부하게 되더라고ㅠㅠ 그냥 시간이 지나는게 답인가봐! 그 시간의 감정에 얽매이지 않아야 하는데 진짜 어려워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니까 ㅠㅠ 현실을 깨닫자고 생각해도 감정에 지배되는 내 자신이 너무 싫고 밉더라
누가 뭐래도 우리 꼭 성공하자 !!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익들 가족은 주말에 뭐해?
18:43 l 조회 2
데미안 허스트 전시 본 사람 한 시감 넘게 볼 정도야?
18:43 l 조회 2
썸남이 내 앞에서 능구렁이같이 구는데 나 안좋아하는걸까?
18:43 l 조회 2
스펙 좋으면 못생겨도 만날 수 있어?
18:42 l 조회 5
걍 혼자 살아야겠다 연애하니 맞춰야 할거 많네
18:42 l 조회 3
아이스음료 먹을때 뭔가 덜차가울때가 있지않아?
18:42 l 조회 3
제주도에서 배달 해먹을만한게 있나1
18:41 l 조회 8
치킨 안 먹은지 2달이나 됐어😱1
18:41 l 조회 8
아 효도버그가 내 팔에 앉다감
18:41 l 조회 5
와 미친 나 피자한판 다 먹음3
18:41 l 조회 11
상대가 나이도 잇는데 질투유발하면 버리는게 맞아?
18:41 l 조회 5
ㄱㅇㅇ
18:41 l 조회 7
혹시 스마일라식한 사람있어?
18:41 l 조회 5
얘 센스가 없는거같아 아니면 걍 나한테 관심없는거같아..?
18:41 l 조회 7
난 마당있는집 사는 로망 있는데
18:41 l 조회 4
서귀포or애월 어느쪽 숙소잡는게 뚜벅이 여행때 좋아???????
18:40 l 조회 4
네일팁 붙여본 적 있어?
18:40 l 조회 5
프사나 배사 내리면
18:40 l 조회 7
견주님들 강쥐 영양제 추천해쥬세요
18:40 l 조회 3
하트시그널 규리 이 사람이 미코 출신임..?1
18:39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