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57402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일반 BL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47
이 글은 4년 전 (2021/10/0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만화/애니

라프텔에 올라온건 다봤구...정발된 만화책 보고 있는데 애니 이제 더 안나올까 ㅠㅠㅠㅠㅠㅠ ? 2기도 만들어줘...
대표 사진
닝겐1
그 퀄이면 안 나오는게 도움임
4년 전
대표 사진
닝겐1
하 진촤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ㅠㅠㅠㅠㅠ...그래도 움직이는 애들을 보고 싶었따...
4년 전
대표 사진
닝겐3
ㅇㅈ 나올 거면 퀄리티 올려서 나와야 됨... 그거 아니면 차라리 2기 없는 게 나음...ㅠ
4년 전
대표 사진
닝겐4
나온다하더라도 최소 몇년은 걸릴듯
4년 전
대표 사진
닝겐5
성우 커버도 올려주고 이것저것 하느라 공계 활발한거 보면.... 나만 나올거같냐ㅠ 성우진도 후반부에 갑자기 돈 때려박아서 다음은 더 퀄리티 있게 나올거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ㅠㅠㅠㅠㅠㅠ나도 나왔으면 좋겠어ㅠㅠㅠ 솔직히 저퀄인건 인정하지만...그래도 움직이는 애들을 계속 보고싶달까...퀄 올려서 한번만 나왔으면...퓨
4년 전
대표 사진
닝겐5
치비리베도 하고있잖아.... 제작사 맘에 안들긴 하는데ㅠ 그냥 돈 많이 벌어서 잘 뽑아주기만 했으면 좋겠어
4년 전
대표 사진
닝겐6
인기많아서 솔직히 나올것같긴한데 퀄좀 올렸으면..아니면 제작사 좀 바꿔서 ㅠ
4년 전
대표 사진
닝겐7
정해진 예산안에서 해결하는 건데 뭐만하면 제작사 타령인지ㅋㅋ... 실사화가 더 대박쳤다지만 지금 작품 인기 생각하면 안 나오는 게 이상해서 나올 확률이 훨씬 높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헉 실사화가 더 대박났어..? 그건 몰랐네 함 봐야겠다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들 룩업 특전도 모아?
20:26 l 조회 3
본인표출 🏐 권태기 커플 댓망은 수요없겠지…? 31
16:33 l 조회 51
나히아 6기 보고있는데 진짜 미치겠다...2
14:48 l 조회 18
피규어 사는데 관부가세 별도 라는 말 없으면 대부분 포함맞지?2
13:28 l 조회 22
드림 🏐 잔잔바리 청춘 댓망 할까나요 23
13:20 l 조회 22
드림 🏐 라인 댓망!! 3
11:50 l 조회 15
고깔모자 머시기 시작중10
06.23 20:43 l 조회 265
리바이 카메라 샀는데 너무 예쁘다.... 🥺💚 5
06.23 18:27 l 조회 307
요즘 예전 만화들 애니화 되는 거 기대됨
06.23 15:13 l 조회 88
내 힐링존6
06.23 04:37 l 조회 378 l 추천 1
나히아 5기 다 봤고 이제 6기 보려는데7
06.23 00:51 l 조회 75
로판 애니 재미있는 거 있나?4
06.23 00:00 l 조회 56
나루토 만화 vs 애니2
06.22 23:14 l 조회 41
좀 고가 피규어 직거래 해본 익 있어? 6
06.22 22:40 l 조회 142
애니 추천 좀 받을 수 있을까요......? 9
06.22 21:41 l 조회 216
긴토키라는 캐릭터는 대체 어떤점이 호감인거지 5
06.22 17:31 l 조회 449
나히아 보다가 말았는데 끝까지 달릴 가치(?) 있닝..13
06.22 14:04 l 조회 119
약사의 혼잣말 2기 보는 중인데..2
06.22 14:02 l 조회 42
파미레스 사러 코믹존 다녀왔엉1
06.22 13:38 l 조회 53
드림 🏐 라인댓망 50
06.22 11:48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만화/애니
일상
이슈
연예
16: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