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l조회 1518l 1
이 글은 2년 전 (2021/10/12) 게시물이에요

학자금대출 부모님 연락처 변경했는데 이렇게 카톡오면 변경 잘 된거야??? | 인스티즈 

부모님 핸드폰 번호에 내 번호 적었거든,, 

근데 나한테 이렇게 왔는데 잘 된거니?ㅠㅠ

이런 글은 어떠세요?

 
익인1
그런듯
2년 전
글쓴이
다행이다
2년 전
익인2
웅 근데 저거 변경하면 가구원 동의 그것도 쓰니 카톡으로 오지 않아?
2년 전
글쓴이
가구원동의?? 나 그거 변경하기 전에 이미 해놨었던거같은데
2년 전
익인3
궁금한거 있는데 쓰니 있어?ㅠㅠ 혹시 문자로는 안 왔어?!
2년 전
글쓴이
응응 문자로는 안 왔엉 카톡으로만 왔엉
2년 전
익인3
땡큐 고마워ㅠㅠ
2년 전
글쓴이
웅웅~!
2년 전
익인4
어케됐어?
8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일상본인표출 완전 장문주의) 개싸우고 헤어질 위긴데 진짜 내가 잘못한 건지 봐줘… 611 13:5816084 3
일상 코수술 티 많이 남? 247 1:2020723 0
이성 사랑방/연애중 나 화류계 여자였었는데238 1:5141332 0
일상친구가 호주 여행 경비 대준다는데177 13:368948 0
야구9회말 7:7 동점상황 1사만루에서 병살쳤을때 달글반응86 04.24 23:459440 0
진짜 별거 아닌데 어르신들 17:24 1 0
쿠티크 마라크림파스타 맛있당... 17:24 2 0
보통으로 살때는 몰랐는데 날씬 되니까 더 욕심생긴다.. 17:24 3 0
이성 사랑방 같이 갔던곳 보게되서 그 순간 보고싶었어 라고 보냈는데 17:24 5 0
지금 뭐해? 인티왤케 느림1 17:23 4 0
오늘 7호선 뭔 일있니...?1 17:23 7 0
남자친구랑 사귄지 얼마 안됐는데 같이 수영배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23 7 0
사회성 없는데 17:23 6 0
알리익스프레스 환불했는데 반품필요없음 뭐야? 17:23 5 0
동거 중에 헤어졌는데 전여친이 갈 곳이 없음 17:22 11 0
롱디 마지노선이라고 하면 어디까지야?? 17:22 4 0
이성 사랑방/연애중 처음부터 기대를 안하면 실망할 일이 없어 17:22 8 0
후후 투잡에 공부까지 할생각에 떨리는군1 17:22 6 0
겨쿨 비비드&스트롱 익들 화장품 추천좀 젭알!!@!!!!요 17:22 3 0
방 치우는 거 넘 ,, 어려버 17:22 4 0
아니 다들 연애잘만하는데 왜 나만 못하는거어ㅑ 17:22 12 0
와 렉 진짜 오지네..3 17:22 8 0
이젠 볼레로 좀 촌스럽나…?3 17:21 11 0
와ㅠㅠ만두...1 17:21 14 0
8도비빔면 솔직히 2개 먹어? 넷사세 아니야?9 17:20 13 0
전체 인기글 l 안내
4/25 17:22 ~ 4/25 17:2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